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tching now/(2009~2019)

170729 사의찬미 첫공 낮 첫공 , 밤 김안뀨 페어막공

Riddah 2017. 8. 11. 00:30




@ 대학로 DCF 대명문화공장 1관 비발디파크홀 , pm03:00 / pm07:00





김경수 - 김우진

안유진 - 윤심덕

이규형 - 사내





헉헉 ㅠㅠ 드디어 출항 ㅠㅠ 2017 사찬 사연 첫공날! 그리고 김안뀨 페어 첫공날이자 페어막공날 ;; 

왜 김안뀨 더 없죠 ;; 그리고 왜 문안뀨 1도 없죠 ;;;




# 낮





운다 ㅜㅜㅜㅜ 차애극 사찬 올라와서 울고 김우진 못사 탈출해서 울고 ㅜㅜㅜㅜ 

뀨사내 시작방송 (aka 사내방송) 할때 두근두근두근 막 그래서 각잡고 보느라 꼬리뼈 아퍼 ㅋㅋ


완전 유약미 예민미 쩌는 우진 ㅜㅜ 안심덕 없었으면 어쩔뻔 ㅜㅜ 우진이는 심덕이한테 진짜 고마워해야 댄다 ㅜㅜ 뀨사내 오랜만인데 '왜 너네한테 이렇게까지...?' 란 감정 지난시즌에 이어서 이어준거 진짜 ㅠㅠ 

총먹뀨 침뱉뀨랑 고개 까닥까닥 하고 입 쩌억 벌리는 디텔ㅜㅜㅜ 어휴 ㅠㅠㅠㅠㅠㅠ 보면서 왜 문안뀨 없나 속으로 통곡함 ㅠㅠㅠㅠ


사내제안에서 사내가 '한명운이야' 하고 악수 청했는데 김우진이 안 받아줘서 ㅋㅋ 한번 더 '한명운이야' 함 ㅋㅋ


그오있에서 뀨사내가 등보이고 앉아서 덕무룩... 


일본어!! 김우진 일본어 할때 목소리 진짜 주금!!! 이다 ㅠㅠㅠㅠㅠ 안심덕이 처음에 담배한개피 떨궈서 계속 시강이었는데 언제 없어졌지 ㅇㅅㅇa  도쿄찬가에서 뀨사내랑 김우진이랑 꽁냥거리는거 귀엽고 ㅎㅎ 역시 문우진보다 담배 좋아하는거같애 ㅋㅋㅋ 계속 손에 담배 들고 있고 넘버 뭐였지 노래할때도 한모금 뻐끔하고 ㅋㅋ 밍사내랑 만나면 너구리굴 된다던데 궁그미 ㅋㅋ 우관여 이후에 김우진이 뭔가 꾸깃 하고 있던데 뀨사내가 커보였음. 심리적으로든 육체적으로든 압백받고 있다는게 보였고.


뀨 우관여에서 가사실수 해서 좀 현입이긴 했지만 아마 자첫인 사람들은 모를정도로 유연하게 넘어갔구 김우진 총앞에서 바들바들 떨면서 할말 다 하는거 존좋 ㅠㅠ 우진아 써!! 하면서 사내가 우진이 팔 잡고 억지로 쓰게할때 개 존좋 ㅠㅠ 첫공부터 이러기 있냐 ㅜㅜㅜㅜ 안심덕이 대명천장 뿌시는줄!!! 사의찬미 부를때 알고 있는데도 울컥함 ㅠㅠ 김우진 똥차야 진짜 ㅠㅠㅠㅠㅠㅠㅠ 비겁...했어... 대사칠대 감정 좋다 ㅜㅜ


김우진 목상태가 좀 안좋아 보이던데 그래서 그런건지 음향이 안조아서 그런건지 발성이 먹혀서 대사가 잘 안들렸는데 저바다에서는 대명 날려버릴 기세로 온힘다해 불러줌 ㅠㅠ 사내 이겨먹는 우진 이었다던데 유약미 넘치던데????!!!! 잘 무너지고 기어다니고 완전 사내한테 멘탈 탈탈 털려서 (변태같지만) 존좋.


물새편곡이 3중창으로 바뀌었는데 셋이 막 질러줘서 비극으로 치닫는 분위기 레알 쩔어줬다. 바뀐 물새도 좋아요 ㅠㅠ 





# 밤





무리해서 창조주석 갔는데 레알 멀미나 죽는줄 ;; 


낮보다 더 단단해진 김우진! 좀더 예민미가 증가하고 조심스러움이 사라졌음. 대사가 좀더 잘 들렸고. 넘버도 대부분 강하게 쳐줘서 시원했음. 안심덕은 진짜 심덕장인 이구요. 낮밤 모두 캐리 쩔어줬는데 밤공이 더 절절했음. 


뀨사내 쾅막한 에서 글 써줘서 내적환호!! 총먹뀨 침뱉뀨 하고 결말종이에 불 붙여서 담배 태운다음 김우진한테 물려줬다!! 꺅!! 김우진이 결말종이에 불 붙이니까 안돼... 제발...이럼서 절레절레하고 입에 담배 문 상태에서 무너진 다음에 울면서 퉤 하고 담배 뱉었음. 완전 사내한테 조롱당하고 밑바닥까지 가라앉는김우진. 사내 엄청 싫어하고! 어깨에 손 올리면 떼내려고 하고 대사도 강한어조로함. 우관여에서 사내가 우진이 아래...(...) 가리키면서 스고이...하고 비웃을때 손 탁 쳐내는거 예민미 쩔고.


뛰어내리기 전에 심덕이한테 자켓 벗어서 걸쳐 준거 좋았고 안심덕이 우진이 넥타이 들었다가 바닥에 던질때 좋았음! 우진이가 좋은데 미운 그때 감정을 찰지게 표현한거 같음 ㅠㅠ 안유진 배우님 심덕길만 걸어주세여 ㅠㅠ 참 공연일정 물어보구 무리~ 무리다요~ 하는데 졸귀ㅋㅋㅋㅋ 


낮엔 텍스트 그대로 밤엔 디테일 넣어서 한듯. 무리해서 종일반 했는데 2층 끄트머리에서 봐도 진짜 좋았다.


네오선생님 사의찬미 오스트 내줄거져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