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tching now/(2020~ )

230610 김남길 팬 콘서트 ‘Again’ in 서울

Riddah 2023. 10. 10. 19:55

@ 장충체육관 , pm05:00

 

 

 

소나기 오는 날에 참사랑 실천. 사람 짱 많고 나는 보부상이고 ㅎㅎ 맨뒷열이지만 시야 너무 좋다!

1층은 계단타고 내려와야 해서 쫌 불편해 게다가 화장실도 없어 2층으로 다녀야 함 ; 로비가 너무 좁아서 사람 몰려드니까 완전 시장통같음 ;; 그러고 들어왔는데 킹남길 등장 하자마자 아 넘나 잘생겻네 하고 무한감탄함.

어이고 아파서 내내 기침 콜록 거려서 너무 안쓰러웠더 그럼에도 러닝타임 4시간 반 실화 ; 코앞서 실물 영접 겁나 잘생김 ㄷ ㄷ 김캔디 ㅎㅎㅎㅎ ㅋㅋㅋㅋㅋ 캔디 춤췃어 넘 ㅋㅋㅋ 기엽고 잘생김 ㅋㅋㅋㅋㅋ

나 방석깔고 앉았는데도 엉덩이 아파 죽는줄 알았엉 ㅎㅎ 나도 킹남길도 진짜 고생했네

배우님 고생해써요 ㅠㅠ 푹쉬셨기를 ㅠㅠ 공연내내 넘나 안쓰러웟다ㅠㅠ

그리고 다음부턴 응원봉에 스트랩 꼭 달아오기..

끝나구 숙소잡아서 하룻밤 자니까 넘 편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