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tching now/(2009~2019)

160619 프리미엄 더원 콘서트 - 엄유민법 콘서트

Riddah 2016. 7. 16. 00:22

 

 

@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 , pm04:00

 

 

 엄기준,유준상,민영기,김법래

 

 

1. 오프닝 - 엄유민법 출연작


2. 대성당 - 엄유민법

인사하고 잔망스럽다 화면에 나온 뜻 읽고 맹랑하고 얄미운데가 있다. 민옵이 ㅋㅋㅋ 엄기준인데?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엄배우가  이렇게 먹고 살아요ㅋㅋ 이럼 ㅋㅋㅋ유옵이 어제 온사람들 환호 더 해달라고 ㅋㅋ 뮤지컬 보던 사람들이라 박수만 치더라고 ㅋㅋㅋㅋ 앵콜도 외쳐달라고함 ㅋㅋㅋㅋㅋㅋㅋㅋ 화이팅 하는데 엄유민법 순서대로 외쳐야 하는데 유옵이 자꾸 틀려서 모두에게 쿠사리 머금 ㅋㅋㅋㅋㅋㅋ


3. 지금이순간 - 엄유민법


4. 걱정말아요 그대 - 법

가까이서 오신분 찾더니 다시 뭐 잃어버린분 있냐고 하니까 폰이요! 티켓이요! 카메라요! 하다가 직장잃은 관객 등장 ㅠㅠ 콘서트날 일하라고 해서 사표쓰고 왔다고함 ㅠㅠ ㅋㅋ 대단 ㅋㅋㅋㅋㅋ 그분 불러다가 법옵이 불러줌 ㅇㅇ앞으로 뭐 할거냐니까 퇴직금 받아서 엄유민법 차기작 보신다는 그분 ㅋㅋ 대단함 ㅋㅋㅋ


5. 평범한 일상- 엄 (마타하리)

앞에 직장잃은 관객 들어가는거 붙잡아서 또 불러줌 ㅠㅠ 개부럽 ㅠㅠ 자꾸 관객이 비명지르고 ㅋㅋㅋㅋ도망가려고 하는데 불꺼져서 엄배우가 저 아무짓도 안했어요 ㅋㅋㅋ 그럼 ㅋㅋㅋㅋ


6. 생창 - 유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헐 ㅠㅠㅠㅠㅠㅠㅠㅠ 유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생창 ㅠㅠㅠㅠㅠㅠ


7. 컨프롱 - 민지킬x법하이드

둘이 나눠부르는데 좋드라 ㅇㅇ


8. 사랑했지만 - 엄유

앙드레김엔딩ㅋㅋ웃곀ㅋㅋㅋㅋㅋ 객석 통로로 나와서 깜놀함 ㅠㅠ 통로에 앉았더니 바로 엄배우 얼굴 볼 수 있었담 ㅠㅠ


9. 비 오는날의 수채화 - 엄유민법

아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옛날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 노래 아는 나는 뭐징 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ㅋㅋ

 

10. OX퀴즈 - 관객과함께

으잌ㅋㅋㅋㅋㅋㅋ 기억이 휘발됐는데 어린시절 엄배우 사진 나오고 유옵 생활기록부 나오고 ㅋㅋ 법옵 맥~도놜드~ ㅋㅋㅋㅋㅋ 결국엔 한분 더뽑아야 해서 번호알려주면 최초통화자 당첨! 인 전화찬스 쓰는데 처음 걸려온 전화를 유옵이 끊어버려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최초 통화자 찾아야 하는데 관객들이 계속 전화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만 전화하라고 막 ㅋㅋㅋㅋㅋㅋㅋ 유옵 쿠사리 또 먹고 ㅋㅋㅋㅋㅋㅋ 당첨자가 부부였는데 두분 에게 모닝콜 녹음해주는데 어플 못찾고 난리난리 ㅋㅋㅋㅋㅋㅋ 남편분이 엄배우만 빼고 악수하고 쿨하게 내려가셔서 버림받은 엄배우는 되로 사라졌다가 나옴 ㅋㅋㅋㅋㅋㅋㅋ


11. 목숨인가사랑인가 -

역시 목숨사랑은 아라민스져 ㅠㅠ


12. 약속 - 유법

토스 넘버를 나눠불렀는데 의외로 잘 어울렸음 ㅇㅇ

 

13. 버림받은나 - 엄민

왜 밀라디 넘버? ㅋㅋㅋ 이것도 두분이 넘나 잘 어울려서 좋았음 ㅠㅠ 노래하다 왜 울러여 엄ㅇ배우님하 ㅠㅠ

끝나고 토크하는데 자기끼리도 엄유민법 콘이라고 한다고 ㅋㅋ 지방공 할거라고 내년에도 할거라고 막 던지심 ㅠㅠ 엄유민법콘으로 또 와주세여 ㅠㅠ 2018년 삼 10주년도 꼭 같이 손잡고 와야대여 ㅠㅠ


14. 과거의내모습 -

하 ㅠㅠㅠㅠ 엄백작님 ㅠㅠㅠㅠㅠㅠ


15. 너꿈속 -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걸 부를줄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 넘나 잘 하시는데 ㅠㅠ 나 울컥함 ㅠㅠ

노래끝나고 연습영상 나오고~


16. 픽미 - 엄유민법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 아재들 잔망쩔구여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

끝나고 다들 숨 못쉬어 ㅋㅋㅋㅋㅋㅋ 미니선풍기 엄배우가 유옵 쐬주니까 완전 행복해함 ㅋㅋㅋㅋㅋㅋㅋ 본인들 차기작 육성으로 광고해주시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옵 모촤,유옵은 그날들 홍보하는데 8월인데 5월이라고 해서 더쿠들이 정정해줌 ㅋㅋㅋㅋㅋ 엄배우 삼년만에 하는 다니엘이라며 역시 더쿠들에게 날자 물어본 ㅋㅋㅋ 법옵은 곤투...하고 갑자기 포토타임 해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루하게나마 폰카로 찍음 ㅠㅠ

하... 처음부터 줌해서 찍을걸 ㅠㅠ

 


17. 말하는대로 - 엄유민법

힐링 ㅠㅠㅠㅠㅠㅠㅠㅠㅠ


18. 파리의낭만 - 엄유민법

핸드폰 플래쉬 해서 흔들어달라고 아이돌처럼 할거라고 ㅋㅋㅋㅋㅋㅋ 시작하다가 실수해서 다시함 ㅋㅋㅋㅋ

뮤밴데 공원 콘서트 1위해서 좋았다고 열심히 연습했다고하고 ㅠㅠ 서로 스케쥴이 안맞아서 이제야 했다는 엄배우 ㅠㅠ 고맙다 행복하다 함 ㅠㅠ 민옵은 성우앙이 픽미 안무 가르쳐줬는데 잘 춰서 ㅋㅋㅋ 다음에 더 어려운거 한다고 했다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옵은 아이돌 안부럽다 고맙다 사랑한다 해주고 ㅠㅠ 법옵은 같이 나이먹으면서 같이 가자고 ㅠㅠ ㅋㅋ 그리고 유옵이 본인자작곡 소개하는데 음감이 편곡해 줘서 좋았다고ㅋㅋㅋ 내가 만든것보다 훨 좋다고 ㅋㅋㅋㅋ 음원나온다고도 함 ㅋㅋ 그리고 본인이 언젠가는 동생들에게 솔로곡 만드러 주겠다며 ㅋㅋㅋㅋㅋㅋ


19. You are the best (유옵작곡) - 엄유민법

뭔가 찡하고 짠하고 또 힘이되는 노래였고 ~


20. 앵콜 - 픽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앵콜2 - Can't stop falling in love - 무도에 정트리오가 한 올슉업넘버

앵콜3 - All for one

그리곤 뒤돌아서 우리는 하나! 하.하.하.하 하려했는데 리앵콜 나오고
엄유가 눈물흘림 ㅠㅠㅠㅠㅠㅠ 히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악보 찾으라고 법옵이 그러고 ㅠㅠ 눈물훔치고 서로 의논하더니 유아더 베스트 함더 부름 ㅠㅠ 다 부르고 하.하,하.하 하고 삼처럼 끝내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엄배우 벨텔넘버 듣고싶었는데 ㅠㅠ ㅌ토욜만 해주기 있기없기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