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tching now/(2020~ )

201108 머더발라드

Riddah 2022. 1. 23. 14:10

@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 , pm02:00

 

김경수,조형균,이예은,장은아

 

 

 

드디어 작살나는 작쌀! 작쌀나는 작쌀 음색 합 좋아서 고막 호강 했다 진자 또 같은극 다른역 해줘요 ( ᵕ̩̩ㅅᵕ̩̩ )

쌀 재간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케 기여워 배우들이 쌀 기여워 하는게 보여 ㅋㅋㅋㅋ 

컷콜때 규니가 뭐만 하면 꺄르륵 웃는 경스 ㅋㅋㅋㅋㅋㅋ 둘다 넘 기엽어서 어뜨카지 ㅋㅋㅋㅋㅋㅋㅋ

작탐 건마이클이랑 붙으면 빈정거림 장난 아닌데 쌀이랑 붙으니까 좀 부드러워(?) 져서 싱기했닼ㅋㅋㅋ 디게 마이클을 하찮게 보드랔ㅋㅋㅋ드잡이질 하는데 서로 넘 잘 날아다녀서 재밌었음 ㅋㅋㅋㅋ 작탐이 쌀마이클 바에 누운거 보고 바로 목 조르더라 우와 재밌어! 나중에 보니 규니 목 불긋불긋 해서 어머...! 했지 모야ㅎㅎ

막 넘버 부르면서 음 갖고 노는 쌀 넘나 조아 그리고 그동안 못 들은 가사 많이 들려따.

야구방맹이 들고 따라 나가려다가 힘 쭉 빼고 돌아서서 테이블 쾅쾅 내리치는 탐. 으아아악!! 하면서. 옌세라가 넘 작고 쇼즁하게 폭 안겨서 기여워써 음.. 세라 대하는 탐도 더 부드러워 보였고 음~ 캐슷이 다르니 넘 색다르구 재밌다!

으나나레 첨인데 작탐이랑 피지컬이 차이가 안나서 싱기했다 좀더 인외적인 느낌이 들었던것같고 잉간을 사랑한 다른존재 머 그렁거 있지. 근데 소유욕이 탐보다 더하더라 탐 눈만 박제해서 감상할것 같은.. 집착이 쩔었다 ;

풀어 볼 시간! 할때 탐이 마이클 곁눈으로 노려보고 물러났다 오늘 탐이 마이클보다 피지컬적으로 한참 우위라 작탐이 마이클 죽이고 (!) 싶은데 많이 참는느낌이 더 들었어. 세라를 봐서 내가 참는다 이런느낌 몬주알지.

마이클 목조르고 있다가 새라가 뱅맹이 들고 있는거 작탐이 보고 손 풀었거든. 쌀마이클 엄청 분해 하더라! 막 오열하면서 땅 치면서 분한데 풀길이 없어 빡이 치는데 탐을 세라를 어케 할 수 없으니까 막 어휴 짠해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