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tching now/(2020~ )

200927 비스티

Riddah 2021. 1. 20. 17:42

@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스콘1관 , pm02:00

 

 

김종구,정민,손유동,조훈,박정원

 

 

 

전직 물들러 드디어 2020 개츠비 입성!! 누나x4~♥ 
앉을자리 없어서 17열 실화냨ㅋㅋㅋㅋ 나 그리고 스콘도 자첫이야 ㅋㅋㅋㅋ 극장찾는데 머글체험 했음 ㅋㅋㅋㅋㅋ

 

 

 

커튼콜

 

 

 

정신없는 정리안된 후기는 아래로 아래로 ↓

 

 

 

더보기

 

오늘 포카 정언미녁이네! 재관판 없어진거 맞지??? 시작 전 빈 무대 촬영 가능한가?-? 시야 좋은데 좋은데? 갠춘한데? 퐁당퐁당이라 잘 보일것 같애 ~_~

개츠비 들어오면 굿빠이 개츠비 재즈버젼 틀어져 있는거 넘나 조아 빤니 보고싶당!





재현아!!!! 아이고 얘들아!!!!!!! ( ᵕ̩̩ㅅᵕ̩̩ )

뭐야 마담이랑 선수들 관계가 더 끈끈해 졌어! 마담이 승우한테 주노만이 아니라 선수들 감시 하라고 하고 에필에서 라이터 줄때도 조금씩 모았어~ 하고 주노가 말해준다 ( ᵕ̩̩ㅅᵕ̩̩ ) 얘들아 ( ᵕ̩̩ㅅᵕ̩̩ )

마담 스포한 다음에 승우 나와서 마담은알아랑 아름다운밤이여 믹스해서 엔딩곡 불러주네! 우와 제대로 방향잡은 승우를 한큐에 보여준다! 내가 가야할 방향이라고 정확하게 짚어주는데 이번시즌 승우는 뭘하든 어떤수당방법 가리지 않는 놈이 될거 같으다!

주노가 쓰러지려는 형 자켓자락 멱살잡듯이 잡아서 오래도록 못놓다가 추슬러 품에안고 알렉스야 승우야 민혁아 하고 왜 아무도 없어 .. 형... 하는거 아! 진짜 !!! 아 !!!! 밍주노!!!!!!!! 그리고 민혁이가 스포하는거 왜 다 보고있어??????? !!!!!!!!!!

민혁이 주노보고 왜 형이 여기있어?? 하고 울면서 나감;;; 아 미쳤나봐 ;;;;;

마담이 보고하는 승우한테 다음~ 했는데 못 알아들어서 일루와봐 해서 옷 매무새 정ㄹㅣ해 주고 다음~ 하고 주노랑 대화할땐 밥 먹었어? 해서 주노가 어. 했는데 못알아 들어서 다시 밥 먹었어? 또 물어봐서 주노가 이번엔 크게 대답해주고 나중엔 오디오도 물리고 그랬는데

이게 극 내내 서로 어긋나는 관계랑 또 아다리가 맞아 떨어지는거 같아서 더쿠는 눙물이 흐르고 말았습니다 ( ᵕ̩̩ㅅᵕ̩̩ )

뉴캐즈가 넘 잘해줬고 미녁이 애교쩔어 진짜 잔망킹이고 윱정은 말해뭐해 그냥 장르자나요 아! 너무 재밌다! 묘하게 달라진 편곡도 재밌다!


보면서 주노랑 렉스는 재현이의 과거고 미녁이는 현재고 승우는 미래같아서 또 더쿠는 머리를 깼다. 과거랑 현재는 그렇게 아끼면서 미래는 수단으로서만 생각한다는게 ( ᵕ̩̩ㅅᵕ̩̩ ) 재현아 빵말고 밥먹어 ( ᵕ̩̩ㅅᵕ̩̩ ) 아! 승우한테 돈다발 주면서 밥사먹어. 하는것도 좋다.

주노꿈에서 승우한테 세세하게 셀털하는 이유... 승우를 빨리 여기서 내보내려고 하는거 같아가지고 이때만해도 주노는 승우 걱정했는디 ㅜㅜ 조커대사 빼니까 걱정하는 따수운 주노가 나오네. 미녁이 오디션 붙은거 얘기 했을 때부터 주노가 승우 탐탁치 않아 하는게너모 조아 악 깅정밍!!!

마담은알아에서 주노한테 두잔 째에서 잔 내려놓으려니까 바로 술병으로 짠해버려서 억지로 마시게 하고 막잔도 콸콸 넘치게 따라서 잔 들어서 줘서 또 억지로 마시게 하고 아! 진짜 넘 조아요!!

형이 너 주려고 돈 뽑아왔어~ 하고 주섬주섬 줍는 마담. 랙스가 말만 하면 돈 주려고 했는데 옆박스 놈들이 마이킹 얘기했지 지원이만났지 재현이가 빡이 쳐요 안쳐요. 꼬깔모자 팩 던지고 가는 주노 ( ᵕ̩̩ㅅᵕ̩̩ )

민혁이 얼굴 확인하고 그럴수도 있지 민혁아 형이잘못했어 잘했다 민혁아 하는거 진짜 재현이 짠해서 쥬글거같음

에필에서 춤 짜온거 ㅋㅋㅋㅋㅋ 추는데 넘 웃겨가지고 ㅋㅋㅋㅋㅋ 그걸 또 케잌 들고오면서 또 추곸ㅋㅋㅋㅋ 새로 들어온 민혁이한테도 시키고 진짜 ㅋㅋㅋㅋㅋ 넘 기여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걸레 밀면서 알렉스도 같이 밀어버리는 재현잌ㅋㅋㅋㅋㅋ

유동렉스랑 정언미녁 쿵짝 잘 맞아서 넘 기여웠어 잇몸만개 하고 봄 ㅋㅋㅋㅋ 글구 훈승우 잘하더라! 도도도 대사 안씹고 빠르게 말해서 찐 인텔리한 면 부각! 넘버도 잘 뷰르고 구리고 키도 큼!

형은? 하고 물어서 뼈해장국 먹었다고 ㅠㅠ 앞에서 뼈해장국 말한 두사람 때문에 들어서 안거겠지 ㅠㅠ 아 진짜! 그리고 요앞에.. 하고 뭐 말하려고 했는데 주노가 고개 푹 숙이고 있어서 걍 말하다 말았음 ㅠㅠ 얘들아 밥 좀 같이 머거 ㅠㅠㅠㅠㅠ

훈승우 손 잡아주기전에 웬 한숨이야 ㅋㅋㅋㅋㅋㅋ

주노가 잔에 입 대니까 같이 병나발 부는 재현이 아! 진짜 재밌다! 거기서 정적쓰는거 오진다고!

아! 오늘의 초이스능 2번 승우! 소개 멘트 내내 운동 하는 렉스 먼데 ㅋㅋㅋㅋㅋ

유동랙스 에필에서 삑삑이 불면 뒤로 꺽이고 꼬깔 줄 끊어지고 난리야 난리 ㅋㅋㅋㅋㅋㅋㅋㅋ

관법에서 더 갈수 있냐고 그래가지고 장기팔자고 했는데 유동랙스가 형.. 이럼서 매달려서 머리채 잡고 더 갈 수 있다며? 하고 다그치다가 뻗친 머리 ㅆ담쓰담 해주고 넌 안돼 하는거 진짜 재현이는 렉스를 너무 잘 알아서 몰아붙이다가도 걍 풀어주는거야 ( ᵕ̩̩ㅅᵕ̩̩ )


윱마담이랑 있으면 싱기한게 렉스가 그동안 돈을 술술 쓰는데도 돈에 쪼들린다는 생각을 1도 못했을거 같단 말이지 형이 다 해줬으니까. 그게 마담이 애들 위하는 방식이고 그걸 당연하게 선수들도 생각했고. 근데 점점 서로 엇나가면서 당연히 받는 애정에대해 의심하기 시작하고 그게 여기까지 온거.

내가 왜 옆박스에서 내 새끼가 마이킹 한다는 얘기를 들어? 재현이는 내새끼 내가 건사해야 하는데 그게 당연히 내가 하는 해야할 일이고 그게 애정을 표현하는 방식인데 그걸 거부 당한거잖아. 민혁이도 너랑같이 있기 싫다고 애정을 거부하는거고 주노도 지원이만 찾고 형이 할 수 ㅆ는게 없잖어.

개츠비 확장이전 했더니 조명도 다르고 무대도 커지고 편곡도 달라지고 넘버도 추가되고 대사도 달라지고 암튼 재밌었다 나 또 언제 개츠비 가지?

미녁이 스포하는거 허망하게 보고 있다가 점점 눈에 눈물 차오르더니 입술 구깃구깃 하면서 오열하고 자켓 벗어서 지혈해주는데 그게 안될거같으니까 걍 옆에 앉아서 손으로 얼굴 가리고 오열하는 밍주노 ㅠㅠ 나도 그때 집에가서... 하고 손 툭 떨구는 형ㅠㅠ 그거 느끼고 굳은 얼굴로 보는 주노 ㅠㅠ

미쳐나봐 재현이가 말 하려고 했는데 말 하고 싶었는데 결국엔 ㅠㅠㅠ 으윽 ㅠㅠ 미쳐버려 ㅜㅜㅜㅜㅜㅜㅜㅜㅜ

피셔츠 다음에 검은셔츠 입거든 재현이가 엉망이 된 개츠비에서 외롭게 앉아있다가 지워지는 순간을 처음에 부르다가 눈물 툭 떨구고 에이씨... 하고 담배 물면 주노가 흰셔츠만 입고 나와서 부르는게 넘나 오진다 이거에요 ( ᵕ̩̩ㅅᵕ̩̩ )

근데 ㅇㅣ노래를 컷콜때 다같이 부른다는게 더더 오지는 거에요 ㅠㅠㅠㅠㅠ 아진짜 얘들아 ㅠㅠㅠㅠㅠ

라이터 푱~ 하고 박자 맞춰서 소리쓰는거 개극호 ㅠㅠㅠㅠㅠ 넘 조아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