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tching now/(2009~2019)

190630 더픽션 세미막공 (박유덕 배우 막공)

Riddah 2019. 8. 21. 23:33

@ TOM 1관 , pm02:00

 

 

박유덕,박정원,박건

 

 

 

 

스석 n 열 이었는디 배우가 양 사이드 앞으로 나오면 이번에는에서 자까님이 무대 사이드에서 한단 아래로 내려올때 무릎아래로 다 가림. 앞사람 머리시방. 그외에는 시야 쾌적했고 오츠카 들면 더 쾌적. 내려다보는 구조라 목이 좀 아픔.. 음향도 뭐 .. 아! 초반에 형사님 마이크가 이상했는지 물먹은 소리 났는데 형사님이 툭툭 치더니 마이크 살아났다! (마이크캡 안빼고 나온듯)

제가 들어드릴까요 ㅋㅋㅋㅋㅋ 아놬ㅋㅋㅋㅋㅋ 원고 박스 그걸 들어줬엌ㅋㅋㅋ 자까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귀엽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셔츠 바지에 넣는다고 막 이케 이케 해가지고 아이고 자까님 아재처럼 그러지 마요 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왙:자까님 일 중독 됐으면 좋겠다
글:난 너한테 중독 됐잖아
왙:헙

마지막에 더픽션.. 하고 완결 말 못하고 끝났어 ㅠㅠㅠ 힝구 ㅠㅠㅠㅠ

오늘 자까님 왜케 한계에 몰린 사람 같았지. 이제 한계다 더이상 버틸수가 없다 (갑분 스뫀

첫등장 부터 의자에 앉아 머리칼을 쥐어 뜯었다. 얼굴표정도 엄청 힘들어 보였고. 의심에서는 초판본을 바닥에 떨구기까지 했고.

소설을 내 손으로 멈춰야 한다, 와이트를 멈춰야 한다는 생각이 머릿속에 꽉차서 총을 와이트에게 계속 겨눈거 같단 말이지. 자까님이 내 손으로 끝내야해 라는 말은 어쩌면 내가 범죄자가 될지라도 가 포함 되어 있을것 같았음.

결말을 와이트에게 주고 엄청 냉한 얼굴로 와이트 보고 강하게 부정하고 와이트를 설득 하려고 했는데 결국 ‘처음부터’ 본인이 시작한 거라는걸 깨달았고. 자까님이 생각하는 그 처음이 언제였을까. 그없남을 처음 썼을때? 초판본을 냈을때? 신문연재를 시작 했을때?

이야기는 나만의 이야기가 아니니까. 정확한 워딩 모르게는데 아 암튼 이렇게 해가지고 아 자까님 ㅠㅠㅠㅠㅠ

 

깔끔한 마무리 너무 좋았어. 아직 픽션 완결 안 났거든요.. 세분 다 다음 시즌에 또 뵈여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