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tching now/(2009~2019)

150919 여신님이 보고계셔

Riddah 2015. 10. 8. 23:08

 

 

 

 

@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 , pm03:00

 

 

최주리, 김종구, 박정원, 최대훈, 이규형, 윤석현, 유제윤

 

 

 

 

 

극악의 시야를 보여주는 커튼콜 (....) 쓰레기 같은 유플3열.... 그로나 공연은 레전 ㅠㅠ .....

 

 

 

윱영범이 눈을감고~ 하면서 큰손으로 겆수노 눈 가리는데 밑으로 눈물 또르륵 ㅠㅠ 드디어 봤어 ㅠㅠ
주리여신 존예!!! 이뻐!!!!
석뀨 윱영범한테 애교 쩔게 부리네 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둘이 애드립 주고받는거 쩔어 ㅋㅋㅋㅋ
마지막에 잘가요~ 하는데 눈물터진 윱영범 ㅠㅠ 훈창섭이랑 케미가 훈훈 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제윤주화두 늠 조았음 ㅠㅠ

훈창섭이 석동현 발로 차는데 진짜 차서 깜놀함 ㅠㅠㅠ

윱영범은 진짜 인생캐인듯 ㅋㅋㅋ 여보셔는 인생넘버 ㅋㅋㅋㅋㅋㅋㅋㅋ

 

윱영범이 충성! 썅! 하니까 석뀨가 빨리빨리 하라고 썅!! 하면서 따라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

석뀨가 말 흘리면서 정식이송선 포로~ 대사치니까 윱영범이 야! 말 똑바로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줘봐 탕!! 놀래지? 아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석뀨의 영범먹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범이 토하는데 석뀨한데 토해서 석뀨가 아이씨~ 막 이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구를 위해랑 그저살기위해 초반보다 쫀쫀해져서 굿굿~~~ 대박 합 잘 맞아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때부터 느꼈나 레전의 향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까마귀 깍깍 우니까 침 툿툿 뱉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울지않는다 부터 목청뻥뻥 ㅠㅠ 살짝 쉰것같은데도 ㅠㅠ

 

석뀨 순호형할때 존멋 ㅠㅠ 순호형하면 다 멋짐장착 하는것가틈 ㅠㅠ 겆수노는 악몽부터 눈물 줄줄 ㅠㅠㅠㅠㅠㅠ

총맞는 리액션이 더 좋아진 석뀨 ㅠㅠㅠㅠㅠㅠ 가지마 부탁할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대사 는 또 들어도 짠내 ㅠㅠㅠ

자첫때는 그냥 그랬는데 역시 공연은 두번째 부터 진리지 ㅠㅠㅠㅠ 겆수노 연기가 참 조으다 ㅠㅠㅠㅠㅠㅠ

이날은 넘버도 클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녕? 이거머글래? 하고 콩 던졌는데 영범이 줏어먹으려다가 진희준거야~ 하니까 안먹고 멈칫 ㅠㅠ

아이목소리-진희목소리- 나올때 목소리 작아지면서 주변 두리번 거리는 디테일도 내가 좋아함 ㅠㅠㅠㅠㅠ

 

석뀨ㅋㅋㅋㅋ 1등을 했습니다.. 비장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석뀨 만나서 둘이 왜케 쓰다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꾸야ㅠㅠㅠ 서꾸마자여?? ㅠㅠㅠㅠㅠ

대이니임 ㅠㅠ 용케 살아계셨네여 ㅠㅠ  하면서 볼 쓰다듬쓰다듬 ㅋㅋㅋㅋㅋㅋㅋㅋ히이이잉ㅠㅠ 하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영범이가 자기 구한거 석뀨아닌거 알고 볼 탁 치니까 아파여 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

알갔슴미다! 충성! 어색한 사투맄ㅋㅋㅋ 동무 미남이심미다 ㅋㅋㅋ 동현이가 닥쳐!!ㅋㅋㅋㅋㅋㅋ

 

인어공주 포즈하고 섬 참 이뿌다~ 하고 수노 홀릴려고 막 말 늘어놓으면서 수노가 대꾸해주니까 점점 수노옆으로 다가와서 앉는 영버미 ㅋㅋㅋ 꿈이아파 잠들지 못하는밤~ 하는데 수노표정이 참 아파보였음 ㅠㅠ 여보셔 넘버 영버미가 부르면 부를수록 수노 눈물이 주룩주룩 ㅠㅠ

 

이 선만 연결하면 난 집에 갈수 있어.. 뭘까?? 대체 뭘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 감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전된 석뀨만지고 영버미도 감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노가 배 고치려고 가서 전선 던지면서 필요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구장구 맞장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작전! 해야하는데 윱영범이 늠 빨리 들어와서 대전! 이 되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꾸야! 내가 신기한거 하나 알려줄까! 하루종일 누워있는데 방금 춤추고 노래한것처럼 힘드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노가 매화줄때 매화! 듣고 표정 아련해지는 서뀨 ㅠㅠ 억지로 여신님표현하던 석뀨가 점점 누나생각하는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술옆에 작고 귀여운점이 있고 ㅠㅠㅠㅠㅠㅠ 하얗고 ㅠㅠㅠㅠㅠ 진짜 내가 제일 좋아하는 장면중에 하나 꽃봉오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노가 무전기 고치다가 영버미한테 해볼래? 했는뎈ㅋㅋㅋㅋ 아니야 감전될거가텤ㅋㅋㅋㅋ 이녀석이! ㅋㅋㅋㅋㅋㅋ꽁냥거리는 수노랑 영버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범이 그래 니가하는일이 그러치뭐 ㅋㅋㅋ 하니까 새침하게 석뀨가 치! ㅋㅋㅋㅋㅋㅋ 뭐라고그랬어? 하니까 또 치! 하고 재채기하는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같이 앉아서 명상하는 포즈 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둘이 꿍짝 잘 맞음 ㅠㅠㅠㅠㅠㅠ 영범이 아 안돼!! 하고 수노 따라하니까 아깜짝아 하는 석뀨 ㅋㅋㅋ 그래~ 하고 영버미 머리도 쓰다듬어줌 ㅋㅋㅋㅋ

 

주화한테 빨래달라고 했는데 주화가 던져서 석뀨가 상위보고있는데 던진다고 뀨시렁뀨시렁 ㅋㅋㅋㅋㅋㅋㅋㅋ 빨래 밀당하다가 훈창섭이 화내고 ㅋㅋㅋㅋ 여신님앞에서 누가 떠들어 ㅋㅋㅋㅋ 손댘ㅋㅋㅋㅋㅋ하고 창섭이 손바닥 때리는 수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최상급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윱영범이 쾅쾅 열매빻고 있으니까 수노가 화났어? 팔아프다니까 영버미 손 바꿔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다시 열시미 빻는 영범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으면서 거절하는거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갈수있게 도와주는거야 하면서 전투기 지나가는데 아무렇지 않게 하늘 처다보는 수노. 어떤 분 후기에서 봐서 유심히 지켜봤는데 전쟁과 폭력에 대해 트라우마가 있는 수노가 아무렇지 않게 있다가 점점 힘들어하고 결국엔 멘붕하는데 잠시 섬에 살면서 약간의 힐링이 되서 잊어버렸다가 점점 수면위로 트라우마가 올라온건지 아님 수노가 일부러 트라우마가 있는척했던건지 모르겠다.

 

물고기 잡을때 수노는 무대위에서 소리만 지르고 ㅋㅋㅋ 동현이 시켜서 ㅋㅋㅋㅋㅋㅋㅋ 물고기 잡음 ㅋㅋㅋㅋㅋ 동현이가 나 잘하고 있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창서비형은 오늘 돌미역을 채취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창서비형 간지럽히고 도망가는 구닌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창서비형 꽃나무위에 나올때 ㅠㅠ 어마이 손 꼭 붙잡고 못놓는거 ㅠㅠㅠㅠㅠㅠ 울먹이는거 ㅠㅠㅠㅠㅠ 짠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숨바꼭질 할때는 주화한테 대각선으로 숨어랔ㅋㅋㅋ 창섭이형 센슼ㅋㅋㅋ

 

창서비가 중대발표 했는데 ㅠㅠ 영범이가 군대불러서 ㅠㅠ 내가불렀다고 하는데 훈창섭이 영범아.. 어째그러니.. 하는데 ㅠㅠㅠ 표저유ㅠㅠㅠㅠ 총쏘는 훈창섭 말리면서 윱영범이 이러면 다죽어여!! 하면서 필사적으로 말리고 ㅠㅠ 아 진짜 두사람 ㅠㅠㅠㅠㅠ 정신없는 와중에 고요해지면서 여신님이랑 수노랑 내면의 대화와 수노의 결심. 그리고 다시 현재시점. 수노의 도움으로 포탄쏘고 그녀만 믿으면돼! 하고 정적! 으아 ㅠㅠㅠㅠㅠ 소오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마워여 형 ㅠㅠ 하고 수노가 말하고 영버미가 흐흐 웃는데 벌써 웃음에 울음기가 우르먹 우르먹 ㅠㅠ 잘가여 ㅠㅠㅠㅠ 창서비형 ㅠㅠㅠㅠㅠㅠ 하고 울음 빵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구닌들 왜그래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정 쩔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군모키스하고 내려놓는 수노랑 영버미 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눈물 나서 꿈벅이면서 하늘로 몰려오는 전투기 처다보는데 ㅠㅠㅠㅠㅠㅠ 왜케 새드엔딩같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배타고 간 창서비형이랑 주화랑 수노는 살았을것 같은데 무인도에 남겨진 영버미랑 석구랑 동현이는 죽었을것 같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여보셔 관극중 역대급 ㅠㅠㅠㅠ 으로 진짜 좋았다 ㅠㅠ 현실 무인도에 있는 구닌들 본것 같았어 ㅠㅠ 거지같은 유플 3열이었지만 ㅠㅠ 그와중에 몰입쩔게 했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