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tching now/(2009~2019)

151219 베르테르 (15주년기념)

Riddah 2016. 1. 14. 23:02

 

 

 

@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 , pm03:00

 

 

엄기준 - 베르테르

전미도 - 롯데

이상현 - 알베르트

강성욱 - 카인즈

최나래 - 오르카

송나영 - 캐시

 

이호진,김보현,김선혜,이강,김순주,유신,이아름,이용규,문슬아,이민재,도율희,김지현,구준모,김용한,이선덕,김경민

 

 

 

 

헐 딱 등장하자마자 숨멎 ㄷㄷㄷ 존잘러 ㄷㄷㄷㄷㄷㄷ 긴머리 아니고 짧게 이발한 머리야 ㅠㅠㅠㅠ 그리고 이마덮이었음 ㅠㅠ
짧은 머리 늠 이뿌구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존잘 ㅠㅠ
막 그림그리구 롯데 한테 시선주구 비 맞으면서 그림그리는데 존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구 공연 내내 감정이 쩔어주셨다 ㅠㅠㅠㅠㅠㅠㅠㅠ 1막 끝나자마자 레전의 향기를 맡음 ..!!!!!

 

알베르트의 존재를 알고 절망할때 ㅠㅠ 진짜 안쓰러웠음 ㅠㅠ
돌부리씬 레알 박제해야 됨 ㅠㅠㅠㅠ 그렇게 울기 있기 없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대급 돌부리였다 ㅠㅠㅠㅠㅠㅠ
오르카가 우는 엄베르 오구오구 해주는데 오르카=내맘 이엇음 ㅠㅠ

 

2막에서 롯데찾아가서 구애를 하고 롯데는 제발 흔들지말라고 사정사정하고 ㅠㅠㅠ

그리구 애달픈 키스하는데 왜케 눈물이 나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

와나 13-14벨텔 그닥 끌리지 않아서 자첫자막 했는데 이번엔 그냥 ㅠㅠㅠㅠㅠㅠㅠ 레알 집중도 쩔었고 겁나 울었음 ㅠㅠ

만약에 초반에 봤었으면 가열차게 회전문 돌았을듯 ㅠㅠㅠㅠㅠㅠㅠ

 

카인즈=베르테르 란 말을 들어서 카인즈의 서사를 생각해봤는데 사랑하는 여자와 이루어지지못하고 비극적으로 끝나는게 비슷한것 같음. 작감 천재인득 ;;

그리고 꽃파는 여자가 베르테르에게 꽃주려다가 못주고 카인즈가 또 주려다가 못주고 하는게 ㅠㅠ 꽃=롯데 인것 같아서 참 짠했음 ㅠㅠ
결국 본인이 줏어서 들고 롯데에게 가지만 결국 꽃은 버려지고 덩그러니 남지 ㅠㅠ 그리고 돌부리씬에서도 결국 꽃 다 분해해서 버리잖음 ㅠㅠ

짠내나 ㅠㅠㅠ 염전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미도롯데 연기쩔어 ㅠㅠ 단지 어장관리녀가 아니라 따뜻하고 따뜻해서 주는 사랑을 다 가감없이 받아들이는 그래서 적극적이고 아련한 베르테르의 구애에 꽃처럼 흔들리는 롯데를 표현함 ㅠㅠ

그리고 상현알베 레알 ㅠㅠ 굳건한 남자 ㅠㅠ 진짜 대인배임 ㅠㅠ
생판 모르는 놈이 자기애인 있는데서 총으로 위협하고 그런놈이 자기여자를 마음에 두고있는걸 알면서도 큰 나무처럼 절대 흔들리지 않음!!

롯데를 믿는게 보이고 롯데가 순간 흔들릴때도 그녀와 자신과의 사랑을 믿는 알베였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인즈는 그럭저럭 이었음. 목소리랑 얼굴만 멋져. 연기는 하긴 하는거니 ;; 13벨텔때 카인즈가 쩔었는데 이승재배우 ..

 

자리는 5열 중앙즈음에 앉았는데 단차 예술!! 가리는거 하나없이 쾌적한 시야! 미묘하게 멀어서 소멸할것 가튼 엄베르 얼굴이 흐릿하긴 했음.

그래도 눈물 뚝 떨어지면 보이고 그랬음 8ㅁ8 6열가면 늠 멀것 같고 토월 마지노선은 5열인듯. 음향이 좀 울리는거 같아서 아쉬웠음.

 

커 ㅋㅋㅋ 튼ㅋㅋㅋㅋ콜ㅋㅋㅋㅋ 좌절하고 눈물흘리고 그렇게 내 눈물 뽑았으면서 컷콜때매 휘발될뻔 ㅋㅋㅋㅋㅋㅋㅋㅋ

앙들이 막 웃긴 포즈 하면서 퇴장하더니 오르카랑 카인즈가 알베 끌고나감 ㅋㅋㅋㅋ 아 카인즈가 알베 볼에 뽀뽀도 함 ㅋㅋㅋㅋㅋㅋㅋ

롯데랑 둘이 남은 엄베릌ㅋㅋㅋㅋㅋㅋ 관객 환호성은 알베 끌고 나갈때부터 쩔고 ㅋㅋ 엄베르는 미도롯데한테 볼뽀뽀해달라고 해서 결국 받음 ㅋㅋㅋㅋㅋㅋ

신나 하다가 입모양으로 뭐하라고? 하면서 곤란해 하더니 옆돌기를 시전 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가볍게 돌아서 개놀람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막 얼굴 손으로 가리면서 부끄러워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녕~ 하고 손 흔들면서 막 내렸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련한 베르테르 어디갔나여 ㅋㅋㅋㅋ 힘이 넘쳐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