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tching now/(2009~2019)

171220 난쟁이들

Riddah 2018. 2. 22. 04:17


@ 대학로 티오엠 1관 , pm08:00




조형균 - 찰리

최호중 - 빅

최유하 - 백설

백은혜 - 인어

우찬 - 왕자1/마법사

전민준 - 신데렐라/왕자2

박정민 - 왕자3/마녀




이번시즌 자첫. 진짜 러닝타임 130분 이었곸ㅋㅋㅋㅋㅋ핵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꿀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니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 드립날리다가 오버하는것 같은데 감사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다들 약빨았나봨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좋아 ㅋㅋㅋㅋㅋ호중빅 현웃터져서 쌀찰리가 자꾸 정신차리라고 막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넘 유쾌해 넘조아 완전 힐링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만에 신나게 웃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쟁이들 진짜 대박나서 계속 올려주세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쌀찰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호중빅ㅋㅋㅋㅋㅋㅋ백인어랑 유하백설은 물론이고 장인들 왕자 들이랑 뉴왕삼이도 넘 웃곀ㅋㅋ


막 드립 날렸는데 웃느라 다 휘발되꼬 ㅋㅋㅋㅋㅋ 모르겠고 배우들 천재만재고 ㅋㅋㅋㅋㅋㅋㅋ


재관카드를 통장ㅋㅋㅋ 형식으로 하얀빵적금통장! 만들어주는데 넘 귀엽고 귀엽닼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