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tching now/(2009~2019)

140928 구텐버그

Riddah 2014. 10. 9. 22:34

 

 

@ 수현재씨어터 , pm03:00

 

 

김종구 - 더그

장승조 - 버드

에이브 - 찰스 (Piano)

 

 

궄ㅋㅋㅋㅋㅋ텐ㅋㅋㅋㅋㅋ벜ㅋㅋㅋㅋㅋ긐ㅋㅋㅋㅋㅋ

후기에 항상 ㅋㅋㅋㅋㅋㅋ 만 있다고 해서 읭? 싶었는데 진짜 내가 후기에 ㅋㅋㅋㅋㅋㅋ만 쓰고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 더그와 작곡가 버드 두사람이 뮤지컬을 만들어 첫 ㄹㅣ딩공연을 선보이는 자리, 라는게 이 뮤지컬의 시작.

두 배우가 공연시작전부터 나와서 무대셋업하고 소도구들 챙기고 하는데 처음엔 걍 하는줄알았더니 이미 이때부터 두 배우는 첫 리딩공연을 갖는 더그와 버드로 몰입한것 같았음 ㅋㅋㅋ 떨린다는듯 계속 심호흡하고 ㅋㅋㅋㅋ 관객 눈치보곸ㅋㅋㅋ

옆 관객이 헐리웃 관계자일지 모르니까 주변 잘 살피라는 종구더그 ㅋㅋㅋㅋ 이때부터 드립들을 날려주기 시작 ㅋㅋㅋㅋㅋㅋ해서 뮤지컬 본 사람들이라면 한번에 이해할만한 드립도 막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드가 스위니토드 이발샄ㅋㅋㅋ 막 하면 더그가 앉아서 하이드 손 막 하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사람이 만든 뮤지컬의 배경인 슐리머 마을이 이렇게 음산하고 무서운 곳이라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여간 막 드립!드립!드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그와 버드가 뮤지컬을 리딩하는데 배우가 없어서 본인들이 연기하겠다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인 다역인데 어찌하냐고요? 모자로~!!! 아!! 그러고 보니 처음 무대 셋팅할때 모자가 엄청 많다 싶었더니 깨알같이 등장인물이 적힌 모자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연 중간중간 뮤지컬에 쓰이는 연출용어라든지 전문용어라든지를 사용하고 잘 모르는 단어는 설명도 해주고 연기도 하고 노래도 하고 ㅋㅋㅋㅋㅋㅋㅋ 시작한지 십분밖에 안됐는데 땀 범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막 끝날때는 완전 흠뻑 젖어섴ㅋㅋㅋㅋㅋㅋ 승조버드는 등짝에 날개가 돋아났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구더그는 그냥 비맞은 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본격 체력극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ㄷ ㅔ 종구더그가 구텐버그 할때 완전 설렘 ㅋㅋㅋㅋ 구텐버그 모자쓰면 다 멋있어진다면서요??? 그리고 구텐버그 라고 적혀있는 판넬 같은거 둘어올릴때 반으로 뚝 갈라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품ㅋㅋㅋ사곸ㅋㅋㅋㅋ 2막 끝에서 본인들도 이 극이 올라갈지 안올라갈지 모르겠다고 그래도 열심히 했다는 식으로 울먹이면서 대사치는데 갑자기 객석 뒤에서 조명이 빻 하더니 헐리우듴ㅋㅋ연출갘ㅋㅋㅋ 등장ㅋㅋㅋㅋㅋㅋㅋ해서 당신들 공연 올리겠다고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감동먹은 종구더그가 주저앉아서 우는데 ㅠㅠㅠㅠ 짠하더라 ㅠㅠㅠㅠ 근데 너네 사기당하는거 아니지?? ㅋㅋㅋㅋ 희망찬 조명과 함께 문을 열고 안녕~ 하면서 퇴장하는데 오~ 마무리도 좋았음. 첫공연때 종구더그 엄청 떨어서 승조버드가 고생했다던데 내가볼땐 아주 좋았음 ㅋㅋㅋㅋ 전체적으로 약간 런닝타임이 길게 느껴지긴 했는데 진짜 깨알같이 웃고 왔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버도 조아조아~ 뜬소문~! 뜬소문~! 자꾸 귀에 맴돌곸ㅋㅋㅋ 비스켓! 비스켓 할때 두 배우들이 통로 뛰어다니면서 조그만 간식거리 나눠주는데 나는 구미젤리 받음 ㅋㅋ 헬베티카 구미젤리~~~~ 비스켓 끝나니까 두배우 완전 힘들어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으잌ㅋㅋㅋㅋㅋㅋㅋ 힘내세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낮공연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 겁나 빠졌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막공즈음 가면 진짜 애드립 포텐터지고 그럴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 궁금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블캐스트인데 나에겐 더블캐스트가 아니야 ㅋㅋ 취향이 확고해서 또 봐도 종구더그 승조버드로 볼듯 ㅋㅋㅋㅋ 우와 근데 승조버드 목청! 대박! 관극하기 전에 슐리머반상회 영상 봤는데 목소리가 제일 튀고 제일 잘들리는듯! 관극 할때도 역시 목소리가 귀에 쏙쏙 들어와서 늠 좋았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