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tching now/(2020~ )

201108 미오프라텔로

Riddah 2022. 1. 26. 15:22

@ 드림아트센터 1관 에스비타운 , pm06:00

 

 

김대현,김순택,김지온

 

 

 

 

 

덕생 첫 폴라뽑았는데 순택밴님 나왔다 흰셔츠에 서스펜더 하고 있네.

1인 다역을 몇개나 하는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비도 있고 쿤만두 ㅋㅋㅋ 무서운 넘버를부르겠다~ ㅋㅋㅋㅋ

그뭐냐 출비 나올때 댄치치가 울먹이면서 같은대사를 또 한단말여 써니보이가 담담하게 당연하지. 하니까 거의 쓰러질것같은 얼굴을 하더라고.  (ㅜㅜ) 써니보이의 진심을 알아채는 장면 좋았네.

죤플로랜스 넘 이뻐서 깜짝 놀람. 그리고 머리에 장식달고 반짝이 의상 입은 .. 죤... 넘나 이뻐 ;;;;;; 머리장식 떨궈서 책상에서 고쳐다는 죤 ㅎㅎㅎ 기여워

써니보이 캐릭이 넘나 좋으네 ㅋㅋㅋㅋㅋㅋㅋ 순택스팁 신문보이 할때 어린 목소리 넘 잘 내서 또 깜짝 놀람 ;; 댄시 진짜 오랜만에 보는데 삼중창에 댄시 목소리 얹으니까 넘나 안정적인거야 좋았으

스티비와 플로랜스와 써니보이의 서사가 참으로다가 완벽했다.

노란장미 주는 써니보이랑 그거 받는 치치 너무이뻤다 애들이 다른상황에서 만났으면 더 좋은 관계가 되지 않았을까.

꽃 파는 소녀가 노란장미 꽃말이 우정이라고 했는데. 노란장이 꽃말은 4개야 4개! 하는 치치 웃는 얼굴 ㅠㅠㅠㅠ 아이고 얘들아!!

컷콜전에 뭔 에필로그 비슷한거 했는데 치치이름의 유래~ 뭐 그렁거 암전때 댄시가 부칸 사투리 찐하게 해가지고 너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로기수 나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쳐버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로기수 김칫국 마셔도 됨?? ㅋㅋㅋㅋㅋㅋㅋ

총들고 이케이케 하는 배우들 선이 넘나 이쁘고 까리해서 더쿠는 광대가 폭발하고 말았음. 내 형제를 건들면 죽여버린다. 크으으으.... 느와르맛 크으으으.....

플로랜스 보내는 스팁 눈물홍수 났더라... 아이고.... 플로랜스가 스팁 코 손가락으로 톡 쳐주는거 왜케 아련터짐

뉴오오옥 뭐??? 내가 혀가 좀 짧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밀었는데 날라간 스팁 보면서 살살밀었어~ 하니깐 황당한 스팁ㅋㅋㅋㅋㅋㅋ

눈뜨고 자네? ㅋㅋㅋㅋ 아니 진짜 거기서 눈 뜨고 있어? 선글 들춰보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적으로는 나랑은 뭔가 잘 안 맞았지만 (약간 불가극이랑 내외함=해적...) 음악이 들어줄만 했고 느와르 색채가 있어서 더쿠심장이 조금 뛰었고 형제서사가 약간 첨가되어있는게 괜춘했고 중간중간 나오는 개그요소도 나름 봐 줄만했고 결정적으로 죤 얼굴이 너무 이뻣다! 끝!

오잉 공연끝나면 캐슷보드 바뀌나보네 아쉽다 찍어왔어야 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