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tching now/(2020~ )

201031 시데레우스 (연장 첫공)

Riddah 2021. 2. 4. 18:33

@ 예스24스테이지 1관 , pm03:00

 

 

 

이창용 - 갈릴레오
정욱진 - 케플러
홍지희 - 마리아

 

 

 

 

세 배우들 다 오랜만에 본다!

 

뭐지 나 왜 울었냐????? 뭐야 잔잔하게 감동.... 뭐야 조명맛집..... 조명을 넘나 잘쓴다 객석까지 퍼질때 나 좀 감동먹음.. 나중에 마리아랑 갈릴이랑 손잡고 기도하는 장면에서 쫌 울었다 ㅜㅜ 고흐를 잘 봤으면 시데도 괜춘할듯. 최후보고 시데보니깐 뭔가 미묘하네 ㅎㅎ 배경이 이어지니깐 재밌다 ㅎㅎ

홍마리아 좋았는데 대사실수 한것 같음 자첫인데도 뭔가 미묘한 장면이 좀 있는 느낌 이었고 욱찐너무오랜만 ㅋㅋㅋ 해맑은 댕댕이모먼트 기여웁고 ㅋㅋㅋㅋ용용시 의 단단한 음색 오랜만에 들어서 또 뽕이찼다 아! 용용시랑 욱쯴 둘이 트유해줘!

후원해달라고 깨방정떠는거 넘 ㅋㅋㅋ 웃겼어 ㅋㅋ 그리고 말로만 듣던 띠용머리띠 뭐라고 명칭이 있던거 같은데 ㅋㅋㅋㅋ 그거 봐서 좋았닼ㅋㅋ 잘 어울리더랔ㅋㅋㅋㅋㅋ

너 진짜 직업이 뭐니? 아닠ㅋㅋㅋ 캐플러 넘 깨방정 떠니깐 이단!!! 하더니 저랬어 웃곀ㅋㅋㅋㅋㅋ 그리고 갈릴레오~ 짝짝짝짝짝~ 유도해서 열심히 박수 쳐줬닼ㅋㅋㅋㅋㅋㅋ

예사2관 2층 큐열 넘나 사랑해 시방없이 쾌적! 간만에 창뮤자첫해서 즐거웠어~~ 근데 좀 추었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