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tching now/(2009~2019)

171009 사의찬미 종일반 (율최윱 페어막공)

Riddah 2017. 12. 24. 00:53




@ 대학로 대명문화공장 1관 비발디파크홀 , pm03:00 / pm07:00





사찬 전캐찍은 감상



1. 심덕즈 멘탈 순위 


연심덕>>>윻심덕>꽉심덕>>안심덕>>최심덕


연심덕 진짜 대박 강하고 최심덕은 그냥 소녀임




2.사내즈 서열


부쵸사내>뀨사내>>>>>>>>섭사내=윱사내>>>>>>>>>>>>>>>웅사내


부쵸사내가 킹왕짱 대빵이고 비슷하지만 더 어린 뀨사내가 서열2위.

섭윱은 동등해서 만나기만 하면서로 쩔게 무시할것같고 ㅋㅋ 웅사내가 제일 서열 낮을 듯 ㅋㅋ




3.우진즈 캐릭터


김:예민보스 예술가. 정해진 미래에 대한 스트레스를 글로 표현하는 고뇌에찬 소설가이자 지식인.

문:고집센 선비이자 학자. 대대로 명망있는 집안의 자제였을듯. 장남,장손.

꽃:부유한 모던보이. 누구에게나 사랑받았고 그걸 당연하게 생각함. 결벽증이 약간 있음.

율:거부의 덤보..거구...아들. 가업을 잇기위해 큰 세상을 경험하려고 유학온듯.

고:이제 막 세상에 나온 개복치 청년ㅋ 어렸을때부터 그냥 아버지 아바타였을듯.


꽃우진은 벼락부자 된 집안 아들이고 율,고는 예전부터 유명한 돈많은 집안.

1차팀 우진이들은 본가가 학자집안이라 한옥. 2차팀 우진이들은 거상집안이라 그당시 최신식 건물에서 살았을것 같음.







낮/



이율,최수진,김종구 율최윱 페어막공







오늘 율최윱 페어막 이구나! 오늘 종일반해서 도장 두개 찍으면 3판 완성이라 밤공으로 자막할것같다. 

총막공 표 업스니까 ㅜㅜ 이걸로 2차 메이킹 받고 이번 사찬 끝내야지. 정말 입덕 이래로 최고로 많이 돌았다!! 

1차팀 더 못본게 아쉽지만 ...ㅋ


오늘 물새 박제해야 된다 ㅠㅠ 오와 귀르가즘 쩔어 ㅠㅠㅠ 네오 선생님 오늘자 물새 박제좀요 ㅠㅠ


아닠ㅋㅋ 오늘 드립 쩔었는데 기억이 안나 ㅋㅋ 도쿄봄에서 진짜 귀여웠는데 ㅋㅋㅋ 다들 목 쩌렁쩌렁 해서 좋았음!

오늘 율우진이 윱사내 한테 탈탈 털려서 우관여~저바쓴 까지 넘 조았는데 윱사내가 우관여 끝에 가사 날려서 좀 현입;;

그것만 빼곤 좋았다! 여태 본 2차 사찬중에 가장 마음에 든다!


오늘 윱사내가 심덕이 엄청 집착했는데 난 그사때 심덕이 한테 좀 흔들렸나 싶었는데 완벽한 결말 에서는 그냥 심덕이 이용하는것 같았음. 최심덕은 사내한테 의지하고픈 맘이 있는데 사내는 심덕이를 걍 결말을 위한 도구로 보고.


사내제안에서 핱빝하는 사내 신기해 하는 우진잌ㅋㅋㅋ 댕댕이 같음 ㅋㅋㅋ 조선인인거 알자마자 경계푸는거 진짜 ㅋㅋㅋㅋ 아 그리고 우진이 한테 정종 주고 입에서 못떼게 계속 병 잡고 있어서 ㅋㅋ 우진이 아마 원샷했을듯 ㅋㅋㅋㅋ 


심덕이랑 사내랑 악수 하면서 왜 힘자랑 하는데 ㅋㅋㅋㅋ둘다 아파서 손 탈탈 털고 ㅋㅋㅋ 안녕하시오! 기다리시오! ㅋㅋㅋ 친구들아 뭐햌ㅋㅋㅋ 그래 할게! 하니까 덩실덩실 춤추는 우진이 귀엽 ㅋㅋㅋㅋ 난 그사에서 심덕이 잔에 술 가득 따라준 윱사내 ㅋㅋㅋㅋㅋㅋ 심덕이가 만족해함 ㅋㅋㅋㅋ


난그사에서 우진이 들어오는 타이밍에 창밖한번 확인하고 사생활 폭로하기전에 커퀴짓하는거 확인하고

일본인 애인, 해놓고 심덕이가 ? 하니까 어..? 하고 놀란척하는거 진짜 일부러 낚는거 쩔고!

오늘 심덕이 나갈때 손도 잡고 괜찮아? 하고 물어봤다! 이거 삼연때 윱-안 페어일때 나온 디텔인데 ㅜㅜ 엉엉 ㅠㅠ 

지나치게! 하고 답해주던 안심덕 보고싶고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심덕 사찬 부를때 진짜 최고다! 날 사랑한 적이 있어? 하고 물을 때 오케가 중단되고 율우진이 미소 지었는데 이 대사가 사내를 속이기 위한 연극의 약속어 인가 싶었음. 우진이 준 결말종이의 시작이 이 대사 아니었을까? 심덕이가 이때 마음의 결정을 내린것같았음. 


사생활 폭로 한다음 심덕이 나가고 사내가 대사 사이 엄청 주고 느릿느릿 레코드판 돌리고 하는것도 진짜 어그로킹 ㅋㅋㅋㅋ 쩔었고 완벽한 결말때 심덕이 몰아붙일때 완전 훈계?? 가르치듯이 손가락질 했는데 엄청 화나보였음. 우진심덕이 자꾸 어깃장놔서 빡친듯.


사내가 우진이 던졌는데 너무 쿵! 소리나서 놀랬는데 우진이가 오른어깨 부여잡더라. 어깨로 넘어졌나 ;; 큰 우진이를 한손으로 멱살잡아 끌어올릴때 존좋!! 너를 포기하지 않을 테니까 날려서 진짜 아쉽다. 나도 집중력이 좀 떨어져서 ㅜㅜ 그래도 우진이가 뙇 분위기 끌어가서 마지막까지 잘 보고 나왔다.






밤/



정동화,최수진,김종구




이번시즌 자막.


흠....윱사내 낮공이랑 똑같은 부분 우관여 가사 날리고 최심덕 시간이 다가와에서 갑판 아래 계단 오르다가 쿠당 넘어지고 안다쳤나 몰라;; 여튼 어수선 하고 집중 안되는 공연이었다 ;;  그리고 오케 왜 이러냐;; 막귀인 나도 오늘 오케 좀 이상했고 배우들이랑 넘 안맞아서 듣기 넘 힘들었다; 꽃우진 템포가 빨라서 더 안 맞는것 처럼 들렸고... ㅜㅜ


그와중에 최심덕 감정은 참 절절했는데 초반부터 너무 울어서 짠했음 ㅜㅜ


윱사내는 낮보다 더 냉정했음. 두사람을 장난감처럼 가지고 놀았는데 난그사때 우진이가 공연 안한다고 할때 우진이가 어떻게 행동하려는지 아는것처럼 꿰뚫는것처럼 행동했음. 심덕이 나갈때 괜찮아? 또 질문 해주고. 어그로킹. 사내 계획대로 이루어지고 있는 느낌. 


흠.. 확실히 꽃우진이 덜 아파하지만 신경질적인 면이 있는데 사내가 대본 찢어서 우진이 앞에 촤르르 떨구면 구깃해서 서랍에 넣고 쾅 닫는거랑 그거보고 사내는 더 빡쳐하는거 좋다.


낮엔 율우진 원샷 시키더니 밤엔 본인이 정종 원샷함 ㅋㅋ 꿀꺽꿀꺽 맛나게 마시냨ㅋㅋ 그리고 꽃우진 노트 던지기 실패해서 ㅋㅋ 사내가 주워서 들고 다니다가 술병있는 서랍장에 올려놈 ㅋㅋ 친구들아! 했을때 으악!! 하더니 뭐라고 아무말 할거같은데 뭐지? 


도쿄봄에서 병나발 부느라 늦게 나와서 후다닥 심덕이랑 춤추기 시작했는데 우진이가 ? 누구야? 막 이래서 웃겼고 ㅋㅋ 삐루병 짠짠 두번이나 함 ㅋㅋ 귀엽 ㅋㅋ 그리고 핱빝할때 싸움 잘하겠다 ㅋㅋㅋㅋㅋ그건또 뭐얔ㅋㅋㅋ 하여간 깨알개그는 진짜 ㅋㅋㅋㅋㅋ


우관여에서 우진이한테 윤심덕,윤심덕,윤심덕. 낮에 세번 말하고 밤엔 두번인가? 한것같음. 윤심덕이 이 결말의 키라는게 딱 느껴졌음. 낮보다 밤에 더 화나있었고. 윤심덕 사랑해? 하고 물어볼때 낮엔 흐흐.. 하고 웃었고 밤엔 그냥 무표정, 


우진이 한테 빈총 뺏어서 낮에는 우진이에게 밤에는 자기 머리에 대고 철컥! 하고 방아쇠 당겼고... 


낮 완벽한 결말에서 사내가 심덕이 얼굴 쓰다듬으니까 심덕이가 손으로 얼굴 닦았는데 ;; 밤에도 도쿄봄에서 사내가 키스하니까 심덕이가 손으로 입술 닦았음. 최심덕은 사내를 진짜 이성으로 안보는듯. 그래도 완벽한 결말때 사내한테 스스로 안긴다거나 할때 보면 평상시에 우진이대신 사내에게 얼마나 의지했는지 보임. 그녀한테는 사내말고 아무도 없었을 테니까. 심덕아 ㅠㅠ


밤에 심덕이가 우진이 펜 주워서 꼭 안고 울먹인거랑 엔딩때 우진이 총들고 주변 경계하고 있으면 심덕이 두통오는거처럼 머리 짚는 디텔 넘 좋고! 좋은 요소가 있긴 했는데 흠... 미묘해. 여튼 오늘은 밤보다 낮이 더 좋았고... 도장때문에 무리해서 왔더니 하아... ㅜㅜ 2차팀 자막을 이렇게 해서 넘나 찜찜하네. 최심덕 하드캐리 진짜 ㅜㅜ


그리고 피곤하면 양도하고 쉬었으면...그렇게 꾸벅꾸벅 졸지말고...;; 커튼콜때는 사진 열심히 찍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