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tching now/(2009~2019)

140830 임창정 섬머콘서트 @ 롯데백화점 부천중동점

Riddah 2014. 9. 15. 22:13

 

@ 롯데백화점 부천중동점 , pm05:00

 

 

 

롯데백화점 VIP(구매고객)를 위한 문화행사, 이벤트인 임창정의 섬머콘서트를 보고 왔다.

머나먼 부천까지 가서 티켓을 구해온 임가수팬인 동생덕분에 맛난 밥도 먹고 차도 얻어타고 ^^ 편하게 보고 왔음.

전국에 있는 롯데백화점을 돌며 투어를 ^^;; 했다고 하던데 연달아 4일(..맞나?)을 노래해서 목이 엄청 안좋다고.. 첫곡 부르고 소리가 안나오면 행사비 돌려주고 가려고 했었다며 농담반 진담반 으로 말했는데 말할때도 들어보니까 소리가 영 안좋더라.

첫곡에서 연신 목 쓰다듬는게 좀 힘들어보였고 고음이 있는곡 부를땐 쓰릴했는데 뒤로 갈수록 점점 목이 풀리더니,

나람놈이란 부를땐 클린. 흔한노래는 2%부족한 클린. 상태 안좋음에도 열심히 불러준 임가수에게 박수!!

게다가 앵콜곡까지 신나게 불러주고 갔다 ㅎㅎㅎ

난 라이트팬이라 대부분의 노래는 대충 따라 불렀는데 제목을 모르겠더라 ㅋㅋㅋㅋ

공연 중간에 영상 찍고 싶었는데 촬영 지적질이 심해서 앵콜곡만 찍어왔음.

그리고 우린 판교로 날라가서ㅋㅋㅋㅋ 임창정의 소주한잔에 들러 매상 올려주고 왔음 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없을때 임가수가 와서 한바탕 셀카회했다고함 ㅋ..ㅋ......

아 근데 주변에서 배회하고 있을때 잠깐 얼굴 보긴 했음ㅋㅋㅋ 영혼없는 표정으로 건물로 들어가더랔ㅋㅋㅋ

 

 

 

앉은 자리가 단차가 없고 키큰 분이 많아서 임가수가 잘 안보인다는건 함정...

※ 멀미주의, 노래보다 객석 소리가 더 큼 주의 ※

 

 

앵콜 1.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 늑대와 함께 춤을

 

 

 

앵콜 2. 문을 여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