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tching now/(2009~2019)

170423 비스티 낮,밤

Riddah 2017. 6. 6. 21:21



@대학로 DCF 대명문화공장 1관 비발디파크홀 , pm02:00 / pm07:00





정동화, 김보강, 고훈정, 송유택, 고상호






김종구, 정민, 고휸정, 송유택, 고상호






밤공으로 도장 6개 채우고 자막~ 낮엔 소셜에서 산 티켓으로 2층에서 보구 밤엔 1층!

자막이었는데 낮밤 다 레전찍어줘서 배우들 넘나 감사함 ㅠㅠ 윱마담이 시간 늘려놔서 왼벽붙이었는데 ㅋㅋ

차시간 때문에 겁나 뛰었자나 ㅋㅋㅋ ㅠㅠ ㅋㅋㅋ 좋기도 하고 싫기도 하고 ㅜㅜ ㅋㅋㅋ


마담이 주노한테 카드 대신 메모리카드 줘서 우리이거 망했는데 왜 주냐고 극딜함 ㅋㅋㅋㅋ



낮공 꽃마담,택민혁 레전! 꽃마담은 본 중 가장 좋았음.


민혁이랑 마담이랑 골프채로 드잡이질 할때 앱솔 병 깨졌는데 마담이 깨졌네?ㅎ 해서 헐 함 ㄷㄷ 최고! 다크한 꽃마담 이었고 날카롭고 계속 화나 있었다. 이런 또라이미가 보고싶었다고!! ㅜㅜ 


미녁이도 극 내내 엄청 화나있었는데 꽃마담 찌르고 갈때 아무렇지 않게 보강주노 쳐다보고 뭐라 했는데 잘 못들엇다. 암튼 마담이나 주노 신경도 안쓰더라 ㄷㄷ 하긴 그만큼 마담이 민혁이한테 잘못하긴 했음 ;; 눈돌아갈만했다 ;


낮에는 미묘하게 보강주노가 뜬 느낌이었고 밤에는 아밤삑이랑 미녁이 ... 암튼 자잘한 실수가 좀 있었는데 낮에는 꽃택이 밤에는 윱정고가 후덜덜했음 진짜 ㅜㅜ


밤에 윱정 케미랑 감정이 레전이었다 ㅜㅜㅜㅜㅜㅜㅜ 마지막에 눈물 콧물 쏟으면서 죽는 마담이랑 내눈엔 피토하는것도 보였어 ㅜㅜ 마담 머리 쓰담쓰담 하면서 부여잡고 엉엉우는 주노 ㅜㅜ


마지막에 오랜만에 만나서 밥먹었어? 할때ㅡ넘나 가족같은것 ㅠㅠ 이때부터 물기가 어렸구여 ㅜㅜ 그때부터 둘다 포퐁눈물에 마담은 주노 멱살 잡으면서 지원이 죽였다고 윽박 지르고 서로 울면서 잘못했다 미안하다 하는데 ㅜㅜㅜ 우리 재현이는 죄가 없어요 ㅜㅜㅜㅜㅜㅜ


고승우가 빚도 없는데 왜 여기있냐고 할때 정민주노가 개츠비를 이리저리 애정어린 눈으로 둘러보고 씩 웃을때 부터 예감했지 ㅜㅜ 오늘은 윱정 각잡고 봐야 한다는거 ㅜㅜㅜㅜㅜㅜㅜㅜㅜ


마담 찌르고 마담이 막 민혁이 붙잡고 늘어지니까 귀신 본 사람 마냥 소스라치던 민혁이 ㅠㅠ 마담이 민혁아! 부르면 머리 탈탈 털면서 자책? 지금 이 사실을 빨리 털어버리듯 꿈에서 깨고싶다는 모션 하면서 나가더라고ㅜㅜ 밤공때 민혁이는 마담을 그래도 좋아했다 ㅠㅠ 


고승우는 역시 드라마가 남달랐다. 대사마다 설득력있는 리액션이 참 좋았고 빈곳없이 빼곡하게 채운 연기도 좋았고 약간은 어리버리하던 아이가 마담은 알아 때부터 차근차근 물들어가는 과정이 물흐르듯 자연스러웠다. 


밤공때 메이드 됐는데도 취해서 노래도 못해섴ㅋㅋㅋㅋㅋ 택민혁이 테이블 위에 올라가서 여기봐! 나만봐! 이럼서 대신 불러줌 ㅋㅋㅋ 춤도 열정적으로 추고 ㅋㅋㅋㅋㅋㅋㅋ


낮공땐 보강주노가 손수건 주니까 고승우가 바닥에 있는거 손수건으로 쓸었엌ㅋㅋㅋㅋㅋ 얼굴닦으라고 줬더니 뭘닦냐몈ㅋㅋ 웃던 보강주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잔씬 끝나고 모두가 나간 뒤에 고승우가 '가 이씨발새끼야' 따라하던거 소오름 이었음 ; 낮공땐 '내꺼잖아' ㅎㄷㄷ 겁나쎄 ;;


윱정이랑 고승우+택훈 붙으니까 진짜 쎈기운 어마어마 했다!! 이제야 내 최애 찾았는데 ㅜㅜ 왜 없어 비스티 ㅜㅜ


낮공때 보다 더 무겁고 진득한기운이 마담이 아밤 시작하고 첫 등장 할대부터 느껶지 ㅜㅜ 하...자막을 이러케 좋게 끝내주게 해쥬셔서 윱마담이랑 정민주노랑 선수들 넘 나 고맙고 ㅠㅠ


내년엔 없겠지만 나중에 또 손잡고 같이 와줘여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