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tching now/(2020~ )

230219 셰익스피어 인 러브

Riddah 2023. 5. 17. 16:00

@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 , pm02:00

 

 

정문성 - 윌

김유정 - 비올라

박정원 - 키트

송영규 - 페이맨

오용 - 헨슬로

이호영 - 웨섹스

 

유성진,오종훈,박형규,장예원,마현진,김대호,구름,이예지.백효성,

윤지서,이승복,한동훈.배훈,이성훈,이준,이자원,김수현,정인지

 

 

 

 

유정이랑 문문성보러 셰익스피어인러브 자첫자막.

중간중간 연주 배우들이 진짜로 하는가바 극 시작 5분전에도 오프닝 연주 멋잇엇어!

유정이 넘나 존예다. 유정이 드레스를 입어도 남장을 해도 너무 태양처럼 빛나고 딕션 때려박고 진짜 좋았다.
유정이 너무 감사한 비쥬얼이라 극 내내 넋놓고 봤어 그 작은 얼굴에 이목구비 꽉 차잇고 목 짱 길고 눈은 반짝반짝 넘모 아름다워 내가 이배우를 현실로 보고잇다니 언빌리버블.
비올라 가발 풍성하고 이쁘더라 곱슬머리에 앞머리 최고. 초록드레스랑 핑크드레스 마지막에 흰 드레스도 이뻣고 여왕폐하 금빛드레스 짱 멋잇엇고 아! 비올라가 가죽자켓에 부츠신고 마지막에 딱 나왔을때도 예뻤음. 유정이 이즈 뭔들.

셰인럽평이 좀 진부하다 라는 말이 있어서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긴장해소 구간도(웃포) 괜춘했고 ㅇㅇ

무대 짱 깊어!! 안쪽으로 배우가 들어가면 잘 안 보이겠음. 역시 6열 단차 예술이고.
무대 싱기하다 아니 지하에서 올라오자나! 대극장 다운 무대전환 입 떡 벌어지고 난리남.
근데 무대가 오르락 내리락 하니깐 쫌 멀미나더라 ㅎㅎㅎㅎ 여튼 화려한 무대장치에 넋을 잃고 봤네.

정언 넘 찰떡인 캐를 하는데 ㅋㅋㅋㅋㅋ 막 윌한테 단어 던져줄때 진짜 천재 같앗음. 뱃사공으로 나와서 놀랐자나 ㅋㅋㅋ
정언말로우 진짜 잘하네 손에 계속 튕기는거 동전임?? 암튼 치명하면서 ㅎㅎㅎ 
컷콜끝나구 퇴장할때 자켓 벗어서 어깨에 걸치고 나가는거 좋았어ㅎㅎ

극중극 보는거 너무 재밋고 진짜 빽스테이지 같네 ㅎㅎ 2막도 너무 재밌고 아니 근데 2막에 말로우 분량 머선129

뭉뭉성 역시는 역시네 크으 몰입감 크으

영규배우 페니맨 넘 웃겼어 ㅋㅋㅋㅋㅋㅋ

컷콜때 윌이랑 비올라가 나란히 책에 펜 꽂고 손잡고 퇴장하는것도 좋앗어 윌의 글은 비올라랑 늘 함께 잇다는 느낌이지.

간만에 대극장연극 보니까 참 좋앗다 암튼 전치적으로 만족햇음 노할인 티켓값 안 아까웟졍

그러고보니 오늘 롬앰쥴 마지막 장면에서 로미오가 약제상이 정직하구나 대사하니까 객석에서 웃음소리 나오던데 대체 왜 웃는거지…??? 그게.. 웃기나…????????? 정직한 약제상이로다 인가 암튼 뭐 그런대사 그게.. 웃기나? 머글들에게는 그것도 웃포인가? 

물품보관소는 3층에.. 계단 올라가기 귀찮아서 걍 가방 바닥에 내려놓고 옷 끌어안고 봤어 토월엔 바선생 없겟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