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tching now/(2009~2019)

160130 문희준 20주년 콘서트 (20th Anniversary Concert) episode.1

Riddah 2016. 2. 4. 23:16

 

 

 

 

@롯데카드 아트센터 아트홀 , pm07:00

 

 

작년에 오랜만에 달님 콘서트 가서 씐나게 즐기고 온 터라 이번에도 두근두근 하면서 기다렸는데 8ㅁ8 기다린 만큼 좋은 콘서트였담

오랜만에 라이브로 듣는 노래들도 많았고..!! 역시 티엔티는 진리요 사랑임미다 ... ☆

그리고 드러그 펠시안블랙홀 등으로 이어지는 노래랑 옛날 에쵸티 노래랑 ㅋㅋㅋㅋ 신나게 따라부르고 놀았음 ㅋㅋ

작년에 좁은 공간에 많은 인원이 낑겨서 점프하고 놀때 힘들었었는데 이번엔 70번대라 미리 입장했고 자리도 널널해서 (((달님))) 잘 놀았다.

그 야광팔찌 수동으로 색 맞춰가면서 흔들었었는데 막공날 V앱 생방할때는 컨트롤 했나봄 ㅋㅋㅋㅋㅋㅋ 영상 뜬거 보니 번쩍번쩍 하더랔ㅋㅋㅋ

막 떨려하고 걱정하더니 잘 해쓰까 ㅋㅋㅋㅋ 난 담날 푸랑켄 보러 가느라 못봣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에 뭐엿지 우리이야긴가 ㅋㅋㅋㅋ 관객들이 약빨았나 ㅋㅋㅋㅋ 애드립이랑 허밍까지 따라해서 겁나 웃겻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달님 입담터져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 토크콘서트 온줄 ㅋㅋㅋㅋㅋ 하두 웃어서 광대가 아플지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이비행기 초반에 달님이 노래부르다가 갑자기 ㅋㅋ 조명 꺼지구 막 객석에서 발연기로 어띃햌ㅋ 막 이러고 불 꺼지고 ㅋㅋㅋㅋㅋㅋ

케잌이 나오고 ㅋㅋㅋㅋ 우리는 20주년 축하합니다~ 하고 노래를 불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님 당황햇는데 깜놀한거 오랜만에 보는듯 ㅋㅋㅋㅋ

글곤 다시 종이비행기 부르다가 울컥! 해서 막 8ㅁ8 .. 히잉...

 

머리 오렌지로 염색해서 참 이뿌고여 u_ u 잔망도 쩔어서 참 귀여웠당 ㅎㅎㅎㅎㅎ

 

에피소드 1 이라니 앞으로 2,3 부제로 달고 계속 할거 가틈 ㅋㅋ 기대된담 >_< 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