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tching now/(2009~2019)

150523 지킬앤하이드 천안

Riddah 2015. 6. 7. 23:07

 

 

 

@ 천안 예술의전당 대공연장 , pm07:30

 

 

 

 

조승우, 린아, 이지혜

김봉환,이희정,김선동,황만익,김태문,조성지,김기순,김영완
조현태,김서윤,손진오,이나영,이아영,백진주,윤민우,장은영,황호정,김형태,박승주,신세계,정성진,이상호

 

 

 

 

짱짱한 넘버소화력!!! 오오미!! 지난시즌에 2번 보면서 대차게 싸웠는데 이번에 완전 화해 ㅠㅠ 노래를 잘해주니깐 ㅠㅠ

 

부드럽고 예의바른 지킬이었음. 까칠한 면은 없는듯?? 멀리서 봐서 표정이 안보이니까 목소리 만으로는 약간 유약한 청년같은 느낌.. 이었음.
이사회씬에서 무릎꿇어서 깜놀;; 이번시즌 노선인가;; 더 절실하게 느껴졌음;;; 진짜 이거아니면 끝이라는 생각. 그러니까 자신을 실험체로 썼겠지 ㅠㅠㅠㅠㅠㅠ

약혼식에 늦어서 숨차하는 모션이라던지..디테일이 늠 좋아써 ㅠㅠ 멀리서 보는데도 ㅠㅠㅠㅠ

마약??? 하는데 ㅋㅋㅋ 쑥쓰러워 하는거 귀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본인 입맛대로 대사쳐서 듣기 편했고..

넘버 들으면서 가사가 바뀐 부분이 좀 있었던거가틈

 

루시치료해주고 키스하고 퇴장할때 웃어서 ;; 실험성공해서 좋아하는건지?????? 루시가 하이드 언급할때도 본인이 저지른 일에대해 뜨끔한게 아니었음;; 헐 ;; 지킬도 역시 내면엔 사악함! 이 있었던것 같음.

 

컨프롱때 도입부에 침뱉고 뻐큐날리고 마지막에 박수까지 콤보쩔었고.. 완전 하이드가 장악!!!!

 

결혼식때 하이드나와서 지킬이 앞으로 튀어나와서 가슴치면서 괴로워 하다가 껄껄 웃는데 하이드 목소리 나와서 소름 ㅠㅠ

 

전체적으루 감정도 넘버소화도 짱짱이었다고 한다 ㅠㅠㅠㅠㅠㅠ 역시 조지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