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tching now/(2020~ )

221203 김남길 우주최강쇼 - 길리버스

Riddah 2023. 5. 6. 14:16

 

@ 세종대학교 대양홀 , pm06:00

 

 

김남길 - 사랑하면 안 되니

 

 

인터도 있어 뭐야 ㅋㅋㅋㅋㅋ 네시간 반동안.. 러닝타임 실화냐?? 남기리도 관객도 나도 대단햇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스트로 차청화밴님 이랑 혀눅 나옴 시완이도 나오고 서현이도 나오고 우성정도 나오고 게스트 화려한거봐 백종원쌤 나와서 또 깜놀하고 만식공주 진짜 넘 사랑스러워 어쩜 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8.8 이라고요 대혜자!!

빨간 큐빅 잔뜩 박힌 수트 입고 나온것도 미카엘라 언니 소환한것도 앙탈부리는 것도 질투 하는것도 우성정 앞에서 부끄러워 하는것도 다 좋앗다 진짜 대혜자 공연 이엇음! 그리고 미카엘라 언니가 해일이 또 만날거라고 오피셜로 땅땅 해주고 ㅋㅋㅋㅋ 응원봉 텔레파시 게임에서 우리 구역 1등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남길 시그 받앗음 ㅋㅋㅋㅋㅋㅋ 아 언니 고마워요!! 열혈사제 즌2에서도 만나요!!!! 2022 시그니까 걍 잇는거 타 털어온것같음 ㅋㅋㅋㅋㅋ 아이구 재고처리도 기엽게 한다규 ㅋㅋㅋㅋㅋㅋ 진짜 미카엘라 언니 너모 예뻤다 단발머리 짱 잘 어울리고 ㅎㅎ 그비쥬얼로 콩!밭!매는~~~ 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웃긴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성이형 나올때 야리야리 한 남기리 아방한 수트 입은거 짱 기여웟엉
오프닝때 보석박힌 수트 테크웨어 아방한수트 발팔티에연두색 카디건도 기엽고 남길이즈뭔들~

아구역 고속도로 .. 시야 진짜 뻥 뚫려서 좋았어. 고속도로 위로 단차크게 하나 있어서 좋았음.

떼창 나도 하고싶었는데 다음번엔 진짜 노래 연습해 갈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