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tching now/(2020~ )

230514 트레이스

Riddah 2023. 10. 4. 18:14

@ 링크아트센터 벅스홀 , pm06:00

 

 

 

장지후 변희상

장쥬희상 버니쥬 페어 첫공. 어떨지 궁금하네!! 클러버는 심장이 떨려요 기타피크 교환권도 받앗고 팔찌도 샀어! ㅎㅎ 하우스 음악 너무 떨린당 두근두근

모 야 너 무 신 나 !!!!!!! 호응 유도 너므 잘하는데 !!!! 쥬가 나가먄서 행복 하다고 하고 깄는데 나도 행벅해 ㅠㅠ!!!! 첫공 답게 오디오 살짝 물리고 아그녀 도입부 가사 날렸지만.. 너므 좋았다 내가 이 페어에서 용승조 페어를 봤음 ㅠㅠ 세상에 ㅜㅜ 얘네들 첫공인데 공존엔딩이고 탈출성공했고 보나는 모두 다 알고있었음 !

쥬.. 딕션 너무 좋아서 지켜야만해랑 그날밤 가사 거의 다 들려서 너무 좋았다 그리고 내가 조아하는 톤의 목소리라 샤우팅도 잘 하고 헤드뱅잉도 잘 하고 이 페어 로딩되고 몇번 루프하면 더 재밌어 질것 같음 아니 첫공에서 뭘 또 짜 왔더랔ㅋㅋㅋㅋㅋ 갑분 지금이순간 부르는 신인뮤지컬배우 구보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 경남 창원에서 왔다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격 관객참여 뮤지컬 ㅋㅋㅋㅋㅋㅋㅋ 개그포인트 너무 좋아 잘 살려 너무 재밋엌ㅋㅋㅋㅋㅋㅋㅋㅋ

트유맆 미친밤 하고 신곡 불러줬는뎅 호응유도 너무 잘해서 신곡도 신나게 따라부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쳣나바 오늘 관객도 레전드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상이 보나가 붉은색 우비니가 푸른색인데 오늘은 보나가 본체고 우빈이가 물속에 비친 나 인것 같았음 물에 비친 상을 보면 푸른빛이 돌자나

의상 나는 괜춘해ㅆ고 술병벽(?) 도 괜찮았고 샘물 갈라지는 것도 괜춘햇당 무대장치에 좀 공을 들였다고 보여주는것같았음 ㅋㅋㅋ

유명해져야 한다면서 락이고 나발이고 요즘 유명한 ㅋㅋㅋ 트로트나 ㅋㅋㅋㅋㅋ 랩을 해서 ㅋㅋㅋㅋㅋㅋ 뉴스에 나가면 ㅋㅋㅋ 민증이 생길거래 ㅋㅋㅋㅋ 너 노래좀 하냐? 하고 본인도 아차 하고 뭔소리 하는거냐고 샐프디스 ㅋㅋㅋㅋㅋㅋㅋㅋ 장쥬 너무 웃곀ㅋㅋㅋㅋㅋ

객석 오통을 보나가 왼통을 우빈이 돌아다니고 객석에 착석도 하고 ㅋㅋㅋ 휴지 구걸 하는데 물티슈 받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눈멀때 보나 코러스가 너무 약하게 들려서 좀 아쉬웠어 날잡아줘때 우빈이 2층에 올라가서 코러스 하더라

아! 본공 중간에 일어나게 해서 ㅋㅋㅋㅋ 다덜 눈치보다가 일어남 ㅋㅋㅋㅋㅋㅌㅌ 날부셔바엿나보다 본공 기립 ㅋㅋㅋㅋ

본체가 보나라고 느껴지니까 범인도 보나 같았고 다 알면서도 그렇게 우는 연기를 한다고?? 희보나 진짜 뮤지컬배우 구본하 해야겟더라

우비니가 보호자 포지션 이니까 피지컬 큰게 넘나 이해가 가는거에요 희보나는 짐짜 애새기모드인데 페어합이 첫공맞나 싶을정도로 너뮤 조앗음

잘한다 10원 넣었는데 5천원 나온 기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유맆 끝나구 본하가 기타 들어서 우빈이 한테 높이들어 건네주는거 좋았음

나가자. 말하지마. 하고 둘다 미소
트유맆에서 아이콘택하고 웃기 
미친넘드라

아참 처음에 본체에 달려있던 칼 떨어져서 그걸로 스마에 탁탁 치면서 박자 맞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트레잇슈 드럼비트 넘나 쿵쾅 대서 가슴이 쿵쾅쿵쾅 해가지구 으아 >_<;;; 했는데 나중엔 걍 너무 좋았어

횡격막이랑 컷콜이랑 바꿨다는 희보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반엔 살살 부르더니 점점 쭉쭉 질러주더라 넘나 조아

도원아저씨 목소리 웨 그러케 할아버지처럼 내는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장쥬 웃긴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구 안내방송 웅이 나오니까 안내방송 목소리도 하나의 인격 인거 같았음 세상에나

암튼 너무 싱나구 재밋엇어 ㅠㅠ 이게 트유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