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tching now/(2009~2019)

190914 사의찬미

Riddah 2019. 10. 23. 23:10

@ 대학로 TOM 1관 , pm07:00

 

 

김경수,안유진,에녹

 

 

 

 

 

 

 

1926 끝나구 빨리 못 나오던데 안경도 다시쓰고 ; 안쪽계단에서 와당탕 넘어지셨다고 ;; 으앙 다치지 마시라구 ㅜㅜㅜㅜㅜㅜㅜ

유서.. 하는데 왜 그때부터 울어요...????????? 나한테 왜그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우러 ㅜㅜㅜㅜㅜㅜ

우서부터 우리 세사람. 심덕이 대사 끝날때까지 넘 주르륵 흘러가서 깜짝 놀랬어. 아 역시 이것이 경험자의 짬바 ㅇㅇ

우진이 오늘 반깐 하고 나오는데 너무 잘생겨서 기립할뻔 했음;;

녹사내랑 붙으면 사내가 던세니의 그거 책 던지는 디테일 때문에 사내는 계단 위 우진이는 아래에 있는게 넘 조타. 뭔가 파워의 세기가 느껴진달까. 물론 멀찍이 서서 언제든 사내가 던지는 책을 받을 준비하는 김우진도 카와이 합니다.

도쿄봄때 넘 기여웠는뎈ㅋㅋㅋ 심덕이가 넘 가까이와서 우진이 밀리듯이 ㅋㅋ 벤치에 턱 앉아 버렸는데 심덕이 나 여기 앉을까? 하면서 우진이 무릎에 앉을려구 해서 ㅋㅋㅋ 김우진 파닥파닥 해가지곸ㅋㅋㅋ 모자 뒤로 넘어감 ㅋㅋㅋㅋㅋㅋ 으어어? 함서 막 어쩔 줄 몰라하다가 모자 주워서 벤치 툭툭 털어주고 일어났엌ㅋㅋㅋㅋㅋ 심덕이가 우진이 팔 끌어안고 나란히 앉았는데 우진이가 왼손으로 심덕이 손 만지려구 두번 시도하다가 실패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카와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우진이가 카와이! 하고 키스 돌려줄때 심덕이가 제지하더니 심덕이 스스로 우진이 목 끌어안으며 키스 돌입. 와.... 안심덕 충성충성 ^^7

심덕이 명녹이한테 허여멀건 하다그러고 막 손등도 찰싹찰싹 쳐가지고 결국 명녹이가 아파~ 해섴ㅋㅋㅋ 넌 좀 맞아야해! 이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녹이가 복화술로 금으즌... 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서 너무웃겼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진이도 삐루 빨리 갖고와 를 복화술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아! 할게! 했는데 우진이 넘 조아해서 바닥에 인어자세로 주저앉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전에 심덕이가 무리다요~ 해서 으응~ 으응~ 막 이랰ㅋㅋㅋㅋ 멍뭉이 있는 줄 알았자나요ㅋㅋㅋㅋㅋㅋㅋ

난그사때 우진이 빡쳐서 명녹이한테 가까이 가서 담배 뻑뻑 피우면서 (거의 명녹이 얼굴에 담배연기 뿜었음) 공연 다시 생각해 봐야 할것 같아. 나랑 따로 얘기해! 한명운! 하고 안심덕은 퇴장하면서 따라오면 죽여버릴거야. 

윤심덕,사랑해? 하고 우진이가 빡친웃음 짓고 명녹이 얼굴 확인하는데 명녹이가 우진이 볼 좀 쎄게 챱챱 때려서 우진이 빡침맥스찍음.

우관여 오늘은 담배 원고에 비벼 껐다. 명녹이도 담배에! 불! 붙이고! 그게 뭐? 하고 받아줘서 야광봉 백만개! 오늘도 명운이에게 배신당한게 억울하고 슬퍼서 조금 울먹이는 우진이. 그리고 사내가 던져서 넘어졌는데 평소보다 다른 악! 소리내가지고 놀랐음. 다쳤나?

헤이 부르주아!!! 버럭 해서 우진이 빡쳐서 이꽉 다물고 손 꾹 주먹쥐고 사내앞에 뙇 섰는데 나는 우진이가 명운이 한대 때리는줄 알았음;; 진짜 개싸움 나도 할 말 없음. 고향에 있는 아내 애인 새로운 사랑을 꿈꾼다 까지 듣는데 우진이 완전 화나서 부들부들 떨기까지. 

문 손가락으로 가리키며 낮은 목소리로 나가...!

그가 사라진 이후에서 안경 벗고 셀프 뺨 챡챡 때리고 손바닥으로 머리 문질문질. 약 없으니까 두통때문에 괴로워하는 건가 ㅠㅠ

죽어! 죽어! 죽어!!!! 하는데 심덕이가 들어와서 엉망된 방과 우진이 보는거 ㅠㅠ 나중에 약 구해서 들어와서 방 정리 대충 해주다가 만년필 주워서 엉엉 우는거 너무ㅜㅜㅜㅜㅜㅜㅜ 심덕아 ㅠㅠㅠㅠㅠ

완벽한 결말에서 의문의 정사. 따라하고 그때부터 두려움에 떠는 심덕이! 와 안심덕 디테일 천재만재! 여기서요 이런디테일을요?? 아 아뉴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널 처음 본 순간부터 지금 이 순간까지. 이 대사 하는 김우진 목소리 대박쩔었다. 오늘 이 목소리 못들은 경스더쿠들 없어야 하니까 김내오 박제해줘ㅜㅜ

1926 때 갑판 에서 심덕이 오른손으로 안고 왼손으로 총 겨누고 있는거 너무 존멋아닌가. 저는 쥬겄습니다.

+) 손등 다쳤구나 ㅠㅠㅠㅠㅠㅠㅠ 다치지 마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