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tching now/(2020~ )

230529 비스티

Riddah 2023. 10. 7. 18:50

@ 링크아트센터 페이코홀 , pm02:00

 

 

 

 

 

김종구 정민 김찬종 선한국 조성태

 

커튼콜




드디어 비스티 23시즌 자첫. 급하게 잡아서 온거라 오늘 스석에. 너무 덥고 줄 개길고 힘들었다. 캐보 줄 짱길어서 걍 온라인 캐보 썼음. 아 사람 짱 많다!

윱마담이라 역시 러닝타임 ㅋㅋㅋㅋㅋㅋㅋ

뉴캐즈 너무 좋았는데 오디오 너무 많이 물려서.. 다덜 정리좀 해줬으면 싶었음.
성태승우 완죠니 새끼마담이네 애가 점점 흑화해서 마담처럼 행동하는거 재밌었다.

찬민혁이 몸을 잘 써서 보는 맛이 있었음. 처음에 마담등장했을때 몰래 마담자켓입어보고 안구겨지게 잘 소파에 걸어놓는거 귀엽당 ㅎㅎ 막 마담한테 욕하구 그런것두 애정이 있어보였음 마지막에 마담이 미녀가 얼굴좀 봐 병원에서 뭐래? 하면서 미녀기 발목 잡으려고 했는데 미녀기 표정이 무너지는게 좋았음 울면서 바지춤에 피 닦으면서 나가는것도.

형도 그때.. 하고 움직임이 탁 멈추니까 주노가 형품에 안겨있다가 형..? 재현이형..? 하고 옷깃을.. 멱살잡듯이 그러쥐는거 너모 ㅠㅠㅠㅠ

진상이 나 막 뭐 해야하는대 노래해야 하는데 자꾸 빵을 먹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렉수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덜이 두시간전애 뼈해장국 먹었다니까 맛나게 쨈치즈식빵 야무지게 말아주는 재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두시간이면 소화 다 됐을거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마지막에 고대로 주노한테 좀 전에 뼈해장국 먹었는데 소화 다 됐다며 같이가자고 함 ㅠㅠ

빵봉지가 웃는다면서 웃는 재현이 .. 기분이 뭐 같았는데 웃는다고 ㅠㅠㅠ 승우가 몸에 조은 약 준비한다니까 뒤적뒤적 하다가 어카냐 돈이 없네

홍승안이 맘에든다
주민진이 얘는 빼ㅋㅋㅋㅋㅋ
훈뎡이 상호 나오고 준휘~나오니까
승우가 수학과라 머리가 조을거래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ㅋㅋㅋㅋㅋ 행수 풍선으로 인형을 두개나 만들어 ?? 왕싱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법에서 렉스한테 죽여.. 죽여.. 했는디 렉스가 울고만 있으니까 렉스 머리채 잡으면서 씨발로마 더 갈수 있다매!!!!! 하고는 으이구 하고 렉스 머리통 가슴에 안아줌 렉수 대성통곡. 팔천?? 팔천?????? 내가 이천 해줬잖아!!

찔리고 미녀기가 가져왔던 식칼 들고 흉수 얼굴 확인했는데 .. 미녀기라서 걍 더 찔리면서 식칼 내려놓는 재현이ㅜㅜ미녀기 칼 들고 우당탕 소파에 뛰어 들었다가 넘어졌는데 바로 딱 일어나더라 괜찮은거지?? 깜짝 놀랐엉

생축 해야하는데 초 꽂혀진 초코파이가 똑 떨어지고 ㅋㅋㅋ 다시 초에 불 붙여서 하려고 햇는데 또 불 꺼지고 ㅠㅠ ㅋㅋㅋㅋ 그래서 생축노래 완창 못햇어 ㅠㅠ 아이구 ㅜㅜㅜ 영상 찍어주는 미녀기 넘 기엽고 아이구 애덜아

승우가 토했을때 주노가 건져올리고는 너 임마 머리위에 토를 그냥 ㅋㅋㅋㅋㅋ 하고 손에 묻었나바 그걸 탁탁 털어대서 렉스랑 미녁이 극혐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주노가 승우한테 아직도 손에서 냄새난다고ㅋㅋㅋㅋ

마담은 알아에서 주노잔에 얼음을 가득가득 넣어주던데 나중에 한잔해 씬을 위한건가? ㅎㅎㅎㅎㅎ 계속 따라주다가 나중엔 콸콸 넘쳤는데 그거 안마시고 룸을 너무 오래 비운거 같아 하면 가, 존나게 잘난새끼. 하고 보내는. 나중에 놓고간 그 술을 승우가 다 마시구 쿨럭쿨럭 뱉더라고. 한잔해 씬에서 기싸움 장난 아니야.

보면 재현이가 담배 물고 있음 주노가 빡이쳐있어도 어쨌든 형이니까 불 붙여주러 오는데 아 진짜 주노가 꾹 참는게 보여가지구 아니 그런데 불붙여주는게 주노하나 뿐인데 아이구 애덜아 !!!

지순견 눈물 펑펑 흘리는 재현이.. 눈물 참다가 결국 펑펑 울어 ㅠㅠ

승우 처음에 왔을때 미녀기가 2층 가라고 하고 갑좍 롸큰롤!!! 해서 너무 웃겼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구 승우 옷 사입히라고 마담이 돈다발을 두뭉치낰ㅋㅋㅋㅋㅋ 줘서 그거 안주머니에 못넣고 걍 들고 있으니까 미녀기가 내가 맡아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망간 선수 백원만 ㅋㅋㅋㅋ 아니 ㅋ원만이 성이 뭐라고? 마담이 물어보니까 주노가 백~ 이럼 ㅋㅋㅋㅋㅋ 짜왔어??? ㅋㅋㅋ 아 ㅋㅋㅋㅋㅋㅋ 아재개그를 ㅋㅋㅋㅋㅋㅋ

돈방석 만들면서 지갑에서 돈 더 꺼내서 넣는 미녀기… 아이고 생파씬에서도 마담이 막 난리치니까 엉엉 울어 어뜨카냐 ㅜㅜ 렉스가 울면서 돈 줍줍 하니까 아왜 맞고만 잇어!! 하고 몇장 주워줬거든 ? 그니까 렉스가 나ㅜ어뜨케 미녀가ㅠㅠ 엉엉 울면서 그러더라

역시 윱정은 사이언스였고 형아 사랑맨 찬미녁이 있으니까 더 좋았어 마담미녁이 관계성 ㅠㅠ 힝구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