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tching now/(2009~2019)

190921 2019 High-five Of Teenagers 콘서트

Riddah 2019. 10. 27. 23:29

@ 고척 스카이돔 , pm06:00

 

 

 

 

문희준,장우혁,안승호(토니),안칠현(강타),이재원

 

 

 


 

 

★널 사랑한 만큼

 

 

 

 

 

★빛

 

 

 

1년 만에 다시 만난 뜨거운 그들. 추억여행 너무 재밌었고 신났다.

그리고 나 고척 처음와봐....!! 싱기해 !

 

응원봉도 충동구매 했어! 왠지 있어야 할것 같더라고 ㅎㅎ

 

핑크머리 문리더 솔로스테이지 드러그 해줬는데 막 달리고 싶은데 못달려서 넘 아쉬웠닼ㅋㅋ

티엔티 듣고 싶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힝 ㅠㅠㅠㅠㅠㅠㅠ 단콘 해줘요 ㅠㅠㅠㅠㅠㅠㅠㅠ

 

흰색으로 염색하고 랩 발싸하는 재원 존잘.

 

파랑머리 우혁 상탈 너무 재밌었고 ㅋㅋㅋㅋ 다들 워후~ 하는 감탄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 사람이 이렇게 애교가 많고 끼 많이 부리는 사람이라는걸 느꼈어 진짜 ㅋㅋㅋ 내가 뭘 본거야 ㅋㅋㅋㅋ

 

레드수트 입고 스물셋 추는 안강타 넘 섹시했어 와 .. 입틀막... 이걸로 지금 활동해도 되겠는데요.

 

안토니 보라색멈무 넘 기엽.. 쵸티 노래 듣는데 분위기 환기시키는 파트나 하일라이트 부분은 항상 토니가 하더라고! 아 역시 인기많은 이유가 여기 있었어.

 

그동안 왜 몰랐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너무 문리더에 집중한것같아 ㅋㅋㅋ

 

중간중간 영상틀어준것도 넘 재밌고 ㅋㅋㅋ 으앙 콘 또 해줘요!!! 에쵸티 포에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