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tching now/(2009~2019)

171021 김범수 Live in 음성 <슈퍼스타 콘서트 김범수>

Riddah 2017. 12. 27. 01:47




@ 음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 pm05:00





동생이 ㅋㅋ 1열 연석으로 두장 잡아서 급 보고 오게된 김범수 미니콘서트.

생각보다 공연장 퀄이 좋아서 음향 진짜 좋았다! 천안예당보다 음향이 더 조음 ;;; 의자도 폭신하니 좋았고.

김범수 성량 쩔어주고 말도 진짜 잘 하고 ㅋㅋㅋ 개그도 잘 치고 ㅋㅋㅋ 진행 참 잘하더라 ㅋㅋ 

중간에 노래 부르면서 장미꽃 객석에 나눠주는데 못 받은 사람들이 너무 ㅋㅋㅋㅋ 막 달라고 들이대고 애 운다고 막 ㅋㅋㅋ 그래서 좀 ;;; 짜증났음 ;;; 못받으면 못받은거지 뭘 그렇게 목숨걸고 받으려고 하는지 ;; 그것때문에 분위기 뒤숭숭해서 그거 잡는데 시간 좀 걸린것 같고 ;;;; 


끝사랑이랑 보고싶다 두곡 진짜진짜 대박 좋았고!! 다른곡들도 들으면서 귀르가즘 쩔어줬다.

보컬은 진짜 국보급인듯. 티켓가가 전석 4.5 였는데 한시간 반정도 공연한것 같음. 대혜자인 공연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