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tching now/(2009~2019)

150928 여신님이 보고계셔

Riddah 2015. 10. 24. 01:04

 

 

@ 유니플렉스 1관 , pm02:00

 

 

김종구, 고은성, 송유택, 최대훈, 손미영, 이지호, 윤석현

 

 

 

택구 수노형할때 자기 턱밑에 총구 겨누는거 ㅠㅠ 해지마 ㅠㅠ 나 진짜 현실 놀람 ㅠㅠㅠㅠ
고수노랑 있으니까 왠지 수노가 형 키우느라 고생한 느낌이다 ㅠㅠㅠ


고수노 깨알연기 좋다. 계속 연기를 이어나가는게 좋았음.
근데 소년병사는 아닌듯 ㅋㅋㅋㅋ 오히려 택구가 소년병사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택구 귀여운데 작고 쇼듕한데 늠 어린석구라서 아쉽... 윱영범이랑 나름 쿵짝은 잘맞는데 2% 부족해~ 아쉬워~ 이미지상 쌀택구가 제일 ㅋㅔ미가 쩔것같은데 난 못봤으니 ㅠㅠ..

 

죠주화는 아쉽. 여러주화를 섞어 놓았는데 아직 본인만의 주화가 없는것같다.

미영여신 오마니할때 존좋!

그나저나 상위랑 동현이랑 케ㅁㅣ가 쩔었다 ㅠㅠㅠㅠㅠㅠㅠ 서로 믿고 의지하는 그런게 막 보이고 ㅠㅠㅠㅠ 엔딩에서 우는데 ㅠㅠㅠ 막슬퍼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