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tching now/(2020~ )

200418 리지

Riddah 2020. 6. 30. 14:14

@ 드림아트센터 1관 , pm03:00

 

 

나하나 - 리지 보든
김려원 - 엠마 보든
최수진 - 앨리스 러셀
최현선 - 브리짓 설리번

 

 

 


순삭 ;;;;;;;; 

간만에 관극이라 기분 하이한데 락뮤라 기분 완전 하이하이 찍고 나옴 ;;;;;;; 여성 4인극에 락뮤 으악 사랑해!!!!!!!!!!!!

난 여길 떠나야 해!!! 왓더퍽!!!!

려엠마 1막분량 별로 없는데 존재감 쩔고 ; 려엠마 목소리 ;;; 나 려언 저음 저런거 처음 들었고 듣자마자 죽었음 ;;;;;;; 으아 ;;;; 리지!!! 하고 복식호흡으로 역정내는 려엠마 세상 재밌다 아 증말 보든자매 대유잼; 정신 번쩍 듦 ;;;;;; 그리고 1리지 으악 넘 조아 으악! 감정, 넘버소화, 몸쓰는거까지 넘 조은데 세상에 ;;;; 누군가 무슨짓을 할지 몰라 하는데 표정 뭔데 ;; 억 어억 ;;;
현선 브리짓 첫 대사 치는데 몰입감 오졌다 ;;;;;;; 숮앨리스 넘 조아 아니 세상에 리지한테 안식처가 되는 롤이자나 ;;; 리지는 새고 앨리스는 나무자나 ;;;; 저 집이 새장이고 ;;;;; 미친 서사 넘 조아 ;;;; 그리고 숮앨 욕망의 눈 어쩔 ;;;;;;; 앨리스가 핸드마이크나 스탠드마이크 쓸 때는 딱 리지 편인게 보여서 넘 재밌다 스마로 가드 세우는 리지랑 스마를 리지처럼 대하는 앨리스도 조아 억

근데 이거 .. 2회 공연 가능?????? 배우님들 성대 소중해 ....

아 진짜 넘 뛰면서 헤드뱅잉 해야 하는데 아아아아아아악!!!!!!!!!!! 

건강 박수 치느라 손 바닥 불 나는 줄 알았자나 ;; 소리도 못지르고 뮬개박수 치느라 손바닥 얼얼해 아 뛰고싶다아아아악 심장이 뛴다아아아아아아ㅏㅏㅏㅏㅏㅏ 오슷 내주세여 ;;

1막 한시간에 인터 15분 2막+컷콜 까지 45분 이라서 갱장이 부담이 적어 넘 좋다 밴드도 빵빵하고 영상쓰는것도 고퀄이라 볼맛이 났다. 넷이 같이 노래하면 극장 터지는 줄. 으아 신이나고 흥이나고 으아 넘 뛰!고!싶!다!

크으.. 숮앨리스가 마지막에 무대에 도끼 꽂았다! 원래 앨리스가 하는건가? 마지막에 리지에 동화되는 캐릭터 다웠다!

1리지 도끼 갖고 나오다가 떨구고 현선브리짓이 던져준 마이크 떨구고 ㅋㅋㅋㅋ 오늘은 떨구는 날 인가봐 ㅋㅋㅋ 그래두 재밌었다! 그때 리지 감정선이 그래서 뭐 다 이해갔다. 시적허용 인정이요 ㅎㅎㅎ 암튼 대유잼 이었고 역병때무넹 제대로 못 즐겼으니까 빠른 시일내로 재연 갖고와줘요.

 

 

쇼놑 포인트 모아뒀던거 다 털어서 실결제액 3천원도 안해 개이득ㅋㅋㅋㅋ 좌석도 존버해서 h열 중블 ㅋㅋㅋ 아 넘 조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