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tching now/(2009~2019)

151129 프랑켄슈타인 프리뷰

Riddah 2015. 12. 13. 21:10

 

 

@ 충무아트홀 대극장 , pm06:30

 

 

유준상 - 빅터 프랑켄슈타인/쟈크

한지상 - 앙리 뒤프레/괴물

서지영 - 엘렌/에바

이지수 - 줄리아/까뜨린느

이희정 - 슈테판/페르난도

홍경수 - 룽게/이고르

김선준 - 어린빅터

김주디 - 어린줄리아

 

앙상블 : 유성현,문성우,이정선,강완,황장호,백시호,김태원,고철순,김선,노해영,임동섭
배나라,선한국,서로사,김선영,김사라,김현지,임지영,신지혜,박주연,신서옥,김성경

 

 

 

 

 

 

 

충무 9열엔 처음 앉았는데 좀 멀었지만 전체적인 조망 하기에는 좋았다. 뭐 표정도 조금 보였고.
근데 바로 앞에 앉은키 큰 분이 앉으셔서 ㅠㅠ 머리가 무대를 조금 가려서 좀 ㅠㅠ 이리저리 고개 저으면서 보느라 힘들었음 ㅠㅠ
역시 중블 통로는 시야가 별로야 ㅠㅠ 차라리 사블 통로가 날듯.

 

푸랑켄 인생 자첫이었는데 오오 유빅 오오 한앙 오오오오 ~~ 계속 감탄하면서 봤다.
뮤덕 n년 차면서 대극장 창작은 (아마) 처음 접해보는데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 들었음.


1막 엔딩에서 생창기계 딱 나오고 생창 넘버 딱 부르고 괴물이 도망가고 유빅이 안돼~~!! 하고 1막이 끝나는데 그 흐름이 참 좋았다ㅋㅋ

 

2막은 1인2역 하면서 ㅋㅋㅋ 약간 늘어지는것 같았는데 아 근데 룽게=이고르 으잌ㅋ 그 곱추가 이고은데 홍경수 배우 진짜 성대낭비 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쟠ㅋㅋ 진짜 미친자옄ㅋㅋㅋㅋ 속눈썹 붙이고 눈 깜박깜박 ㅋㅋㅋ 하면서 하는데 ㅋㅋㅋㅋ 존웃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엘렌=에바 서지영배우가 진짜 하드캐리함 8ㅁ8 사이다 쩌러 !!!! 엘렌일때는 아련쩔고 ㅠㅠ 빅터사랑하는 마음이 막 느껴져서 뭉클뭉클 했음 ㅠㅠ 특히 2막에서 유빅이 무릎꿇고 우는데 서엘렌이 나와서 헤어지는 장면 리프라이즈 할때 ㅠㅠㅠ 나 내적오열 ㅠㅠㅠㅠ 지수배우는 까뜨린느 할때 오오 성량 쩔고 줄리아 할때도 그 소녀스러운 마음이 와닿아서 참 좋았당.

 

아 한지상 ㄷㄷ 앙리할때는 약간 군인다운 느낌이 팍팍 들었는데 귀엽잖아!! 술취한 유빅 건사하면서 테이블에서 춤추는것도 귀여워!! 괴물되서 이리저리 유쟠한테 끌려다닐때도 귀여워! 괴물인데 왜 귀엽고난리????? 군인집안에서 태어나서 서브전공으로 의학을 선택한 느낌인 한앙이었음.
1막에서 올곧은 신념의 한앙이 처음에 유빅 만나고 거의 금사빠 ㅋㅋㅋㅋ 격으로 유빅이랑 악수하는거 보고 좀 ㅋㅋㅋㅋㅋ 욱겼음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누명쓰고 단두대 올라가면서 쩌렁한 성량으로 마지막 앙리넘버 부르는데 눈이 초롱초롱해서 좌절한 유빅이랑 대비되서 완전 짠했다 ㅠㅠ

 

앙리에 대해 무고함을 말하려 하면서도 신선한 실험재료를 얻을 수 있다는 묘한 기대감에 부풀어있는 유빅의 표정+행동 연기가 늠 좋았고 ㅠㅠ

앙리 머리 들고 낮은음으로 노래할때 약간 미친놈같은 유빅 짱짱맨 ㅠㅠ

 

2막에서 다시 만난 두사람이 서로 마주보는데 으으.. 소름 ㅠㅠ... 지괴는 높은곳에서 창조주여.. 하고 유빅은 아래에서 바라보는 포지션 ㅠㅠ

 

지괴가 모두에게 버림받고 쓰레기처럼 버려져 찬 바닥에 누운채 난괴물 부르는데 왜케 짠한건가여 ㅠㅠ

진짜 첨에 괴물이 룽게 죽이고 막 그러니까 죽이려고 했으면서 ㅠㅠ 다시 만나니까 앙리.. 이러고 ㅠㅠ 빅터 나쁜너마 ㅠㅠ 그랬는데 줄리아 죽을때는 빅터 짱 불쌍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북극에서 만나서 괴물이 혼자남겨지는게 내 복수라고 할때 ㅠㅠ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 너 진짜 외로웠구나 ㅠㅠㅠㅠㅠㅠㅠ 죽은 괴물 붙들고 앙리..앙리..일어나... 하면서 오열하는 빅터도 ㅠㅠㅠㅠㅠ 원래 외로웠었는데 진짜 아무도 없어 이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둘다 짱 불쌍 ㅠㅠ 여기가 염전인가여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유빅이 지괴끌어안고 마지막 엔딩 넘버 오열하면서 부르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난 이런 비극 짱 조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변태같은데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그래서 유빅 다음 표를 잡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