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tching now/(2009~2019)

180414 마마돈크라이

Riddah 2018. 6. 23. 00:17


@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1관 , pm02:00


조형균 - 프로페서 V

김찬호 - 드라큘라 백작



드디어 쌀찬 자첫! 티켓북이랑 안경케이스도 샀당 카키하나 버건디 하나 ㅎㅎㅎㅎ 하나는 앵경 하나는 선구리 넣어야징!

g통에서 하나 들어간 자리에서 봤는데 시야 개꿀 단차 개꿀 역시 아트원매직 아트원은 사랑이야.


쌀븨 !!!!! 우왓!!!!! 디테일 천재!!!!! 마지막에 울면서 노래하기 있기없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유리같은 세심한 븨인데 백작한테는 강하게 반발하는 뭔가 방탄유리(?) 같았다!!! 넘버소화도 연기도 반인반수 끝나구 분위기 반전될때 몸짓 연기 최고!!!! 초반부터 나비,보름달 등 얘기할때 눈 질끈 감는다거나 이마짚 한다거나 해서 백작을 신경쓰고 피하고 싶어하는 분위기가 뿜뿜했는데 마지막에 찬백이랑 눈 마주치고 웃을때는 븨가 백작이랑 공생하는 관계를 자신의 의지로 택했구나 히는데 보여서 야광봉 백만개 흔들었음 ㅜㅜ!!!!

찬백!!!! 우앙!!! 미모로 월드피스!!! 백작님 미모 오마이갓 이네여!!! 야광봉!!!!!! 흰셔츠 입고 긁으면서 노래하는거 최고다 진짜 쌀븨가 계속 찬백 거부하고 손 뿌리치고 하는데 빈정상해두 암말 안하고 초대장으로 ㅋㅋㅋㅋㅋ 맞아돜ㅋㅋㅋㅋㅋ 가만있다가 철저하게 메텔로 복수함ㅋㅋㅋ 븨한테 메텔 보낸거 복수같았어ㅋㅋ 그리고 찬세라 세상 요염한데!!!!! 그동안 본 세라중에 제일 관능적이고 요염하고 춤잘추고 뻔뻔한 ㅋㅋㅋㅋ 세라였음 ㅋㅋㅋㅋㅋ 망사 우앙 ㅋㅋㅋㅋㅋㅋㅋㅋ

쌀븨가 메텔 다시 만나서 그냥 가려다가 주머니에 목걸이 발견하고 멈칫 하는 디테일 뭐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쌀븨 뭐냐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찬백은 정말정말 오랜시간 살아온것 같은데 목소리에 공허함이 가득함. 달꿈 부를때 마지막에 메텔쪽 바라보는데 찬백두 사연있나 싶고 ㅜㅜㅜ 마돈크 부를때도 메텔쪽 보면서 웃었다가 얼굴 굳었는데 보고싶은 사람 얼굴 떠올렸나 싶었다 ㅜㅜ 본투비 뱀프는 아니고 인간이었던 적이 있었을것 같은데 동백생각 나서 쥬글뻔 ㅠㅠㅠㅠㅠㅠㅠㅠ 찬백이나 쌀븨나 하이음 씨원하게 질러줘서 고막 뻥 뚫리긴 했는데 쌀 감기걸렸나? 약간 건조하고 맹맹한 소리가 들린거 같아.

오늘 탐플라이랑 롤코에서 씐나게 박수침!! 컷콜때 박수도 컸던거 같아. 영상 찍는데 둘다 앵글에 담고 싶어서 ㅋㅋㅋ 앵글지진 쩔음 ㅋㅋㅋㅋ

븨가 왜 백작이랑 바로 피의 거래를 했나 싶었는데 오늘 마돈크넘버를 들으니까 갑자기 번뜩 했다. 븨는 망토만입고 창문에서 뛰어내릴 정도로 무모했었던게 아닐까. 원래부터 천재였으니까. 자신의 믿음이 항상 옳다고 생각했을 것. 그당시 븨는 매력을 얻기 위해서는 그 방법뿐이라고 생각했을거야. 소개팅녀 만나서 암것도 못하던 사람잌ㅋㅋㅋㅋ 그니까 평범한 사람이엇던 적이 없었으니까 그런 선택두 할수 있었겠지.

수다스러운(?) 잔망킹 쌀븨덕에 찬백이 등장했는데도 시강 안당하고 거의 븨만 본것같음 ㅋㅋ 진짜 가만 안있고 에너자이저얔ㅋㅋㅋㅋㅋㅋㅋ 시선집중 장악력 느무 좋았고 앞 븨타임이 거의 30분 인데 완급 조절을 참 잘했음. 쌀찬 늠 잘하고 실친미 늠 좋구 다들 쌀찬 했으면 좋겠다.

아 그리고 딱하나 아쉬운거 쩝쩝 거리는 버릇 여전해서.. 헤뒥때두 그러고 ㅜㅜ 찰리할때는 없어졌다 싶었더니 다시 돌아온거야? 처음엔 괜찮았는데 점점 녹아내리더니 극 후반에 다시 버릇 돌아왔어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