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tching now/(2020~ )

201004 비스티

Riddah 2021. 1. 28. 18:11

@ 서경대학교 공연에술센터 스콘1관 , pm02:00

 

 

 

 

김종구,정민,안창용,조훈,송광일

 

 

 

커튼콜

 

 

 

미친것같은 텍스트 꽉 채운 대레전 ;;;;;;

 

할말 많은 후기는 아래로 ↓

 

 

 

더보기

 

 

윱정.. 낮공만큼 사랑해... 오늘 포카도 밍주노고 재관카드도 받았다..행복...

오늘은 15열 극싸....! 참내 비슷띠 보기 너무 힘들다




????????????? 오늘 머지 ?????? 머임???????? 아 오늘 뭐임????????????????? 뭐야 오늘 텍스트 꽈꽉 채운 레전 ; 안니 오늘 주노랑 마담이랑 기싸움 쩔었고 나는 주노가 이르케 빡친거 넘나 오랜만이었고 윱정 사랑해 ;;;;;

오늘 주사위 5번 마담 초이스 ;; 미녀가 고맙다! 핸드마이크 쥐고 나타나 박수갈채 받고 사라져따

미녀기 얼굴 봤냐? 내가 그런거야 내가 개새끼야 이 세상에서 내가 제일 개새끼야 .. 나도 집에가서 무섭다고 에이.. 아니다.......... 하 ㅠㅠㅠㅠㅠ 미쳤나 ㅠㅠㅠㅠㅠ 미쳐버렸 ㅠㅠㅠㅠㅠㅠ

석잔째 넘치는데도 병에있는거 계속 부어버려서 밍주노 빡쳐가지고 걍 술잔 내려놨는데 마담이 벌떡 욕함서 일어나서 진짜 둘이 얼굴 가까이대고 대치하고 있다가 담배연기 주노얼굴에 훅 불고 지원이 어그로 끌어서 주노가 비지니스 가면 쓰고 웃으면서 예스마담 하고 나갔거든 근데 문뒤에서 한참 벽짚고 화 삭이더라고 ???????? 그 빡침 그림자 오래도록 보고 있던 마담 아! 진짜 윱정 저한테 왜구래여????????????????????

마지막에 얘들아!!!!! 하니까 주노가 빨리와!!!!! 그래서 뭐라뭐라 하고는 소주마시자!!!!!!!!!! 했는데 애들 목소리 안들리고 고요하게 개츠비 간판만 반짝이고 있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놔 ㅜㅜㅜㅜㅜㅜㅜ >>> 미쳤나 뼈해장국에 소주한잔 함 마시자 했냐 ㅠㅠㅠㅠㅠ 미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 얘들아 같이 밥 한번 먹자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치즈 하나만 있어서 집에서 가져와ㅛ냐구 하니깐 더 드리냐고 그럼서 안주머니에서 치즈 두개 더 꺼내가지곸ㅋㅋㅋ 승우가 트리플치즈라고 ㅋㅋㅋㅋㅋㅋ 사이좋게 세개 만들어서 렉스도 주고 승우도 주고 본인도 먹고 ㅋㅋㅋ 렉스는 그거 테이블에 놓고 나갔는데 에필에서 맛있다고 또 주워먹음ㅋㅋㅋ

오늘 미녀기랑 렉스랑 주사위 굴릴때 빨간불로 마술 하는거 했는데 에필에서 마담이 그거 하면서 렉스한테 너만 알려주는 거라고 해서 더쿠는 또 한번 쓰러졌습니다

아니 근데 오늘 윱정 왜그래써요????????????? 미쳤나봐 밥먹었어? 어..? 밥 먹었냐고. 어.. 먹었어 형은? ...........어 먹었어. 잘했네... 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친 울면서 대사 주고받기 있기업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지원이 죽었어 아니 죽였어 내가 죽였어 지원이 내와이프 니첫사랑 김 재현마담 종구 미쳤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ㅎ ㅓ 맞다 마지막에 꽃뱀이라고도 했다 ㅜㅜ

미녁이 얼굴 확인하고 반창고 크게 ㅜㅜ 붙인 얼굴 쓰담 하더니 형이 미안해 ㅜㅜ 괜찮아 이리와바 우리애기 ㅜㅜㅜㅜㅜㅜㅜㅜㅜ 미친거 아니냐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청소하면서 돈 주섬주섬 주워서 렉스한테 하나씩 꺼내주고 형 생일파티 매년 해달라고 하니까 렉스가 뭐 그런게 소원이야 평생해주께! 그래서 더쿠는 또 울고 말았습니다 ㅜㅜㅜㅜㅜ

아니 근데 용랙스는 왜케 돈에 쪼들리는거야???? 그리고 이것저것 해서 팔천.. 하는데 렉스야 진짜 팔천 맞아??? 너.. 마담한테 냅다 지르는거 아니지???? 팔천이나 짖짜로 필요한가 맞아???? 이런생각 했다니깐. 도박서사 곳곳에 깔긴했는디.. 근데 지아한테는 엄청 다정하긴 하더라

주노가 생파씬에서 모자 패대기 치고 나가다가 2층 마담 의자도 쓰러뜨리고 나가서 ㅜㅜㅜㅜ 마담이 파끝에서 그거 일으켜 세웠엉 ㅜㅜ

미녁이 스포하고 어두운쪽애서 쓰레기통 세워서 술로 손에 묻은 피 씻어내는... 아이고 ( ᵕ̩̩ㅅᵕ̩̩ ) 이래놓고 엄청 후회하고 지워질것들 도입부에서 계속 손 바라보고 있고 ㅜㅜ 아이고 ㅜㅜ 

마담이 미녁이 말처럼 최근에 조까치 군거 그거 약 해가지고 감정조절이 잘 안대서 그러지 않았을까.. ㅜㅜ

미녁이가 렉스한테 주차좀 해달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다 터졌는데 ㅋㅋㅋㅋㅋ 웃다가 미녀기가 소원...! 했는데 벌써 초 꺼버려서 ㅋㅋㅋ 다시 불붙이고 소원빔 ㅋㅋㅋㅋ 머리긁긁 하면서 내가 정신이 없다 이러고 ㅋㅋㅋㅋ 에필때 초반에 너무 기니까 문뒤에서 주노가 얼굴만 내놓고 막 뭐라뭐라 하고 춤추는 마담 사진도 찍고 그러는게 넘나 즐거운 한때의 선수들 같아서 또 짠하고 ㅜㅜ

관법때 렉스 머리채 잡고 울지말라고 막 ㅜㅜㅜ 그러곤 머리 또 쓰담쓰담 해주면서 넌 안돼 새끼야

시발놈아 좀 잘하지 그랬어 .. 아 진짜 김뎡밍!!!!!!!!!

미녁이가 마니 화났나보다 그래도 내가 형인데.. ㅜㅜㅜ 아니 진짜로 님들 왜그래여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계단 거기서 계속 보고있다가 미녀가.. 하고 허망해하는 주노 아! 나중에 마담 고개 떨구니까 막 여기저기 두리번 하면서 어.. 어.. 하고 말도 못하고 스.. 승우야아.. 막 그러면서 애들 부르는데 주노가 너무 길잃은 애 같은거야 ( ᵕ̩̩ㅅᵕ̩̩ ) 하...그러고 재현이 끌어안고 혀엉... 하고 암전 아! 진짜!!

서로 내가 잘못했다 내가 더 잘할게 하면서 무릎꿇고 일으키려고 하고 아! 윱정서사 오지고 지리고요 ( ᵕ̩̩ㅅᵕ̩̩ ) 이제 너밖에 없다 라니 ( ᵕ̩̩ㅅᵕ̩̩ ) 정말 이러지마세요 오늘 왜케 툭툭 내뱉는말이 그냥 이재현거에요???????? 미춰버려

왕삼이 오늘 드립력 쩔어서 진짜 계속 웃었다 ㅋㅋㅋㅋㅋㅋ 굿빠이갯츠비 때도 잠깐 끊어봐 신나서 한곡 하려고 ~ 이러질 않나 ㅋㅋ좀비연기 하는데 주노가 숨참기! 해가지고 으으ㅓ?? 하는거도 웃겼곸ㅋㅋㅋㅋ 아! 마담 꼬깔 두개 씌워준것도 ㅋㅋㅋㅋㅋㅋㅋ 빨간불마술할때 밍주노 걍막 웃던뎈ㅋㅋㅋ

오늘 마담이 옷사입히고 미용실~ 하면서 돈다발을 엄청 마니 줘서 밍주노가 ?? 하고 그거 두손으로 받았는데 진짜 많아서 ㅋㅋㅋㅋㅋㅋ 한참 정리하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통큰 마담 ㅋㅋㅋㅋㅋㅋ 뭔 벽돌인줄 알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왕삼이 향수 겁나 뿌려서 고막에 뿌리냐고 고나리하고 ㅋㅋㅋㅋㅋ 왕삼이 넘나 윸쾌햌ㅋㅋㅋㅋㅋㅋㅋ

아하! 드잡이씬때 칼이 날아가서 하나 다 꺼냈구나 어쩐지 깨장창 하고 소리가 나더라고. 그거 보고 마담이 엄청 어그로 끌던데 ㅋㅋㅋㅋㅋㅋ 미녀기 대사 웅얼웅얼 하는데 막 웃고 난리나서 미녀기가 그냥 칼 들고 달려들었어.

정언미녁은 존댓말쓰고 왕삼미녁은 반말 쓰는게 너무조으다 마지막에 스포할때 거의 우는 얼굴이었던 왕삼미녀기... 아이고

나한테 왜그랬어? 하고 우는 밍주노 너무한거아니에요??????????

형 얼굴 두손으로 들어 올렸는데 ㅠㅠ 재현이 눈가에 눈물이 가득인거에요... 그거 보면서 주노도 막 우는 거에요... ㅜㅜ 으윽 얘들아 ㅜㅜ

울지마 병신아.. 안죽어... ㅜㅜ 아....

승우한테 이제 에이스는 너다. 넥타이 고쳐주고 자켓 여며주고 환영한다. 하고 계단 올라간다음 개츠비에온걸. 하는데 으으 그 온도가 넘나 서늘한거에요.

미녁이 오디션 얘기해서 주노가 승우 뚫어질듯이 보는거 넘 조아 마담은알아 에서도 계속 보고있고. 훈승우는 일부러 마담이랑 주노사이를 계속 재고 뒤틀어놓고 하는것같단 말이지. 똑똑한 놈이니까 살아남으려고 수쓰는건데 쎄함을 알아채는 밍주노랑 대충봐도 다 아는 윱마담이 넘조와

승우가 신경쓰이고 승우때문에 개츠비가 들썩들썩 하니까 밍주노는 얘를 빨리 내보내고 싶을것같다고. 못본척해. 하는거랑 그만두고 여길떠나. 하는거랑 어쩜 ... 밍주노 못사 없어야 되거든요

관법에서 마지막 기회야.. 낮게 말하는거 참 조았네 빡쳐가지고 넥타이 푸는거도 조와

비싼 라이터 받았다고 좋아한다~ 하고 놀리는 주노랑 형이 돈 많이 벌어줄게! 하고 히히 웃는거 ㅜㅜ 넘 짠해쥬거 ㅜㅜ 마지막에 암전 됐는데 촛불이 반짝이는거야 그거 불어끄니까 어둠속에서 선수들이 와아! 하는게 또 넘나 짠해ㅆ다 ㅜㅜ 얘들아 ㅜㅜ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