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tching now/(2009~2019)

170712 록키호러쇼

Riddah 2017. 7. 30. 19:30



@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 , pm08:00




조형균 - 프랑큰 퍼터

김다혜 - 자넷 와이즈

백형훈 - 브래드 메이저스

리사 - 마젠타

고훈정 - 리프라프

전예지 - 콜롬비아


지혜근 - 스캇박사/에디/나레이터 커버

조남희 - 나레이터

오석원 - 팬텀/스캇박사,에디 커버

김찬례 - 팬텀/콜롬비아 커버

임하람,조원석,이기정,박수현,김태희,이민희 - 팬텀

최관희 - 록키 호러




시작전에 30분전인가 20분 전인가? 암튼, 팬텀들이 로비에 나와서 여기저기 홛보하고 다닌다. 장난도 치고 사진도 찍어주고 함 ㅋㅋ 


쌀랑큰 잘하넼ㅋㅋㅋㅋㅋㅋ 쌀뒥 기대된닼ㅋㅋㅋㅋㅋㅋ 그냥 병맛인데 내용은 없고 쌀이랑 배우들이 노래를 잘함 ㅋㅋㅋ 고막샤워 ㅋㅋㅋㅋ 머슬맨은 나올때마다 짜식... 노래존못... 입장할때 신문가져가라고 했는데 비맞 타이밍 못 맞출까봐 쫄았는데 양옆 사람들이 신문지 뒤집어쓰길래 나도 같이 썼당 ㅋㅋ 팬텀들이 소독약통 ㅋㅋㅋㅋ 짊어지고 와서 물뿌려가지구 ㅋㅋㅋㅋ 시원해씀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젠타 억양 특이해서 웃기고 ㅋㅋ 막빵이랑 닿자넷 진짜 완전 귀여미들이네 ㅋㅋㅋㅋㅋ 오버액션 참 잘하구여 ㅋㅋㅋㅋ


2막은 ㄷㅓ 아무것도 없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컷콜때 그냥 신나게 뛰고 끝남 ㅋ ㅋㅋㅋㅋ 진짜 진짜 별거없이 아무생각없이 보는 극임 ㅋㅋㅋㅋㅋㅋ 맆랖이랑 마젠타 바뀐 산다라박 머맄ㅋㅋㅋㅋㅋㅋㅋ 어쩔 ㅋㅋㅋㅋㅋㅋㅋㅋ


호응이 좋아서 나도 막 들썩거리면서 본것 같으다.


극 시작전에 이블 좀비들 봤는데 몰랐다가 인터때 탁! 해써 ㅋㅋ 사진좀 찍을걸 ㅋㅋ 이블 좀비인지 몰랐지 ㅋㅋ 이블안봐서 ㅋㅋ 우찬스캇이랑 나영셰럴 이라고! 공약인증샷 https://twitter.com/evildead_m2017/status/885133354017751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