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tching now/(2020~ )

200927 썸씽로튼

Riddah 2021. 1. 25. 17:50

@ 충무아트센터 대극장 , pm07:00

 

 

 

이지훈 - 닉
박건형 - 셰익스피어
임규형 - 나이젤
제이민 - 비아 
최수진 - 포샤 
김법래 - 노스트라다무스

이한밀,김태한,육현욱,심새인,백민수,이동명,신재희,박소리,곽대성,박하나,김민철,이정빈,배솔비,최하은,류재혁,권수임,이슬기,정열,박종배,김하나

 

 

 

내 시간은 소중해...인터 탈주 한 1막 후기...

 

 

 

비씨페이북 2만행. 나 충무 3층 처음인가 왜케 어색하지?? 간만에 대극장 3층이라 짱짱 높다 ㅋㅋㅋㅋㅋㅋ

초연박 이번에도 초연때 뵙네요. 방가와요.

뮤우지컬~ 아니 댓체 뮤지컬 몇개을 패러디 하는거야 ㅋㅋㅋ 롹스타 셰익스피어 초연박씨 넘나 잘 어울리는 것 ㅋㅋㅋ

약간 구텐 보는것 같긴해 근데 아직 모르겠어 인터탈주 하고 싶은데 2막에서 주인공이 만드는 뮤지컬 오믈렛 나오나봐 ㅋㅋㅋ

뮤지컬 오믈렛 쳐지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터탈주 한다

수진포샤 기엽고 배우들은 암튼 잘하는데 음... 대극장뮤가 이케 1막도 재미가 없으면 다 한거 아닌가..

 

음... 지훈닉은 좀 내 취향ㅇㅣ 아니어따.. 아니 주인공 롤이 이렇게 고구마에 높은 톤만 있고 이러면.....

더쿠스러운 용어 쓰고 뮤지컬 이거저거 패러디 하는거는 볼 만 했는데 모르겠다 롹스타 셰익스피어를 1막에 많이 보여줬으면 2막도 낚여서 봤을탠데 예 암튼 그렇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