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tching now/(2009~2019)

180927 아트 마티네

Riddah 2018. 11. 19. 23:45

 

@ 유니플렉스 2관 , pm04:00

 

엄기준 - 세르주

정상훈 - 마크

장격수 - 이반

 

3년만에 무대에서 그것도 대학로 에보는 엄배우! 오랜만이에여!! ㅠㅡㅜ!!!

8열 (실7열) 인뎈ㅋㅋㅋㅋ 아 역시 유플레기는 유플레기다 ㅋㅋㅋㅋㅋ 시야 무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잊고 있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몬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코믹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상한 단어로 유치하게 싸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웃겨 ㅋㅋㅋㅋ 간만에 껄껄 웃으면서 봤닼ㅋㅋㅋㅋㅋㅋ 웅범으로 보면 더 재밌을것같앜ㅋㅋㅋㅋㅋ마지막에 맥주 시원하게 들이키는 모습보고 야 얘네들 절케 싸워도 ㅋㅋㅋㅋㅋ 친구긴친구네 ㅋㅋㅋㅋㅋ 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 진짜 모 특별한 액션두 없구 뭣도 업는데 말싸움으로 이렇게 웃기기 있냨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오늘 전체연차쓰라고한 회사 덕분에 이르케 엄르주도 보구 ㅋㅋㅋㅋㅋㅋㅋ 아 넘 좋앜ㅋㅋㅋㅋ

대사 엄청 많고 셋다 다다다 쏘는게 많았는데도 하나도 안절어서 와아! 입벌리고 들었어!! 크으으으 역시 bbbb

이반이 중립을 좋아하는 캐라 약간 두루뭉술~ 한게 있는데 ㅋㅋㅋㅋ 와 진짜 캐스팅 잘했다 싶음 ㅋㅋㅋㅋㅋㅋ 철이반 정볶이반 진짜 잘 할것같은ㅋㅋㅋㅋㅋ

부시럭대고 막 떨구고 육성대화에 벨소리까지 관크 쩔었지만 껄껄 웃는 극이라 그나마 본듯. 역시 마티네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