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tching now/(2009~2019)

150906 사의찬미 낮 세미막공, 밤 총막공 + 무대인사

Riddah 2015. 10. 6. 22:33

 

 

 

 

 

@ 대학로 DCF 대명문화공장 1관 비발디파크홀 , 낮 세미막공 pm03:00 / 밤 총막공 pm06:00

 

 

낮 세미막공 - 정문성 안유진 이규형

밤 총막공 - 정문성 신의정 김종구

 

 

 

 

 

 

 

세미막에 재연의상ㅠㅠ 글루미데이ㅠㅠ 초연재연 못봐서 늠 아쉬웠는데 중간중간 재연의상 입고 나와줘서 그리고 세미막때도 입고나와서 늠 좋았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말종이 문우진이 새 결말 들고와서 심덕이 떨군거랑 바꿈. 소름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우관여에서 우진아 써! 싫어! 써! 명운아아아악! 이럼서 이름을 부르는데 ㅠㅠ

그때까지도 우진인 명운이를 믿고싶었는지도. 아니 명운이라는 존재를 믿고싶었는지도.
우진=사내 가 아니라 둘이 다른존재라고 믿고싶었는지도 모르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사내가 사라진뒤 우진이는 명운이처럼 변해갔을거야 ㅠㅠㅠㅠㅠㅠ 생명을 찬양하던 우진이가 ㅠㅠㅠㅠㅠ

와 진짜 그오있 사내제안 우광여까지 문우진 노선은 우진=사내 였음 ㅠㅠㅠㅠㅠㅠㅠㅠ 대박 ㅠㅠㅠㅠ

사내의제안에서도 거울 보듯 동작이 비슷했단말이지 ㅠㅠㅠㅠㅠㅠㅠ

문우진이 이번시즌 캐릭노선을 완벽하게 보여준 세미막이었던듯. 낮공 박제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심덕이 사내에게 기대 울고 사내가 안아서 토닥토닥 해줌. 많이 운 심덕이 ㅠㅠ

 

그오있에서 우진이가 뀨사내처럼 주머니에 손 넣고 고개 끼릭끼릭 돌림. 입 쩌억도 한것 같은데. ㅠㅠㅠㅠㅠㅠ
사내랑 우진이랑 모션이 딱딱 맞아서 소름!!

뀨사내가 윤심덕 사랑해..... 라고 물었어?? 하는데 중간에 정적 ㅠㅠㅠㅠㅠ 심쿵함 ㅠㅠㅠㅠㅠㅠ


우진이랑 속삭이면서 알아? 나도몰라. 이거 하고나서 사내가 심덕한테 누구야? 하고 대놓고 물어봄 ㅋㅋㅋㅋㅋㅋ

 

나 윤심덕이 고국무대에서! 사내가 따라하는데 저번에도 한것보니 뀨사내 디테일인가봄. 본인이 쓴 대사 읽는 것처럼.

심덕이사내한테 키스하고 나가고 뀨사내가 입술만지면서 뭔갈 생각하는듯.


망루에 올라서서 지휘하고 레코드판 던지기 시전! 처음 보는 뀨사내 디테일 ㅠㅠ

 

낮공 진짜 후기를 어떻게 써야할지 모를정도로 개 레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제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관여에서 목졸린 문우진이 윱사내 넥타이 끌어당김. 같이 죽자는 건가 ㅠㅠ
사내가 우진몰이 하면서 액자 쾅 쳤는데 다행히도 멀쩡.
문우진 내팽겨고 의자에 여유롭게 앉아서 책상에 엎드리다시피해서 총을 책상앞에서 주저앉아있는 우진 겨눔.
윤심덕을 빼. 그럼 믿어주지. 하면서. 다시 잡아끌어서 책상에 앉히고 써! 싫어!
나풀나풀 대본 바라보다가 의자 집어들고 달려나감.
총 뺏어서 빙글돌리고 귀옆에서 장전. 빵. 눈앞에서 그야말로 깔깔대고 웃었는데 문우진은 거의 오열함 ㅠㅠ

엉엉 소리내면서 움 ㅠㅠ 즐겁다는듯 웃으면서 결말은 내가쓸게.

윱사내가 msg 치는데 그게 좀 어색해보여서 아쉽. 기분나는대로 흐름에 따라 한게 아니라 할거를 정해놓고 하는 느낌이었음. 그래서 뭔가 살짝 어긋나는 기분이었고... ㅠㅠ...무인때 문우진이 김종구파티에 온걸 환영한다고 ㅋㅋㅋㅋㅋ

그와중에 문우진은 참 좋았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본 문우진중에 가장 처절하게 무너지고 멘붕하고 오열하고 결국은 자기 길을 찾아서 떠나는 우진이었음 ㅠㅠ
우진장인 ㅠㅠㅠㅠㅠ 사연에도 올거져 ㅠㅠㅠㅠㅠㅠㅠㅠ

 

의심덕이랑 끌어안고 토닥토닥.

심덕이가 희곡에대해 물어볼때 책상 넘어뜨림;; 깜놀;;
시간이다가와 해야되는데;; 나 동공지진;;;;;;;; 붙어있는 게 모조리 떨어져 나가고 개 난장판이 됨;;
뙇 들어온 문우진도 깜놀했을듯;; 진짜 클린 못할줄알았는데 약통 두개 굴러다니는거 빼고는 싹 치우고 자켓 입고 모자까지 가져와서 급하게 착석성공함. 무인때 문우진이 웃은사람 다 나왘ㅋㅋㅋㅋㅋㅋ 이러고 ㅋㅋㅋㅋㅋㅋ 좀만 참으면 되자나 ㅋㅋㅋ 난 어뜨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첫만남에서 열심히 키스하는 우진이랑 심덕이 몰래 다가가서 앉아서 지켜봄 ㅋㅋㅋㅋㅋㅋㅋㅋ한참을 키스에 열중하는 두사람 ㅋㅋㅋㅋ 심덕이한테 어깨 살랑살랑 하면서 나도 미안해 ㅋㅋㅋㅋㅋㅋ하는데 모지리 왜 거기있냐며 ㅋㅋㅋㅋㅋ

 

마지막에 살짝 졸려서 힘들었음 ㅠㅠ 전날 종일에 심야에 다음날 종일이니 피곤할 수밖에 ㅠㅠ게다가 낮공이 개 레전이라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