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tching now/(2009~2019)

180603 이브 20주년 콘서트

Riddah 2018. 8. 1. 20:14


@ 장충체육관 , pm 05:30



땡볕에서 대기 하느라 좀 힘들었지만 ㅠㅠ ㅋㅋㅋ 들어가 있을 로비도 없고 ㅠㅠㅠㅠ 정말 힘들었는데 ㅠㅠ 공연은 너무 좋았다 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추억 ㅋㅋ속의 노래들 ㅋㅋㅋ 이랑 최근곡까지 너무 좋았다!! 게스트 네메시스까짘ㅋㅋ 간만에 콘서트에서 방방 뛰었더니 스트레스 풀린느낌!! 내눈을 가져가 랑 아가페를 라이브로 들어서 넘 행복했다! 앵콜곡에서 폰플래시 이벵 해가지구 우느라 노래 못 해써 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시작하기전에 활동 영상 틀어준거 진짜 ㅋㅋㅋㅋㅋ 아 젊음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광봉 사고싶었는데 품절이라 못샀어 ㅠㅠ 힝규ㅠㅠ 뭐 구지 그런거 없어두 잘 놀긴했지만!! 조명사고 음향사고 화면떨림 가사잊... 어먹기 등등 어설펐지만 ㅋㅋㅋㅋㅋ 아 정말 간만에 신났다!

박웅 혼자 핑크수트! 잘 어울렸고! 왜 더 잘생겨진것같지???!!!!!!!!!!

고릴랔ㅋㅋㅋㅋ 아브라카다브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ㅋㅋㅋㅋㅋㅋㅋ 요염한데 웃기곸ㅋㅋㅋㅋㅋㅋ 본인도 민망해하는게 느껴져서 ㅋㅋㅋㅋㅋ 진짜 웃으면서 본거가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극당가서 모나카 아슈크림도 먹고 맛난 저녁도 먹고! 간만에 꿀잼 콘서트 였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