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tching now/(2020~ )

210918 트레이스유 (커튼콜데이)

Riddah 2022. 2. 26. 15:27

@ 백암아트홀 , pm19:00

 

 

 

김경수 , 박규원

 

 

 

커튼콜

 

 

 

드디어 본진이 하는 트유를 본대 새삼 덕심 뻐렁치고 (두근두근두근)


입장할때 기타소리 들리는거 짱 조음이네 아 드디어 드바이에 입성하는 클러버1인~~

L열 멀다 멀어 아이고... 했는데 생각보다 잘 보여서 ????? 하고 오츠카 별로 안 들었쪄 백암이 ???? 너무 잘 ??? 보여서 ????? 쫌 놀랐엉 ㅎㅎ 






아 ㅅㅂ 소원권 쓰는 우빈이 아 !!! 소원하나 더 써도 돼냐? 가자!!!!! 

김 아이돌 락커 경수 데뷔해

아니 마지막에 합체 하는거 뭐야 진짜

유플트유 같지만 아닌 묘하게 내가 사랑한 트유가 반만 온것 같어 뒤에 대사를 통으로 날리고 넘버를 쭈르륵 이어놔서 쟤들이 왜 저러는지 자첫러는 몰르겄어

의자 쓰러뜨리고 20년이나 걸렸네~ 부분은 우빈이가 빡쳐서 대사를 상대방에게 돌려주는 느낌이었음.

근데 처음에 우빈이 왜 약머금?????????????? 왜????????

반시계방향으로 비틀거리면서 돌다가 퇴장하는거 아

객석 벽에 드바이 로고 새겨넣는 변태력 진짜 쩔어. 넘버 부를때마다 조명 쏴서 무대에 있는 로고랑 같이 빛나게하는거 와우

아니 오늘 우빈이랑 본하랑 너무 비등비등 파워가 비슷해서 우빈이는 본하 거의 이용해먹고 버릴려고 각재는데 마지막에 본하가 약을 먹었어 아 진짜 그러고 뒤통수를 ㅠㅠ 그러곤 태양넘어 날아간다고 그러고는 웃는얼굴류 합체하는게 어딨어. 나가지도 못하고 엔딩고정인건가? 아 ㅜㅜ

오디션때 부른거 신곡 아니지?? 경스가 만들어 온거지???? 대천재 무엇 아 진짜 갓곡.. 난… 신곡은 잘 모르겠는데 오디션때 경스가 부른게 넘 조았어 아니 글구 기타 넘 잘쳐서 와 기타로 퍼커션 까지 하는거에요. 와 쩔어 역시 내 본진이다. 우빈이는 역시 기타를 잘 쳐야 제맛이지.

문이 없대 ㅠㅠ 아 진짜 미쳤나바 아 김경수

본하는 다 알면서 우빈이 원하는 답을 주지 않고 우빈이는 그걸 끌어내려고 계속 보나 눈치보고 마지막엔 엉엉 울기도 하고

근데 이번엔 본(하)체(어) 비중이 줄었다?

왼오 갈라져서 또는 조명라인에 또는 기타리스트에 막혀서 구역 못벗어나는 아! 이런 디렉이지!!!!!!! 아!!! 뻐렁친다!!!!!!!!!!!!!!!!!!!! 나 드바이 왔어 ㅠㅠ

둘다 지킬게 있었는데 우빈이는.. 본하였고 본하는 그녀 였다는게 아오 세상에 너무 재밌다!!!!!!

나에게 맞는지 확인 하려고 하는것 같다~? 이랬는데 아 !!!!! 머리깸 !!!! 기억이안나요 넘버 할때 딱 그렇잖음 아!!!!!! 김 디테일 경수 어디까지 복선 깔아놓는거임.아 떡밥 뿌려놓은거 허버허버 주워먹다가 체하겠음( ᵕ̩̩ㅅᵕ̩̩ ) ㅋㅋㅋㅋ 클러버 살려 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해 진짜 ㅋㅋㅋㅋ

낙서한거 보고 지워 다 지워. 하는 우빈이 아 진짜 지워야 나가지 ㅠㅠ 아 정말 ㅠㅠ

기타 끌어안으면서 말하지마. 하는 보나 아니 근데 마이크 실수로 떨군거 같은데 그걸 니가 떨어뜨렸다구 커버하는거 보고 아 머리겁나 깼네 역시 경력직은 다르다. 그리고 계속 영어로 드립쳤는데 너무 웃겨섴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기억도 안낰ㅋㅋㅋ 또라이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시작할수 있어. 뭘? 음악.

아니 목에 있는 타투 방향만 바뀌고 똑같은거 진짜 배운변태

다 알면서 아무것도 몰라요 시전하는 규언보나 정말 미쳤나바 그러고 뜨유맆 부르고 ‘무대’ 끝난거같은 화려한 인사는 뭔데 아 !!!!!! 아 진짜 !!!!!

하 ㅠㅠ 떼창하고 싶어 ㅠㅠ 끝나구 날부셔바 !! 해야 댄단 말이야 ㅠㅠ

글구 경스규언 둘이 친해보여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실친미 보이니깐 좋았엉 근뎅 규언보나 오늘 다른보나 였나바 ㅋㅋㅋㅋ 경스가 색다르다(?) 뭐 그럈던거 같음 ㅋㅋㅋㅋㅋ 텐션이 높아보이긴 했어 ㅋㅋㅋ 찐 또라이 같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래야 보나지!

내가할까? 하고 마이크 잡으려고 일어났는데 본하가 더 빠르게 다가와서 오잉 했자나 오늘 최후진술은 우빈이가 원하는대로 했지만 그게 본하를 위한 말도 되는거지.

아니 진짜 너무한게 우빈이 태눈멀 부르는데 마지막에 신곡 (f.신곡 부르기 싫다고 찡얼대는 경스우빈) 가사가 태양넘어서 날아가 진짜 뭐냐 우빈이한테 너무한거 아니냐

어둠속에 갇혀서 나가기만 바라고 있는 애한테 그런 노래를… 게다가 둘이 합체를 해? 그래서 다시 떨어지려고 우빈이가 트유부르기전에 약 먹었나봐 ㅠㅠ 아 진짜 루프물 너무 맛있죠.

트유맆으로 끝이 아니고 트유맆 - 또라이 - 신곡 으로 끝나서 !!충격적인 결말!! 느낌이 안 사는고 같애

근데 본인한테 포커스 안가면 뒤돌아서 손수건 꺼내가지구 땀 닦는고 기엽고 짠했어 ㅠㅜㅋㅋㅋㅋㅋ 그걸로 언니옵 땀도 닦아주구 ㅋㅋㅋㅋㅋㅋ큐ㅠㅋㅋㅋㅋㅋㅋㅋㅋ 드러머 생일 이었나바! 생일추카 노래도 해주드라구 기여운 새럼들 ㅎㅎㅎ

근데 딸기맛초코바나나우유는 뭔 혼종이야 ㅋㅋㅋㅋㅋ 있을리없는 걸 말해야해서 그런거긴 한뎈ㅋㅋㅋㅋㅋ 초연때 말한 딸기맛바나나우유가 찐 나와버려서 그런가 저런 혼종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빈이가 벽에 뭐라고 적던데 뭐라고 적은거징

맞아 넘버들 어래인지 하는거 짱이야

전시즌 동안은 우빈은 그나마 멀쩡하고 보나는 또라이 자체라 보나는 우빈이가 또라이처럼 보이고 우빈이는 보나가 또라이 처럼 느껴지고 막 이런 느낌 이었는데 오늘 보니 둘다 또라이기질 다분하던데

조명이 다채로워서 조명보는 재미도 있었어 조명맛집. 어떤때지 경스우빈이 객석보면서 고개끄덕 하니까 조명이 훅 바뀌던게 생각났다능

무대 중간에 마이크 없이 마이크스탠드만 있고 그걸 하얀 조명이 종용하듯이 핀조명으로 반짝반짝 하는데 와 어서 노래안하고 뭐해? 하고 조명이 말 하는것 같았음.

이 시국에 트유라니 아! 떼창 하고 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