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tching now/(2009~2019)

181013~14 2018 FOREVER HIGHFIVE OF TEENAGERS CONCERT

Riddah 2018. 11. 7. 22:52


@ 잠실주경기장 , 13일 pm07:00 / 14일 pm06:00



아 진짜 ㅋㅋㅋㅋ 오래살고 보니 에쵸티가 재결합 콘서트도 하고 ㅋㅋㅋㅋ

소식 듣고 진짜 신기했음 ㅋㅋㅋ 이 분들은 절대 에쵸티로 활동 안할거라고 생각했었거든. 근데 이게 되네 ㅋㅋ

티켓팅도 좀 급하게 한 느낌이었는데 말이지... 표 구하느라 취켓팅에 별 쑈를 다해서 ㅋㅋㅋ 13일에는 3층 연석, 14일에는 A그라운드 5열 이랑 7열 두 자리를 구했다. 같은 구역에 자리도 얼마 안 떨어져 있어서 다행이었음 ㅋㅋ 원래는 14일에만 가려고 했는데 나중에 3층 취소표가 좀 나와서 3층도 .. 결국은 올콘을 하기로 했다 ㅋㅋ

결론 부터 말하자면 3층이 진짜재밌었음 ㅋㅋㅋ 음향도 거지같고 화면도 잘 안보이고 무대에 서 있는 가수들은 더더욱 안 보였지만 그냥 축제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원소리 대박 크고 ㅋㅋㅋㅋ 그냥 그 속에 있다는것 자체만으로도 두근두근하고 재밌었어. 14일의 그라운드는 너무 사이드라 소외감 쩔고 주변에서 다들 조용히 보느라 .. 힝구..

잠실주경기장 도착했는데 지하철역 부터 사람 개 많더니 ㅋㅋㅋ 굿즈 줄 실화냐 ㅋㅋㅋ 왜케길어 ㅋㅋㅋ 마감이라고 굿즈 줄도 못서게 해서 그냥 근처에 짭봉하나 사 들고 입장했다. 와 진짜 이렇게 사람 많은건 처음이야.

13일에 막차 타려고 전력질주 해서 ㅋㅋㅋ 집에 오는 길 엄청 힘들었는데 14일에는 여유있게 와서 괜찮...긴 개뿔!! 지하철 늦게 와서 srt 놓치는 바람에 14일 공연은 지연입장 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프닝 하고 늑대와양때 들어갔음. 공연이 20분 지연 시작해서 다행인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나 겁나 뛰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우맹세때 좀 눈물나더라 ㅋㅋㅋㅋ 왜 ??? 아니 난 안울줄 알았는데 멤버들도 울고 주변에서 울고 나도 울어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이틀이랑 후속곡 위주로 불렀는데 으아니 환희 불러줘서 진짜 ㅠㅠㅠㅠ 착장도 존멋이고 핵 이뻐 ㅠㅠ

전주 시작되고 휘파람 소리 나오는데 기절할뻔 했자나 ㅠㅠㅠㅠ엉엉 ㅠㅠㅠㅠㅠㅠ

아캐랑 투지랑 그리고 아이야 랑 ㅠㅠㅠㅠㅠ 으아 아이야 전주 나오는데 소름 돋아써 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 아 난 이 공연 보면 이제 탈덕할수 있을줄 알았는데......................... 그래서 실황음원이랑 딥디 언제 나온다구여????



1집 : 전사의후예,캔디,내가필요할때

2집 : 늑대와 양,고에쵸티,행복,위아더퓨쳐,너와나

3집 : 빛,열맞춰,우맹세,

4집 : 투지,아이야,더웨이댓유라이크미,환희,고마워미안해 (배경음)

5집 : 아웃사이드캐슬,그래그렇게 (배경음),네추럴본킬러 (배경음)


~솔로파트~

Right here waiting - 강타

시간이 멈춘 날 - 장우혁

지지않는 태양 -장우혁

HOT Knight - 토니안

Pioneer - 문희준

I'm so hot - 이재원

A better day - 이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