✦ watching now/(2009~2019)

180304 DCF FACTORY op.02 SYNERGY part.1 김경수x임병근

Riddah 2018. 5. 19. 22:30


@ DCF대명문화공장 1관 비발디파크홀 , pm04:00


김경수,임병근



1. 아 작탐!!!!!! 머리깸!!!!!!!! 존섹 쩔!!!!

2. 작앙리 작저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테오도 있어 ㅜㅜ 하고싶은거 다한 느낌이야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3. 빙ㅋㅋㅋㅋ심덕ㅋㅋㅋㅋㅋㅋ우산 뿅 쓰고 나타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빙심덕 빨간 우산 쓰고 오블 통에서 등장했는대 뙇 내가 올려다 보면 바로 보여서 ㅎㅎㅎ 와 빙심덕 존잘존예였닼ㅋㅋㅋ 객석이 다들 느낌표 뜨고 그러는거 본진이 무대에서 꿀떨어지는 눈빛으로 보고있어씀 ㅋㅋㅋㅋㅋ

4. 대명음향 넘나 좋고 작빙 성량 대명천장 뿌셨다!!!!!!!! 아 넘 조앙!!!!! 본진이 꾸린 세션인가봉가?? 넘나 좋았어 ㅜㅜ!!

5. 넘 좋은데 머릿속이 막 뿌얘서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사찬으로 시작해서 사찬으로 끝난거 넘 대명콘다웠고 bbbbb 에피소드 얘기하면서 숨몰아쉬는 깅걍 커엽 ㅜㅜㅜㅜ 작빙 둘이 번갈아가면서 산소 흡입하는거 진짴ㅋㅋㅋㅋㅋㅋ 제 3의 멤버 산소호흡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짴ㅋㅋㅋㅋ 귀여웠곸ㅋㅋㅋㅋ 절친미 뿜뿜해서 넘 조았다!! 

6. 듀엣콘이라 한번만 보면 되겠다 했는데 준비 많이한 티 고민 많이 한 티가 나서 듣는 입장에서두 넘 기뷰니 좋았고 행복했음 ㅜㅜㅜㅜㅜ 눈물 줄줄 ㅜㅜㅜ 아 넘 좋다 ㅜㅜ 그동안 있었던 찝찝한 일들 다 해소된느낌! 이렇게 준비 잘 해놨을줄 알았으면 밤공도 보는건데 ㅠㅠㅠㅠㅠㅠ 눈물 줄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 걍슼ㅋㅋㅋ 자기 사투리 쓰냐구 물어보구 막 ㅋㅋㅋㅋ 고향 다녀와서 초기화되었다구 걱정한거 커엽 ㅋㅋㅋㅋ 빙한테 자꾸 힝구거리곸ㅋㅋㅋㅋ 칭얼대고 ㅋㅋㅋㅋ 막 친한사람한테는 앵기는 스타일인가봄ㅋㅋㅋㅋ 스트라이프 수트 진짜 의상 보자마자 눈돌아갈뻔! 흑발걍수 쩔구여 얼굴 소멸할지경;; 그리고 빙 대극장용 비주얼 감사합니다 빙 블랙수트 간지쩜;;

8. 작븨 넘 찰떡이라 죽었다 진짜 ;;;;;; 반인반수 쩔어;;;;; 잠깐잠깐 넘버 부를때도 연기 얹어서 해주니까 듣는 나 더쿠 너무 행복했고 ㅠㅠㅠㅠㅠㅠ 의상두 곡에 맞춰서 작탐일땐 청자켓 작저스때 카디건 마지막 저바쓴 듀엣에선 회색 자켓 이었구 ㅜㅜㅜㅜㅜㅜㅜㅜ 줄줄줄 ㅜㅜㅜㅜ

9. 아무리 생각해도 작탐..... 와 진짜 .... 기타도 멋진 기타 메고... 튜닝 이상해서 밴드 기타리스트가 와서 기계루 튜닝해주는데 우왕~ 하면서 감탄 하더니 바로 몰입해서 긁는 소리로 쎄라~ 하는데 나 머발 작탐 벌써 봤다 ㅜㅜㅜㅜ 아 덷섹 ㅜㅜㅜㅜ 쩔어 ㅜㅜㅜㅜ 작탐 한번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조곤조곤 곡 소개 하는것도 얼마나 이뻤다규ㅠㅠ 마이크만 드면 말 많아진다는 빙그니에 마자여~ 하고 추임새 넣는거랑 산소호흡기에 자꾸 시강당해서 고개돌아가는거랑 ㅋㅋㅋㅋㅋ 무대위에 세명이 있다고 자기랑 빙이랑 저 산소호흡기라곸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커엽고 멋지고 다 해서 대명 다 뿌시고 왔다 ㅠㅠㅠㅠㅠ 시너지 파트 투 해주세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