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tching now/(2009~2019)

191110 해적 (스페셜커튼콜 데이)

Riddah 2020. 4. 21. 17:46

@ 예스24스테이지 2관 , pm06:00

 

 

임찬민 - 루이스/앤

랑연 - 잭/메리

 

 

 

 

 

이래서 찰랑~ 찰랑~ 하는구나! 자첫인데도 페어합이 쩐다는건 알겠다! 밤하늘의 별을 쏘는 찬민앤 진짜 진짜 멋있었어!!! 탕! 하고 조명이 객석을 향해 어지럽게 펼쳐질때 쾌감 쩔었다!

메리 마지막 넘버 뭐지? 엄청난 폭발력 대박이었고 난 극이 끝나는줄 알았음 ㅋㅋㅋㅋㅋㅋ 와 입벌리고 봄 ㅋㅋㅋㅋ

랑잭 세상에서 제일 잘생겼고 찬루이스 세상에서 제일 귀엽다 진짜 ㅋㅋㅋ

뽀짝한 찬민루이스 비밀얘기하지말라고 하는데 넘 기여워 ㅋㅋㅋㅋㅋㅋ 근대 앤은 또 존멋탱이야 채찍형 선고받고 빡쳐서 노래하는거랑 메리랑 함께 싸우는 장면도 존멋탱.

앤메리 만나자마자 서로를 알아보는것도 좋았고. 음음 둘이 쿵하면 짝하는 느낌이라 감정교환이 스므스하게 흘러서 참 좋았네 단편적인 모습만 보여주는데도 서사 오조오억개 보이죠.

망원경인가 그거로 보다가 로즈 아일랜드 발견하는 씬. 별이 쏟아지듯 반짝이는 조명이 참 좋았네 약간 최후진술때 본것같은 별이었어. 음~ 이집이 조명맛집인가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