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tching now/(2009~2019)

170705 데스트랩 마티네

Riddah 2017. 7. 23. 00:30




@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1관 , pm04:00




김도현 - 시드니 브륄

이충주 - 클리포드 앤더슨

김화영 - 마이라 브륄

한세라 - 헬가 텐 도프

정재원 - 포터 밀그림






충클 요염 ㅋㅋㅋㅋ 애교 짱 많네 ㅋㅋㅋ 아멧은 슬림해져서 히스테릭한 시드니 같아서 좋았음. 놀라는 포인트가 초연때보다 좀 덜한것 같은데, 머글들 놀라는게 튕견가는 수준이 아니어서 내심 아쉬웠다 ㅋㅋㅋㅋ 그래도 앞옆에서 놀라는거 구경하는데 꿀잼 ㅋㅋ 


세라헬가 짱 반가웠구여!!!! 화영마이라 참 좋았다!!! 중간중간 놀라면서 심장누르는 모션으로 차곡차곡 쌓는거 좋았음.


마티네라 그런지 소설속 장면 시연하는거 살살하는게 느겨졌음. 아멧 애드립 파티 하는거 보고싶은데 막공 가까워지면 꿀잼 예상 ㅋㅋ 


범클립 지뢰 밟음 ㅠㅠ 극 보는 내내 내뇌망상 ㅋ쿠ㅜㅜㅋㅋ 역겨웠어. 듣고 싶다 ㅠㅠㅠ


다 보고 나오는데 만짱 출근하는거 봄ㅋㅋ 깜놀 ㅋㅋ 3일비 때문인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