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tching now/(2020~ )

220514 리지

Riddah 2022. 10. 2. 14:37

@ 연강홀 , pm06:00

 

 

유리아 - 리지 보든

김려원 - 엠마 보든

유연정 - 앨리스 러셀

최현선 - 브리짓 설리번

 

 

함성 가능하다고 해서 2층 1열 함 와봤다 무대가 좀 잘리는가? 했는데 가리는거 없이 다 잘 보였다. 얼굴도 보여 오글로 세세한 표정 보면 되구 컷콜때 일어나니까 더 잘보이자나. 아! 근데 리지가 2층에 올라가면 샹들리에때문에 얼굴이 가리더라 그것만빼면 다 좋았음!

포토티켓 려엠 겟! 커튼콜때 떼창 하니까 이르케 신나는데!!!!!!!!! 롸큰롤 !!!!!!!! 오랜만에 소리지르니까 목아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씐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엠마랑 브리짓이 계속 뭘 하라고 종용하는데 ㅜㅜ 리지가 막 거부하다가 결국엔 선택을 했음. 스윗시스터 때는 엠마가, 독약서때는 브리짓이 이 상황을 다 만들었음. 그걸 리지가 다 받아 먹었어 그리고 흐콰한다! 씨발 다 조까!!!!

피묻은 드레스랑 돈 보고도 걍 깜짝놀랐자나요 하는 거 아 현선브리짓 표정봐!

와기 앨리스 더 잘하는데 이거시 연하의 힘인가! 박력봐!!!! 너무 조아 크으으~ 연정앨리스 후반 감정 넘 좋다. 전격적으루 아웃팅 당할 위기였는데 보든자매랑 브리짓이 잘 커버해주고 빡친 앨리스가 다 조까 하는 표정으로 그건 페인트였어여!! 하는거 재판씬 넘나 조았어!!

보라색 코트입고 앨리스 주변 맴돌면서 막 어? 며칠이면 탈출 날아갈거야 함서 어???? 율리지 짱짱!! 율려는 사랑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