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tching now/(2009~2019)

2015 뮤지컬 마마돈크라이 티켓팅 놓친자 + 곰손의 쁘띠첼씨어터 정산

Riddah 2015. 6. 14. 13:59

 

 

초연,재연을 거쳐 새로이 쓰여진 삼연! 나는 삼연에 쏭고페어로 입덕해서 동백작위주로 가열차게 돌았다 ㅠ_ㅠ

나는 드라마가 강렬한 해석이 좋았어서 쏭동을 제일 좋아했었는데, 나중엔 규동이 최애가 되었음 ㅠㅠ

 

내가 본 페어는 쏭고,쏭동,경동,호충,호동,규슈,규동 전캐는 찍었지만 전페어는 못찍어서 아쉽... 경븨랑 충백이 일찍 나가서 더 아쉬워씀 ㅜㅁㅜ

 

티켓팅도 놓치고 산책도 못하고 그냥 시간날때마다 잡아서 가다보니 거의 사이드나 뒤쪽... 2층 ... ㅠㅠ 힝...

근데 쁘띠첼이 사랑이라 벽타는 자리도 2층도 다 잘보여서 완전 좋았음!! 단차도 좋았고.

근데 문제는 으자가 딱딱해서 엉덩이랑 허리가 좀 .... ㅠㅠ 그래도 뒤로 갈수록 익숙해져서 ㅋㅋㅋㅋㅋ 잘 보고온건 함정 ㅋㅋ

 

특히 D열 벽타는 사이드에서 쏭븨 눈물도 보고 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 젤 가까운 자리였엌ㅋㅋㅋㅋ

벽타는 자리가 소중할 줄은 몰랏네 ㅋㅋㅋㅋㅋㅋ

I열 부터는 미묘하게 멀어서 산쥬가 그리웠고, 극 특성상 배우들이 왼쪽에 자주 있어서 오블도 미묘하게 멀었다.

 

인터파크랑 Yes24 를 위주로 .. 주로 티켓이 예쁜 Yes24였던것 같음 ㅋㅋ + 티몬도 한번 옘해서 2층으로 올라갔고..

동백위주로 총 12번! 동백 8 , 쏭븨 4 , 규븨 4 , 고백 2 , 경븨 2 , 호븨 2 , 충백 1 , 슈백 1

총막공을 못간게 아쉬웠지만 ㅠㅠ.... 4연 올라온다고 했으니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