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tching now/(2009~2019)

150822 문희준 9th 콘서트 19 [nineteen]

Riddah 2015. 9. 29. 21:25

 

 

@ 서강대 메리홀 pm06:00

 

 

1. 오랜만에 달님콘!!! 8ㅁ8 ...!!!! 완전완전 오랜만이라 엄청 기대했는데, 기대한만큼 신나고 재미있었음!

옛 H.O.T. 때 노래랑 솔로음악이랑 ㅠㅠ 따라 부르는데 가사 까먹은 것도 꽤 되도 ㅠㅠ ㅋㅋㅋㅋㅋㅋ 제목은 물론 기억안나곸ㅋㅋㅋㅋㅋ 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듣다보면 또 생각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스탠딩 입장번호가 뒤쪽이어서 나중에 들어갔는데 너무 좁아서 공연 끝날때쯤엔 압사 당하는 줄 ㅠㅠ

내뒤에 한줄 사람있고 바로 뒤가 벽 이었는데 뒷사람에게 미안할 정도로 사람들이 뒤로 물러나서 힘들었다.

앞에서 좀만 더 땡겨주면 좋았을텐데 꿈적도 안해서 ㅠㅠ .....

 

3. 시간가는줄 모르고 즐기니 벌써 앵콜곡 ;ㅁ; .... 좀 더 하면 안되여?????

 

4. 간만에 풀메하고 무대의상 입은 달님보니 존멋 ㅠㅠ 공연 내내 잘생겼다 잘생겼다 소리가 절로나오고 ㅠㅠ

그리고 노래 왜케 잘하지???? 이상하다?????? 성대가 빵빵해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공연 내내 노래잘한다 노래잘한다 소리가 절로나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 역시 티엔티가 짱이라능 ㅠㅠㅠㅠ 완전 신난다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