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tching now/(2009~2019)

171005 사의찬미 종일반

Riddah 2017. 12. 21. 00:17



@ 대학로 대명문화공장 1관 비발디파크홀 , pm03:00 / pm07:00



정동화,최연우,최재웅





연심덕,웅사내 자첫.


웅사내 방송 딕션 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낮/


티몬으로 2층 S열.


꽃웅 붙으면 40분 컷이라더니 진짜네 ㅋㅋ 웅사내 진짜 이상하고 재밌닼ㅋㅋㅋㅋㅋㅋ 새로운 극 보는 줄 ㅋㅋㅋㅋ

꽃웅이 타이밍이랑 그런게 너무 잘 맞아서 그냥 쭉쭉 이어가는 느낌이 좋았고 ㅋㅋ 

우관여에서 꽃우진 대본쓰다가 싫어! 하는거 불호인데 웅이랑 붙으니 잘 맞는것 같음.


웅사내 죽비에서 세상 아파해서 ㅋㅋㅋ 훅 몰입했는데 중간중간 어미를 바꾼다거나 

템포를 다르게 준다거나 해서 자신에게 집중하게 하는 힘이 있는것같음.


웅사내는 완벽한 결말에 집착하는게 사내 자신이 만드는 예술이 아니라 누군가의 의뢰? 

혹은 명령을 받고 일 하는것 같았음. 결과를 무조건 만들어야 하는거지. 실패든 성공이든. 

그래서 우진심덕이 없어진거 알고 빡쳐서 쫒아간듯.


연심덕 진짜 좋네! 연심덕은 멘탈 진짜 강한듯! 

시간이 다가와에서 그녀는 여차하면 사내,우진 둘다 죽일 결심을 한것같음.

우진이가 준 노트 - 완벽한 결말에서 사내의 뒤통수로 자신이 둘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는걸 직감했고

마지막 우진의 고백을 듣고 우진을 선택하는 과정이 참 좋았음. 완벽하게 심덕이의 선택에 따른 결말.

히로인인게 명확하게 보인듯. 성대도 짱짱하고. 


사내제안에서 웅사내 책상 쾅하다가 아프다고 엄살 ㅋㅋ 글구 대사 절은것 같은데 ?_? 

공연일정이? 랑 니가 눈뜨게 해줘 대사 물려서 우진이가 눈떴어? ㅋㅋㅋ 현웃 ㅋㅋㅋㅋㅋ

전부터 느낀건데 꽃우진은 노트 펼치기 전에 이미 노래를 시작하는게 ㅋㅋ 넘 급해보여 ㅋㅋ


후렌도!! 하고 망루에서 뛰어내리는거 깜놀!! 후기로 텍스트로만 봤는데 실제로 보니 진짜 놀랬음.

뛰어내리면서 총 맞으니까 뒤로 날라가면서 착지하던데 발목 괜찮으신지?? 흐미 ㄷㄷㄷ

하여간 이상한 사내야 ㅋㅋㅋㅋㅋㅋ


죽비맆에서 끼익끼익 하는 소리 나던데 뭐지 ;;

레코드판 돌아가는 소리냐 ;;; 그리고 지연 입장한 뒷줄 T열 바막입고 와서 왜케 부시럭 ;; 대는겨 ;;

ㅉㅏ증나 쥬글뻔 ㅜㅜ 하... 아웃터의 계절 넘 실타 ㅠㅠ





밤/






낮보다 더 좋았다! 


사내의 제안에서 책상위에 사내가 올라타니까 이게 무슨자세얔ㅋㅋ 그러던 꽃우진 ㅋㅋㅋ

도쿄봄에서 안녕하시오 하니까 우진이 멱살 잡는데 당수로 치는 줄 ㅋㅋㅋㅋㅋ 

심덕이 승낙 기다리면서 왜 찰싹 붙어있는건데 ㅋㅋ 껴안는줄 ㅋㅋㅋㅋ 세상절친이야 ㅋㅋㅋㅋㅋㅋ 

낮에 우진이가 사내 어깨에 머리 기대기도 함 ㅋㅋ 낮밤 모두 그러는거 보니 디테일인가 본데 ㅋㅋ 


그리고 그럴줄 알았어! 하고 우진이가 짠 하자고 병 내밀었는데 사내가 나 맥주있어~ 하듯 병에 손가락 뽀인트 하고 

계단 올라갔는데 ㅋㅋㅋㅋ 우진이가 ㅋㅋ 건배하자고~ 말해서 육성으로 터짐 ㅋㅋㅋㅋ진짜 웃겨 ㅋㅋㅋㅋ


난그사때랑 완벽한 결말에서 웅사내랑 심덕이는 진짜 절친 같은데 나쁜말도 주고 받을 만큼 허물없어 보이는.

심덕이한테 맞춰주고 도와주려고 하는 모습이 보인달까. 결말을 위해 이용하는것도 있지만.


우진이가 처자식+애인+심덕이까지 다 가지려고 하니까 우진이를 좋아하는 마음이 생겼다가도 엄청 혐오하면서 화내더라.

그때부터 웅사내는 우진+심덕 이 아니라 우진/심덕을 ㄸㅏ로 생각하는것 같았음. 우진이한테 약간 정이 떨어진느낌.


사랑이 아닌 친구로서의 호감이니까 우진이가 심덕이 사랑하냐 물어도 쿨하게 쓰루하고. 


낮보다 찰떡같이 합이 맞아서 지루함도 없었고 연심덕 사찬 부르는데 소름! 

낮부터 적립된 감정 최고로 찍어주고 꽃우진도 저바쓴 진자 쩌렁쩌렁 했음. 


대극장 드립에 안녕하시오 ㅋㅋㅋ 미쳤냐? 드립에 ㅋㅋㅋ 모자 옷걸이에 안걸려서 네번인가? 헛손질 했는데 우진이도 웃는것같았엌ㅋㅋㅋㅋ 심덕이 들어와서 놀랄때 같이 놀란 웅사내 ㅋㅋㅋ 눈 동그래 지던데 ㅋㅋㅋㅋ 꾸엽 ㅋㅋㅋ


연심덕이 요즘은 (눈빛) 신파극이 (끄덕끄덕) 대세야 (웃음) 하는거 ㅋㅋㅋ 우진이가 또 그 고리타분한 말 못하게 조련하는거 진자 좋닿ㅎㅎ 그러곤 우진이가 잘 말하니까 ㅋㅋ 꺄르르 웃으면서 카와이! 하는거도 으으 이때 진짜 이쁘고 !! 이쁘다!!


연심덕은 1차 심덕이들 반반 섞어놓은것 같은게 첫대사 뙇 하자마자 꽉심덕 ㅜㅜ 하고 울고 넘버부르자마자 안심덕 ㅜㅜ 하고 울다가 도쿄찬가 시작하니까 연심덕 충성충성 ㅜㅜ 하게 되더라 ㅜㅜㅋㅋㅋㅋ 마력이 장난아니게 짱짱함 ㅠㅠ 

연윱도 보고픈데 나랑 스케쥴 안맞아서 넘 아쉬워 ㅠㅠㅠㅠㅠ 담에 또 심덕이로 와주세여 ㅠㅠ


앞에서 우르르 기립해서 덩달아 일어났는데 ㅋㅋ 우진이만 남을때 앞에서 또 우르르 앉아서 급하게 앉았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