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tching now/(2020~ )

230618 트레이스유 (S.Guest 안유진)

Riddah 2023. 10. 12. 20:05

@ 링크아트센터 벅스홀 , pm06:00

 

 

김경수 노윤

 

 

 

드디어 ! 작뉸보러옴!! 

오늘 맨 뒤인데 ㅋㅋㅋㅋ 함 앉아보고 후기 적어야지 걱정된다 ㅠㅠㅋㅋㅋㅋ 그와중에 너무 더워서 다 녹았어 진짜 참사랑이다 ㅠㅠㅋㅋㅋㅋㅋㅋ

보호자 포지션인데! 우빈이가 보나 보호하려고 엄청 애쓰네!! 글구 왠지 둘다 너무 어렸다 어린 형제들 같았음 작우빈이 형이고.

보나가 스마 목 조르고 나서 우비니가 조명에서 뭘 받아서 자꾸 스마를 씻겨줌 ;;; 뭐임 증거인멸 하고 잇자나 ;;

글구 몬가 오늘은 우비니가 두명 잇는거 같았음 뉸이 우비니출신이라 더 그렇게 느껴졌나?? 암튼.. 본체는 확실히 뉸보나 였다

쥬버니때도 보나가 본체처럼 느껴졌는데 이번시즌은 디렉이 다 그런걸까나?

안뉴진 태눈멀이라니 너무 오랜만이라 눈물흘림 ㅠㅠ 흐바 ㅠㅠㅠㅠㅠ

앵콜 나와서 날부셔바! 하고 끝났어 너무 조타 ㅎㅎ

아니 보나가 쪽지 얘기할때 처음듣는거 같았는데.. 오늘 우비니는 루프 돌다가 처음으로 엔딩까지 간거같음

막 보나가 말하려고 하면 손으로 막고 본인이 대신 말하려고 커버치려고 하고 최후진술때는 우비니가 이렇게 하라고 입모양 보면서 먼저 말해줌

내가 할까?
그건 내 생각이 아니야
내가 옆에 있다 (하 진짜 약통 주면서 ㅠㅠ)
등등 대사할때 넘나 스윗하고 말랑해서 얼굴도 너무 소년미 넘치고 아 진짜 (화산)(화산)(화산)

둘이 같이 가자! 하고 끝났어. 말하지마를 안해가지고 오늘 둘다 뭐 없이 걍 순수하게 공존엔딩.. 아니 처음에 등장해서 기타 소즁하게 꼭 끌어안는게 떡밥이엇을 줄이야

최후진술에서 하나도 기억안나요~ 하니까 입술 꼭 물고 고개 끄덕끄덕 잘했다는듯이 막 그래서 아이고 얘들아!!!!!!!!

트유맆에서 뉸이 기타 매고 우빈 자리에 가서 이케 도도하게 서잇는데 아니 이것은 뉸우빈 작보나인가!!

하여튼 이러케 말랑한 우빈이라니 넘 색다른맛이라 죠앗다 ㅋㅋㅋ

앗참 맨뒷열 앉았는데 에어컨이 직빵이라 넘 춥고 오글 들고 있는 손가락이 얼어서 너무 아팟어 ㅠㅠ 맨뒤가려면 겉옷 잇어야 할득 ㅠㅠㅋㅋ 앞자리 시방 잇고 내 자리에서는 본하체어가 많이 가렸다 그래도 생각보다 안 멀어서 잘 봤음

글구 막 힘들다구 발랑발랑 눕는거 너무 기여웠닼ㅋㅋㅋ 뉸보나가 노래햇는데 작우빈이 힘들다고 드러눕고 우빈이 노래했는데 보나가 드러눕고 ㅋㅋㅋㅋㅋㅋ 자작곡 하는데 태양노래랑 비슷하다고 잡혀간다고 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바람펴도 넌 절대 피지마~ 하더니 미쳤다고 ㅋㅋㅋㅋㅋㅋ

쓰레기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욱겨 ㅋㅋㅋㅋㅋㅋ 도원아저씨 성대모사 한건가?? 암튼 그거하고 나서 뉸본이 너 오늘 이상하다고 도원아저씨 얘기하고 약먹는거같고 놀린다고 하는데 아니 뉸보나 이때 넘 어리구 ㅠㅠ

안심더기가 와서 신났나 하이텐션 넘 기엽고 ㅋㅋㅋㅋㅋㅋ 뉸한테 한명운? 이래가지고 ㅎㅎ 이대로 사찬 올려도 되겟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된 김에 뉸이 나중에 명운이 함 해줘라ㅋㅋㅋㅋㅋㅋ

너는 나야! 내가 너야!! 할때 우빈이 울고 잇엇어 ㅠㅠ기타 꼭 끌어안고 ㅠㅠ

작우빈이 신나서 어소이 할때 박수유도를 막 엄청 모션 크게 해했단 말임 ㅋㅋㅋㅋ 그걸 뉸보나가 따라하면서 계속 놀리곸ㅋㅋㅋㅋㅋㅋㅌㅋ 결국 안우빈 태눈멀때도 나왔으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 골때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근데 걍스가 뭐만하면 질색하는 뉸이 너무 웃기고 기엽음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