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tching now/(2009~2019)

160806 트루웨스트 리턴즈

Riddah 2016. 8. 31. 01:11

 

@예그린씨어터 , pm03:00

 

 

김종구,이동하,이승원

 

아 드디어 엠디 샀어 ㅋㅋㅋ 파우치셋트랑 코스터랑 !! 이~뻐~!!

 

이날 왜케 울컥울컥하고 많이 우나여 ㅠㅠ 계속 훌쩍이고 얼굴 손으로 쓸어내리고 눈물닦는것 같던데 ㅠㅠ

동스틴이 목이랑 얼굴에 뜨거운 토스트 갖다대서 ㅋㅋㅋ 뜨겁다고 칭얼칭얼 ㅋㅋㅋ 리가 자기 소설 얘기할때 서로가 서로를 두려워하고 상대방 말발굽소리에 의지해 달린다는 텍스트는 꼭 두 형제같고 막 그랬음 ㅠㅠ

토스트 쟁반 동그랑거로 바꼈더라. 그리고 윱리가 쟁반 아래로 쳐서 떨굼. 대사씹는거 없었던거 같은데 약간 버퍼링이 있긴했지만. 자첫때는 좀 씹고 버벅대고 그러더니. 아버지 이야기 하기전에 드잡이질 할때 윱리가 완전 몰입해서 동스틴도 윱리도 둘다 힘들어 보였음.

여전히 윱리랑 동스틴은 합이 쩔어주고여. 맥주랑 물이랑 신나게 ㅋㅋㅋㅋ 객석에 뿌려대는데 ㅋㅋㅋㅋㅋ 객석에서 꺅꺅 대고 난리낰ㅋㅋㅋㅋ 나 오블 5열 중간쯤 앉았는데 나 있는데 까지 물이랑 맥주 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윱리 맥주로 왜케 셔워를 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층 더 난리난 난장판 ㅋㅋㅋㅋ 에 ㅋㅋㅋㅋ 엄마가 들어오니가 완전 쭈굴이 되는 윱리 8ㅁ8 엄청 엄마 무서워함 8ㅁ8 그리고 목 졸렸다가 숨 헉! 쉬고 일어나서 동스틴이랑 서서 마주보는데 뭔가 이날은 한판 더 했을것같은 느낌이 들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