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tching now/(2020~ )

200814 머더발라드 프리뷰

Riddah 2021. 1. 18. 17:29

@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 , pm8:00

 

 

김경수 - 탐

허혜진 - 세라

에녹 - 마이클

문진아 - 나레이터

 

 

 

머발.... 심ㅁ장이.. 뛴다.. 경탐 자첫!

 

 

 

정리안된 후기는 아래로 ▼▼▼▼▼

 

 

더보기

아니 스브스 카메라가 왜 돌아다니는거임 ; 오! 양사이드 ㅇㅣ동좌석 생각보다 무대랑 가까운데?? 근데 위에 뚜껑때문에 음향은 별로겠어. 당구대없어졌네. 뾰족한 테이블을 쓸건가?? 테이블이 막 뾰족뾰족해.



아니 지미가 있는데?????????



문나레 진짜 쩐다 ㅋㅋㅋㅋ 문나레 텐션업 하는 능력 개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작탐 보니까 넘나 연하 인거야!! 세상에 아니 집착쩌는 연기 세상에 긴 다리로 테이블 훌쩍 훌쩍 뛰어 넘어 다니는거 세상에나 만상에나

난 마이클. 탐~ 하는데 흐바 두분 연기가 아주 그냥 눈빛으로 사람 한명 죽이겠어요 눈으로 욕하고 싸우는데 으아 그 찌릿찌릿한 텐션 몬주알지

컷콜때 씐나하는 깅경스 무릎꿇고 싹싹 비는 깅경스 헤드뱅잉 하는 경스 녹이형한태 찰싹 달라붙는 경스 진짜 너므 기여워서 극장 의자 부실뻔!!!!

넌내꺼!야~~~~~ 하는데 세상에 깅경스!!!!

몰래다가!가~~~ 하는 녹마이클 크으으으으으

세라가 2층에서 탐한테 달려가는데 부농이 옷ㅇㅣ걸려서 깜놀했당 ㅋㅋㅋㅋ 작탐도 놀란듯 ㅋㅋㅋㅋ 둘이 안고 꺄르르 하는데 연기인지 현웃인지 모를 ㅋㅋㅋㅋㅋㅋ

극 시작전에 무대석이랑 양날개 객석 돌아다니면서 막 물어보고 말하고 손바닥으로 입 가린게 마스크 얘기한 모양. 림보 게임 하면서 스르륵 무릎꿇은거랑 허리짚 하는거 기여웠당 ㅋㅋㅋㅋ 밴드분들 유연하더라 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밴드사운드 들으니까 넘 신나는데 소리를 지를 수 엄서서 넘 아쉬웠다 증말 리지때도 오늘도 손바닥 불 나는 줄

티셔츠만 입고 있는것도 청자켓도 그걸 풀어서 허리에 감는것도 가죽자켓도 목빗근에 타!투! 도 비쥬얼이 넘나 열일했다

덥께 오슷 내줄거지 나 믿는다???????

아무리 생각해도 문나레 찐인것같아 으아 문나레!!!!! 최고야!!!!! 

넷이 합창 하는데 세종 무너지는 줄 알았어 넘조아 하나도 안 거슬리는데 성량은 폭발함

마우스타투 깅경스 저음맛집이거든요

나는 작탐 + 문나레를 봐야겠어 하고 잡아놓은 표 보니까 다 문나레네 ㅎㅎㅎ 씐나!

맞아 부케 허리춤에 넣었는데 댕댕이 꼬리같고 기여웠다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