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tching now/(2009~2019)

170819 사의찬미 종일반

Riddah 2017. 10. 7. 02:27




@ 대학로 대명문화공장 1관 비발디파크홀 , 낮 pm03:00 / 밤 pm07:00




김경수 - 김우진

곽선영 - 윤심덕

이규형 - 사내





◐낮






꽉심덕 드디어 본다!! 뀨사내 오랜만 ㅜㅜ


꽉심덕은 고혹적이다!! 겉모습은 청초한데 요염하고 낭창낭창 하늘하늘 해서 진짜 미모포텐 터짐 !! 대사칠때나 액팅할때 약간 정적이고 차분히 가라앉아 있는데 덕분에 묘하게 다른날보다 더 안개가 낀것처럼 불확실하고 어둡고 다크했다! 하지만 심덕이는 누구보다 단단했고 굳건했다. 그녀는 상황에 절대 휘둘리지 않았고 그것이 우진과 심덕을 이끌어준것같았다. 


김우진도 꽉심덕 덕분인지 처음부터 차분했고 그에반해 더 날카롭고 예민해졌다. 오늘의 덕수환은 진짜 물위에 떠 있는것처럼 스산했다!


수요일에 본 깨발랄한 김우진은 어디?? 완전 다른 우진이었다! 페어의 느낌이 이렇게 다르다니 ㅜㅜ 우관여에서 대본에 담배 비벼끄고 나가!!!! 하고 버럭하는데 냉기가 풀풀!! 사내가 집어던졌는데 넘어져서 깜놀. 정민사내때는 안질려고 버티더니?!


사내가 총으로 우진이 볼? 부분 틱틱 건드리니까 움찔움찔! 하고 뀨사내가 써!! 하면서 우진이 머리채 잡음 후덜덜;; 우진이 거의 비명질렀는데;; 나중에 총먹뀨 하니까 우진이가 고개 절래절래 했는데 기어코 방아쇠 당겨서 힉! 하고 놀라면서 무너졌음ㅜㅜ


근데 계속 사내손? 손목? 잡고 있었던것 같은데 ㅜㅜ 그렇게 무너져서 침뱉뀨하고 대본에 불 붙여서 그 불로 담배필때까지 우진이 완전 오열함 ㅠㅠㅠㅠ ; 뀨사내가 우진이 앞에 앉아서 연기 뿜하고 우진이 한테 담배 물려주는데 고개가 뒤로 꺽일정도로 억지로 물려주고 감;;; 우와;;; 진짜 어떻게 그렇게 몰아부치냐 뀨사내;;; 우진이한테 담배 물려주기 전에 우진이 머리에 재떨구고 ;; 우진이 머리쓰담쓰담함;;; 헐;;; 뀨사내 엄청 빡친득;; 오랜만에 보니까 핵꿀잼!! 


그렇게 털리고 힘들게 저바쓴 부르는 우진이 안쓰러운데 진짜 좋았다 ㅜㅜ!!!! 흐미 ㅜㅜㅜㅜㅜ 뀨사내 심덕이 울때 안아주는거 세상다정..!!


한계까지 몰린 상황에서 우진이가 몇번 웃었는데 8월4일새벽3시, 하고 웃은다음 결말이다. 한거랑 모두 내가쓴것처럼 발표했다 하고 웃는거 좋았음. 처음건 마지막을 임하는 우진이의 다짐같은게 보였고 두번째껀 자조적인 웃음이었는데 자신을 힐난하는 후회하는 뉘앙스의 웃음 이었다. ㅜㅜㅜㅜ 우진이 오늘 진짜 엄청 가라앉아있었어 ㅜㅜ


와 자검 어제 뮤텁 막공하고 오늘~내일까지 사찬 사연공 힘내여!!! 히믈내여!!!!






●밤






뀨사내가 음흉하게 생겨서 미안하다고 하니까 심덕이가 맞아 ㅋㅋㅋㅋ해가지고 ㅋㅋ 소소하게 터짐 ㅋㅋ 우진이도 웃음 ㅋㅋㅋ 낮보다 생명력이 더 있는 무대였다. 뀨사내가 난그사 끝나구 얼마남지 않았어. 마무리 잘하자. 하고 퇴장했는데 그후로 더 불태운듯!


우관여에서 우진이 제대로 날라감!!!! 일단 난그사 끝나구 죽은사람천명 부상자합치면.. (이천명) 해야하는데 뀨사내가 우진이 말 잘라서 합치면..까지밖에 못 했는데 그때부터 우진이가 좀 빡쳤음. 그리고 우관여 도입부에서 끓어올라서 나가!! 소리쳤는데 뀨사내가 우진이 제대로 날려서 완전 쓰러져서 누웠어!! 그런 우진이 목덜미 잡아서 앉히고 머리에 총 겨누고 총으로 머리 탁탁 치고 ; 머리채 또 잡음; 우진이가 제발그만하라고 했는데도 ㅜㅜ 놓아주질 않아서 총 뺐었는데 !!! 


뀨사내가 장난이야~ 이래서!!!!


와 그렇게 눌러버리고는 장난이래;; 그러니 우리 우진이가 빡이 쳐요 안쳐요! 김우진 표정 진짜 뭐?! 이런 느낌. 뒤통수 뽷 맞은 느낌! 그래서 악 쓰면서 막 했는데 결국 ㅜㅜㅜㅜ 


총먹뀨 할때 덜덜 떨면서 절레절레했는데 총구당겨서 우진이가 비명지르면서 주저앉음 ㅜㅜ 


사내가 대본에 불 붙이는거 보면서 잡으려고 하는데 허공에 헛손질하고 못잡고 하니까 뀨사내가 줘? 이럼 ㅜㅜㅜㅜㅜ 

그니까 우진이가 무릎으로 물러났어 고개 저으면서 ㅜㅜㅜㅜ 하 ㅜㅜㅜㅜㅜ 또 머리에 재털고 담배물려줬는데 이번엔 엄청 모욕감 느끼는듯 했음.


우관여 끝나고 종이 줍다가 대본 발로 쾅쾅 밟으면서 소리지르는데 아오 ㅜㅜ 빡이쳤는데 어케 해소할수가 없어 ㅜㅜㅜㅜㅜ 오늘 심덕이한테 자켓 안벗어줬는데 (안심덕 때만 벗어주나?) 오늘의 우진은 전반적으로 가라앉아 있어서 간신히 결말까지 온 느낌이었음.


밤에 뀨가 심덕이한테 귓속말로 왜 우리끼린데 솔직해져도~ 대사 쳤는데 꽁냥대는 분위기를 보니 사내는 심덕이를 좋아했고 많이 신경쓰고 있다! 그래서 일부러 우진이 사생활털고 퇴장하면서 우진이 어뜨케하고있나 쓱 보면서 나감;; 


완벽한결말때도 심덕아-하니까 심덕이 울음 팡 터지고 8-8 확실히 둘의 유대관계가 유달리 좋아보였음. 둘이 있을때의 자유분방함과 유쾌함 그리고 사내의 심덕에대한 애정이 잘 보였음! 그래서 우진이한테 더 못되게 굴었니??!! 우관여때 브루주아~ 하면서 의자 쾅하는게 심덕이때문인거같았음. 사내도 우진이 질투한다!


오늘 그오있에서 그가오고이써!!! 하고 둘이 눈 뙇 마주친다음 이제 우리차례야! 하는거 쾌감 쩔 ㅋㅋㅋ 박자 맞춰서 모자 벗는것도 좋구! 사내가 허밍을 좀 길게해서 배위에서 꽤 오래 안절부절 하는데 그것도 조음. 아후 디텔 더 있는데 휘발되는것 같네ㅡ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