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tching now/(2009~2019)

180722 프랑켄슈타인 (커튼콜위크)

Riddah 2018. 10. 9. 14:19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 , pm02:00

 

민우혁 - 빅터 프랑켄슈타인 / 자크
한지상 - 앙리 뒤프레 / 괴물

서지영 - 엘렌 / 에바
안시하 - 줄리아 / 까뜨린느
이희정 - 슈테판 / 페르난도
김대종 - 룽게 / 이고르

김지호 - 어린빅터
이유주 - 어린 줄리아

이우승,김호민,조상현,손대희,류지한,도례미,권민수,노정현,심건우
최도진,김정은,서로사,이보슬,박종배,신지혜,이원선,김보배,박세요
전성혜,이진우,전기수,임소라

 

 


드디어 프랑켄슈타인 18시즌! 오랜만에 오케 조율하는 소리 듣네. 대극장 얼마만인가..

간만에 대극장이라 오버츄어 들으면서 뻐렁쳐써 ㅋㅋㅋㅋ 브라스에 스트링에 흐미 ㅋㅋㅋㅋㅋㅋㅋ

오블 r석 오른계단 다 짤리고 개무리 도망강때 창문깨지는거 안보여 ㅠㅠㅠㅠㅠ

어린빅터 이름이 모니. 지호니? 지호 연기천재 ㅠㅠㅠ 지호 너무 잘하네 ㅠㅠ 어린 쥴리아가 음잃어도 잘 맞춰서 찰떡으로 부르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앙 댕댕이 모먼트 쩌넼ㅋㅋㅋ 충무때보다 더 귀여워짐 ㅋㅋㅋㅋ 민빅이랑 붙으니까 레알 동년배 같네! ㅋㅋㅋㅋ 서로 의지하고 좋아죽는 친구관계 넘 조타!! 민빅 자첫인데 장난끼 많고 덩치큰 어린애느낌이네! 앙리가 엄청 케어해 줬을듯 ㅋㅋㅋ 한잔술 씨원한 두사람의 댄스 넘 조았고!!! 민빅은 개싸이코긴한데 인싸같은댘ㅋㅋㅋㅋㅋㅋㅋ 한앙이랑 붙으니까 지옥의 인싸푸랜듴ㅋㅋㅋㅋㅋㅋㅋ 한잔술 이케 신나는거 첨 본거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컷콜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빅이 지괴 어부바 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낰ㅋㅋㅋㅋㅋ 핵 귀엽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빅빼고 다들 목상태 안조아 보였는데 넘버 클린해줘서 고맙고.. 지괴 힘을내요 ㅠㅠ

 

한앙은 평생을 수동적으로 살아온것같아. 안좋은 일도 수긍하고 인정하면서. 그게 너꿈속까지 이어지는 느낌이었고. 그렇게 살다가 빅터가 생명의 주체자가 된다! 는 말 그리고 인류의 미래를 위해 연구하자는 말에 빅터를 따라간듯. 평생 수동적으로 살아왔던 앙리가 처음으로 능동적인 선택을함. 너꿈속 하는데 빅터가 넘 어린아이처럼 우는 표정 지어가지구 막 ㅠㅠ 무섭구 무서운데 널 처음 봤을때부터 장해진 운명이라구 하는 앙리 진짜 ㅠㅠㅠㅠㅠㅠ아니 민빅 유빅만큼은 아니지만 진짜 많이 울어 ㅋㅋㅋㅋㅋ 진짜 덩치큰 애여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앙 충무에서 형빅이나 유빅이랑 붙었을때는 완전 금사빠였는데 ㅋㅋ 이번엔 엄청 침착하고 냉정한 이과생 모먼트 였다구! 새로운 한앙 보니깐 이것두 조으네!! 아 근데 평화의시대에서 자기소개도 제대로 못했어 ㅠㅠ 힝구 우리 앙리좀 한번만 봐주실래여 ㅜㅜㅜ

충무지괴 는 괴물>앙리 였는디 올화이트였단말임. 이번 블퀘지괴는 앞에만 약간의 백발에다가 노선도 괴물=앙리 같아서 ㅠㅠㅠㅠ 하 진짜 ㅠㅠㅠㅠㅠㅠㅠ

 

빅벨룽게 자첫인데 넘 재밌고! 민빅을 인싸로 키운게 빅벨룽게 라니까 뭔가 납득 ㅇㅇ

 

상처 절망 후회 순으로 하니까 상처에서 문제의 그 씬이 괴물이 자신의 인간적인 모습을 버리는 느낌이 들었다. 자기의 정체성을 확립하는 순간. 인간도 앙리도 아닌 그저 괴물이라는걸 스스로 깨우치는 순간. 자신의 인간적인 것들을 지워야 빅터에게 복수를 할수 있었던 지괴.. ㅠㅠㅠㅍ퓨ㅠㅠㅠㅠㅠㅠ 의식적으로 앙리를 누르고 있어. 근데 마지막에 튀어나오기 있기 없기 ㅠㅠㅠㅠㅠㅠ 아놔 ㅠㅠㅠㅠㅠㅠ

 

결혼식 장면이 추가되니까 쥴리아랑 빅터의 관계가 더 공고하게 느껴졌다. 빅터팡인 줄리아... 앙리한테 사형선고 될때 안심한 표정으로 성호 긋더라..

민빅이 그날엔내가에서 엘렌을 안아가지고 ㅠㅠㅠ 눈물났슴 ㅠㅠㅠ 아이고 ㅠㅠ 엘렌도ㅠ빅터도 ㅠㅠ 너무 짠내나는 순간 ㅠㅠ

 

난괴물때 너무 처절해가지고 ㅠㅠㅠ 외로움에 몸부림치는 거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까뜨만나기전과 난괴물사이에 진짜 순수했늠데 지괴 ㅜㅜ 북극간다구 붕방방 뛰고 막 ㅠㅠㅠ 난괴물 부르다가 주저앉아서 안뇽 하는거 보고 우렀다 ㅠㅠㅠㅠㅠ 감정 무슨일 ㅠㅠㅠㅠㅠㅠㅠㅠ

지괴를 안아주는 품은 오늘은 딱 까뜨였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왜죠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가장 높은 곳에서 널 기다릴게.. 하는데 왜케 아련하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괴는 빅터가 북극에 오든말든 상관없는것처럼 툭 던지고 갔는데 빅터는 꼭 가야만 하는거 ㅠㅠㅠㅠㅠ 지괴가 빅터.. (중략) 이게 내 복수야.. 까지 앙리목소리로 해서 나또 우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빅이 앙리..? 앙리..!! 하고 마지막에 끌어안고 우는데 다시 생창 시도할거같았다.

민빅이 아무도 없는 곳에서 다리 질질 끌고 올라가 으아아악!!! 하고 미친듯이 웃었는데 진짜 딱 마지막까지 신과 맞서 싸울듯했지. 민한 괜춘네!

 

민빅 피지컬 오져서 제복핏 쩔었다! 근데 그 피지컬을 지괴가 절망에서 제대로 무릎꿇림 ! 아 대박적!!

 

워털루에서 민빅이 처음 등장하자마자 엄청 반갑게 앙리!! 해가지구 왠지 빅터가 앙리만나기전에 엄청 기대했을거라는게 보였다! 진짜 완전 신난 댕댕이 였음 ㅋㅋ 유빅은 쾌남 ㅋㅋ 형빅은 각잡힌 군인인데 민빅은 그냥 댕댕이야 ㅋㅋㅋㅋㅋ

한앙이 엘렌한테 빅터는 친구 이상이라고 할때 울음 터진것처럼 목소리 흔들리던데 ㅜㅜ 힝구 ㅜㅜㅜ 부모도 형제도 없는 앙리에게는 정말 소중한 인연이었겠지 ㅜㅜㅜㅜㅜ

그나저나 한잔술에서 얹어맞는 민빅 보듬어쥬는데 한앙이 작고 소중해서 진짜 귀여웠닼ㅋㅋㅋㅋ 안니 그 덩치로 어케 빅터를 막을 생각을 하냨ㅋㅋ 귀여워서 진짴ㅋㅋㅋ

 

다리위에서 속삭이듯이 말하는 지괴 너무 좋다. 바짝 메마른 괴물이었어. 내가 만들어진 이유 괴물이라 불려야 되는 이유를 찾기위해 다시 돌아왔는데 들은 말은 “왜 돌아왔어” 였자나 ㅜㅜ 빅터 개개끼야 ㅜㅜ (개물맘)


으아 한앙지괴 다시봐서 너무 좋았어! 내가 갈때마다 컷콜데이에 걸려서 이번에도 영상으로 남긴다.. ㅠㅡㅜ

 

 

ㅠㅡㅜ..... 푸랑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