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tching now/(2020~ )

210314 쿠로이 저택엔 누가 살고 있을까?

Riddah 2022. 2. 10. 13:52

@ 플러스씨어터 , pm02:00

 

 

최민우 - 해웅

홍나현 - 옥희

이아름솔 - 가네코&아기귀신

원종환 - 아저씨&선관귀신

김남호 - 요시다&처녀귀신

황두현 - 노다&장군귀신

 

 

 

남호배우 미쳤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남호 찢었다 진짜 아크로바틱은 어케 하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한가닥 하는 분들만 모아놨낰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 넘 씬나고 재미졐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두시간 내내 웃으면서 봤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웅옥희 둘다 너무기얍고 둘다 댕댕이 같아서 아이고 캐미가 너무 좋으네 기여워 기여워

막 달려가서 문 손잡이 딱 잡았는데 그게 안 열려야 대는데 열려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초 마 뜨다가 옥희가 먼저 나갈뻔한거 아니지? 다시 약속하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해가지고 다시 손가락 걸고 ㅋㅋㅋㅋㅋ 계단 앉으면서 아쉽다! 한게 넘 웃곀ㅋㅋㅋ거기서 그르케 수습하네 ㅋㅋㅋㅋㅋ 참사 막 쩌는데 그걸 막 잘 수습해서 넘나 웃겻닼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ㅋㅋ 종환배우가 안내방송 할때부터 나 진짜 ㅋㅋㅋㅋㅋ 웃겨가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에 남호배우 원맨쇼 하는 부분 진짜 리스펙트닼ㅋㅋ간만에 시원하게 웃었다!!! 후련하다!!!!!!!

러닝타임 보구 깜놀했는디 두시간 순삭.....! 2열 왼통에 앉았는데 짱 쾌적! 오랜만에 쁘띠첼 이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