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tching now/(2009~2019)

160828 트루웨스트 리턴즈 김종구,이동하 페어막

Riddah 2016. 10. 6. 22:25


@ 대학로 예그린씨어터 , pm01:00


김종구,이동하,김태범


총막날 하루에 3페어 를 다 넣다니 ;;; 대다나다 ;; 갈까말까 하다가 그래도 페어막이니 함 가볼까 해서 자첫때랑 비슷한 자리에서 보게 되었는데 무인도 하고 MSG가 넘치는 페어막 다운 공연이었다 ㅋㅋㅋ 그럭저럭 잘 보고 온것 같음ㅋㅋ

동스틴이 술 엄청 뿜고 쏟아내서 ㅋㅋㅋㅋ 윱리가 뚜껑열린다고 막 ㅋㅋㅋㅋ 현실 김종구씨 나옴 ㅋㅋㅋㅋㅋ 초반에 서로 안더니 윱리가 동스틴 귀 핥ㅋㅋㅋㅋ아섴ㅋㅋㅋㅋㅋ불로 귀 씻고 ㅋㅋㅋㅋㅋ 동스틴이 나중에 똑같이 복수함 ㅋㅋㅋㅋㅋ 마지막즈음에 윤 주머니에서 맥주캔 꺼낼때 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름 떨어졌다고 중얼대고 나 방언터졌다고 ㅋㅋㅋㅋㅋ 하던 윱리 ㅋㅋㅋㅋㅋ 한번 더 동스틴한테 술 맞고 또 뚜껑열렸다면서 너 이제 죽을것같애 ㅋㅋㅋㅋㅋㅋ 이러고 애드립 진짜 웃긴거 많았음 ㅋㅋㅋㅋㅋ

종구리가 동스틴을 완전 몰아부치고 식빵탑 쌓아서 발로 뭉갤때는 거의 동스틴이 애원하다시피함. 틀니 얘기하고 서로 마주보고 고개 끄덕끄덕하면서 울음 터지는데 짠했음. 리가 팔 벌려안고 오스틴은 폭 안기고 ㅠㅠ 부둥켜 안고 우는데 형제들이 드디어 마음을 열었다는게 확 느껴져서 좋았음 ㅠㅠ 

좀 더 여성스러운 사울은 처음이라 적응안된것 빼고는 괜춘. 전체적으로 윱리가 본인꺼 하기에도 힘겨워보였음. 동스틴 받아주는거를 잘 못한듯. 애드립+대사 하는데 쫒기는 기분이엇거든 ㅋㅋㅋ 막공답게 붕-뜬 점도 있엇고..뭐 하지만 역시 막공다운 이 기운은 언제나 옳다!

참, 동스틴 토스터기에 다친거 같은데 데였나 토스터기 닦을때 앗! 하고 손 부여잡더니 천을 손에 계속 대고있더라. 왜 자꾸 다쳐여 ㅠㅠ

(셔터소리 주의. 말소리 작음 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